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천제 2 LC실환가여...

천제 2 | 조회 455 | 추천 0
  • 2020.11.30
  • 글꼴
  • 확대
  • 축소
테스트 3까재 풀었는데 평균 27개틀려버리네 ....

너무오럇만이라그런가 팟34는 진짜어려운데

다른분둘 얼마나틀리세여???



엘씨 420정도가 목표입니다 ㅠㅠ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3319 12월 5일 토익 700점 넘겨야 인생이 달라지는데 [7] ㅇㅇ 754 2020.12.11
73318 토익 초보 탈출 도와주세요! [5] 내가귀여운태권도 300 2020.12.11
73317 800으로 향해서 가즈아 [5] 헐랭건강한꿀벌 328 2020.12.12
73316 파트7푸는 순서....고민이에요ㅠㅠ도와주세요.. [6] 알씨450넘고싶어요 404 2020.12.12
73315 토익 급해요 ㅠㅠ [8] 간절한사람 405 2020.12.12
73314 드디어 800 ㅠㅠ 사진 [13] 모두 힘내요! 할 수 있어요! 629 2020.12.12
73313 토익공부의 비법은 꾸준함입니다 [6] 헐랭속상한하늘 432 2020.12.12
73312 서울 인천 토익고사장 추천/비추천 [5] 헐랭가난한아랫니 552 2020.12.12
73311 의대/치대 편입하려고 토익보신분 [5] 편입 441 2020.12.12
73310 아 코로나3단계 토익 [3] VVS 603 2020.12.12
73309 한 권으로 끝내는 700+ 환급반 듣고 [5] sj066523 319 2020.12.12
73308 해커스토익 실전 1200제 엘씨 알씨 많이 어렵나요? [4] ㅇㅇ 438 2020.12.12
73307 뭔가 20일 토익 취소될 거 같음,, [3] 우울 668 2020.12.12
73306 12/13일 시험 취소? [3] 르티나무 671 2020.12.12
73305 rc풀때 [4] rc320만 318 2020.12.12
73304 토익점수 갱신되면 [3] ㅎㅎㄷ 329 2020.12.12
73303 무휴학 편입에 대해서 [3] 편린이 385 2020.12.12
73302 아 11월에 3번 보길 잘했다 [3] 구름빵 483 2020.12.12
73301 필요점수얻어서 털고나갑니다ㅠ 다신보기싫ㄴㅔ요 사진 [3] 이얏호 473 2020.12.12
73300 설마 20일 시험 취소될 가능성 높아요...? [3] 아오 587 2020.12.12
73299 점수예측 [3] 오늘도지나가리라 365 2020.12.12
73298 진심 [4] 346 2020.12.12
73297 해커스토익 칭찬합니다♥ [4] 내가상한립스틱 277 2020.12.12
73296 토익공부 언제 졸업하지? [5] 헐랭쓸쓸한치약 300 2020.12.12
73295 950인데 980 가려면 .. [5] 416 2020.12.12
73294 코로나 3단계면 토익 취소인가요? [7] 3단계 675 2020.12.12
73293 낼 드뎌 토익 [5] 363 2020.12.12
73292 토익공부는 해커스와함께~~ [5] 내가외로운오렌지 267 2020.12.12
73291 토익 노베이스인데 850점까지 얼마나걸릴까요? [5] ㅠㅠ 309 2020.12.12
73290 적중예상특강 다 보세요? [5] 혹시 311 2020.12.12
73289 토린이들에게 물토익vs불토익 어느게 이득? [8] vs 443 2020.12.12
73288 파트7도 강의 듣는거 어떻게 생각하심? [5] 흐ㅜㅁ 323 2020.12.12
73287 파트2 팁 있나요?ㅠㅠ [5] ㅠㅠ 342 2020.12.12
73286 문법 교재 어떤게 좋나요? [5] 문법 255 2020.12.12
73285 노랭이 보카책 900점대 단어 [5] 구백 331 2020.12.12
73284 800후반이 목표인데요 [5] 토익 324 2020.12.12
73283 950명 실화냐?! [14] 취소네취소 718 2020.12.12
73282 ★LIVE 진행중★ 2022 해커스편입 합격전략 설명회 사진 해토지기 293 2020.12.12
73281 천제3가 천제2 보다 쉽나요? [6] D 408 2020.12.12
73280 토익시험을 다시 5년만에 준비하려고해요~ [6] 내가능숙한드라마 266 2020.12.12
73279 토익 고수님들 한 번만 봐주세요 ㅠㅠ [5] 구해줘요! 275 2020.12.12
73278 20일 시험 취소될까요..? [5] 516 2020.12.12
73277 3단계 가겠당 [9] 받아들이자 556 2020.12.12
124,124개(1130/275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