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700점 맞춤 프리패스

오늘 날씨 개더운데 에어컨충들 많았을까?

오늘 | 조회 528 | 추천 1
  • 2019.05.12
  • 글꼴
  • 확대
  • 축소

궁금... 에어컨 키면 또 추울 날씬데 아직은 ㅠ

봄 가을은 쫌 사람에 따라 달라서 쫌 애매하네요

 

다들 잘 쳤기를..

토익보카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04 토익시험문제지에 이름안적엇는데 [3] 994 2019.06.15
12703 970) ㅈㄴ 물토익이었는데 파트2 무슨일 사진 [8] 5050 2019.06.15
12702 팟 6 7 어렵다 [5] 낙동강가즈아 1004 2019.06.15
12701 여기 렉 왜이래요 [6] 찢어진벚꽃 744 2019.06.15
12700 obey protect [7] a 1799 2019.06.15
12699 해커스샘들 고맙습니다 [6] 차인단어장 878 2019.06.15
12698 역대급 물토익인거같은데 [11] 초나무 7087 2019.06.15
12697 파트1 정답 공유할사람!!손!!!  [8] 손흥민 1364 2019.06.15
12696 컴싸로 시험 본 흑우 있냐? [8] 이게뭐다냐 1134 2019.06.15
12695 오늘은 물토익인것같네요 [8] 축축한돗자리 2280 2019.06.15
12694 파트1 [7] 700가자 1106 2019.06.15
12693 작년 12월 900대이고 공부하나도안했는데 [2] ㅋㅋ 1232 2019.06.15
12692 파트5&6만 학원다니고 파트7과 엘씨 독학 어떻게 생각하세요?! [4] 팟세븐 719 2019.06.15
12691 오늘 시험 어땠음? [6] 끈적한데이지 1558 2019.06.15
12690 오배이에서 프로텍트로 고쳐따 [12] Emsk 1380 2019.06.15
12689 1000제 1살까요 2살까요? [8] 810 936 2019.06.15
12688 press vs fit in [15] ㄴㅇㅇ 2498 2019.06.15
12687 신분증 안 가져가서 집으로 돌아왔어요.. [7] 1062 2019.06.15
12686 퓨.. 금방금방 조금씩이라도 오르는 사람들 부러워요 [7] 850 2019.06.15
12685 술먹고 뻗어서 시험못쳤어요.. [5] ㅇㅇ 919 2019.06.15
12684 공부하고 밤에 [4] 오늘 708 2019.06.15
12683 오늘도 정답소녀님 오시나요? [2] 피흉 973 2019.06.15
12682 6/15 토익정답 바로 올라오나요? [2] 부러운복학생 1260 2019.06.15
12681 난 오늘 시험 안치지만 [3] ㅇㅇ 681 2019.06.15
12680 28살에 경력 아예 없으면 너무 느린가? 갓 졸업생인데/ [4] fnaclf 845 2019.06.15
12679 고민 끝에 1000제3 샀어요 ! [3] 일리 606 2019.06.15
12678 7월에 스터디반 들어가서 제대로 할까 생각중인데 [1] 700이 533 2019.06.15
12677 주말근무라니... [2] 정신없는케이크 510 2019.06.15
12676 기둥세울 번호 ㅊㅊ점 [2] 우잉우잉잉 653 2019.06.15
12675 난리 났네요 [2] . 728 2019.06.15
46,604개(1131/155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