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문법 수능 어법 강의 들으면 안 되나여

1234 | 조회 352 | 추천 0
  • 2020.10.24
  • 글꼴
  • 확대
  • 축소

문법 넘 못해서

토익 문법 강의는 너무 재미없어서

수능 어법 강의 들으면 효과 안 나려나요..

같은 영언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7543 아 795네 [2] 461 2020.12.04
67542 기대도 못한점수 감사합니다 [2] 넘 기쁘다 624 2020.12.04
67541 1월9일vs1/24 [2] ㅇㅇ 315 2020.12.04
67540 LC 8일 22일 둘다 똑같이 12개 틀렸는데 [2] ㅇㅇ 716 2020.12.04
67539 파트1에서만 3개 틀렸었는데 lc460 떴네요,, [2] ㅠㅠ 615 2020.12.04
67538 엘씨가 알씨보다 낮아요 ㅠ [3] ㅠㅠ 406 2020.12.04
67537 아쉽 사진 [5] 픽미 463 2020.12.04
67536 11.22 토익 LC만점컷 4에요 5에요.? [1] ㅜㅜ 650 2020.12.04
67535 아직 토알못이라 질문이 하나 있는데요 [4] 토린이 301 2020.12.04
67534 토익 점수 골라써도 되는거죠? [2] 토린이 361 2020.12.04
67533 팟 3,4 다 풀고 답 옮기는게 맞나요??? [3] 조언한마디만 390 2020.12.04
67532 lc-11 470 [2] ㅇㅇ 555 2020.12.04
67531 몸이안좋았는데 생각보다 잘나왔어요 사진 [4] 토토즐 594 2020.12.04
67530 22일 토익 점수가 짰나요? [2] ㅇㅇ 824 2020.12.04
67529 엘씨막히면 어케 푸세요? [3] 으악 312 2020.12.04
67528 토익 시험 준비는 적중 예상 특강 [2] 이건고상한숟가락 243 2020.12.04
67527 생각보다 점수 잘나와서 당황 [1] ㅎㅅㅎ 544 2020.12.04
67526 토익 5점 오르긴 올랐네요 [1] 케빈 359 2020.12.04
67525 11월 22일 920점 틀린 개수 공유해여 사진 [2] 점수공유 703 2020.12.04
67524 토익 rc 시간 절대적 부족 [3] 이건홀쭉한강남 483 2020.12.04
67523 앞으로의 토익 공부 조원좀 해주세요! [2] 00 289 2020.12.04
67522 토익 모의 고사 [3] 헐랭흔한젓가락 248 2020.12.04
67521 Lc 370 Rc 390 760점 인데요 [4] ㅇㅇ 627 2020.12.04
67520 855 인증 ㅠㅠ 사진 [3] 우아아 606 2020.12.04
67519 엘씨 만점컷 [2] 492 2020.12.04
67518 RC 공부법좀..제발요 사진 [2] 토익졸업하고싶어 450 2020.12.04
67517 점수인증하러왔습니다 사진 [10] LC -7/ RC -8 1011 2020.12.04
67516 아슬아슬해따 [7] 556 2020.12.04
67515 22일 lc 난이도가 [4] ㅇㅇ 641 2020.12.04
67514 지난달 460에서 오늘 680까지 왔는데 [1] 567 413 2020.12.04
67513 820 나왔는데 [4] ㅏㅏ 464 2020.12.04
67512 님들 첫 토익 870점 떴는데 이정도면 잘본건가여?? [3] ??? 521 2020.12.04
67511 해커스 1200제 vs 1000제 2 [6] ㅇㅇ 464 2020.12.04
67510 내가 870이라니..ㄷㄷ [3] 대박 683 2020.12.04
67509 토익 시험 응시 [3] 이건고상한숟가락 269 2020.12.04
67508 독학으로 665나왔는데 750 [2] 두구두구두구두구 480 2020.12.04
67507 휴... 30점 남았네요 사진 [3] 앤드류990 540 2020.12.04
67506 저번 토익 시험 대박달이었나요? [5] 이건고상한숟가락 818 2020.12.04
67505 토익점수 크게 차이날까요? [2] 또로롱 334 2020.12.04
67504 하 토익;; [1] 토린이 381 2020.12.04
67503 완전 대박달!!!!!! [4] 와우 1057 2020.12.04
67502 토익 졸업 사진 [2] ㅇㅇ 434 2020.12.04
67501 토익 lc 가 갈수록 어려워지네요 [2] 이건홀쭉한강남 432 2020.12.04
67500 550이상 [2] 힝힝 335 2020.12.04
118,348개(113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