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잠을 푹 자야겠어요.

내가귀여운과자 | 조회 379 | 추천 0
  • 2020.10.24
  • 글꼴
  • 확대
  • 축소
최선의 컨디션을 위해서는 잠을 충분히 자야겟죠?.
딱 저녁에 토익 모의고사 한번 하고 바로 자야겠어요.
긴장감을 조금 연습하면 실전에 도움될거같아서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049 25. No, the new ones are still at the pr... [6] 졸업 560 2020.11.29
69048 rc 112번 내용 기억나시는 분ㅜㅜ [5] knowledge 462 2020.11.29
69047 예상 점수 믿을만한가요? [7] 공겹 535 2020.11.29
69046 저만 또 팟2안들렷나요 [4] ㅇㅇ 606 2020.11.29
69045 0 / -3 만점가능할까요? [6] 609 2020.11.29
69044 다들 어케알고 가채점하는거야? [4] rrr 619 2020.11.29
69043 31. Didn't you get a call from our offic... [3] 파트2 31 601 2020.11.29
69042 아티클 번호 좀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ㅠ [4] 하라야 351 2020.11.29
69041 헐 미친 LC 8개틀림 [4] ㅇㅇㅇ 1150 2020.11.29
69040 30. Our regular customers shop in the ev... [2] 파트2 30 516 2020.11.29
69039 팟7 nontransferable이였네.... [7] 1 1532 2020.11.29
69038 -2,-10 [2] 하... 357 2020.11.29
69037 29. They haven't lost the game yet. [4] 파트2 29 576 2020.11.29
69036 아직도 물토라고 하는애들아 매겨는 봤니 [8] ㅋㅋㅋㅋ 818 2020.11.29
69035 -3/-2 점수예측 [9] 00 425 2020.11.29
69034 오늘 팟5 난이도 어때요? [4] ㅇㅇ 537 2020.11.29
69033 800 가능할까요 [3] 800가능?... 449 2020.11.29
69032 -8 -14 850가능할까요 사진 [1] ㅇㅇ 583 2020.11.29
69031 103번invited 지문 기억나시는분있나요 [1] ㄹㅇ 482 2020.11.29
69030 팟5 문제 [4] 몽키 587 2020.11.29
69029 RC잘 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2] 응나토익만점 327 2020.11.29
69028 원래 이렇게 정답 논란이 많나요?? [3] oo 701 2020.11.29
69027 갠적으로 불토 물토 의미가 앖는게 [6] 778 2020.11.29
69026 토익 시험 접수했어요 [3] 토린이 357 2020.11.29
69025 [11/29 토익] 해커스 임세훈쌤의 파트1,3 총평강의★ 사진 [4] 해토지기 1131 2020.11.29
69024 900 [3] Bv 436 2020.11.29
69023 -14/-24 700 가능할까요?ㅠㅠ [5] 640 2020.11.29
69022 Rc 파트7 단일지문 [2] 칼퇴요정숟가락 517 2020.11.29
69021 문제 헷갈리는거 많지 않나요? [3] 레몬맛라떼 443 2020.11.29
69020 LC 질문 (57번대) [8] 급해요 ㅠㅠ 643 2020.11.29
69019 후... [2] ㅇㅇ 280 2020.11.29
69018 다음 시험은 해커스 천제2로 대비해야겠어요 [4] 갠하늘 532 2020.11.29
69017 11월 29일 토익시험 [2] 자랑스러운당근 451 2020.11.29
69016 난 왜 notice 망설임없이 B한거임.. [2] 하하 853 2020.11.29
69015 나는 l고민하다 list골랐지만..tip이다 사진 [5] J 1580 2020.11.29
69014 엘씨 팟4 문제중에 오전 7시에 열어요. 라고 한말의 뜻 [6] 하화 670 2020.11.29
69013 아티클 문제번호좀알려주세요 ㅠㅠ [2] ㅠㅠ도와주세요 335 2020.11.29
69012 LC에서 business leader / factory workers [8] 두번째토익 1070 2020.11.29
69011 Part6 131번 [4] Bo 790 2020.11.29
69010 도대체 어떻게 해야 독해속도가 빨라지나요? [5] ㅎㅎ 521 2020.11.29
69009 정답소녀님 와따시.,오마에 기다린다능.. [4] ㅇㅇ 671 2020.11.29
69008 800가능할까요?? [9] ouo 486 2020.11.29
69007 물토?? 불토?? 난이도 어떠셨나요? [2] 자랑스러운점 560 2020.11.29
119,854개(1130/26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