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34분에 포기합니다

고생끝행복시작짱 | 조회 935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세상에 어떤 고객센터가 35분 다되가도록 전화가 먹통입니까? 사이트가 개막장이면 상담원 유선 연결이라도 잘 시켜놓던지. 모든 상담원 통화중이라는데 45분 기다리시던 분도 연결 안되는것 같은데 이티에스랑 통화하려면 한시간 넘게 대기타야됩니까? 이게 무슨 내 돈주고 내가 시험보는데 이티에스가 왕이에요 아주. 돈을 비써게 받으면 상담원 수나 고사장 퀄리티나 높이던지 도대체 무슨 노력을 해가면서 돈을 5만원 다되게 받습니까? 솔직히 문제도 문제뱅크식으로 매달 비슷하게 내면서 텝스나 이런 시험보다 도대체 뭘 신경을 쓰고 서비스 퀄이 높아서 돈을 비싸게 받냐고요. 한국 수험생들이 호구도 아니고 얘네는 이 시험 안보면 취업,입학,승진 아무것도 안되니까 배짱부리는거에요? 아주 기분 더럽네요 여러분. 이거는 응시료 감액을 해주던 보상을 받던 해야할 문제 아닌가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420 파트 5 <em>120</em>번 [2] ㅇㅇ 197 2020.10.10
54419 몇점인데 사진 [9] cr 656 2020.10.10
54418 10/10 토익 리스닝. 어려웠어요 [1] 졸리운슬라임 399 2020.10.10
54417 파트1 땡땡땡 lined with shelf 정답맞지? [5] 박지성 999 2020.10.10
54416 Rc 5개 몇점 보시나요? [3] ㅇㅇ 530 2020.10.10
54415 팟7 마지막지문 답 기억하시는분 [2] ㅇㅇ 411 2020.10.10
54414 물 모니터링? 테스팅? [3] 733 2020.10.10
54413 part7 첫번째 문제 [2] 965 641 2020.10.10
54412 파트5에서 safety glasses 나온거 정답 뭔가요? [9] 챌린지하는대각선사람 2260 2020.10.10
54411 5년전 960이 보는 오늘 난이도 [4] 5년 전 960 975 2020.10.10
54410 맨 마지막 10문제 [2] xd 695 2020.10.10
54409 오늘 리딩 c인가 b 인가 엄청 연속으로 나오지 않았어요? [2] ㅇㅇ 795 2020.10.10
54408 수선집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6] ㅇㅇ 966 2020.10.10
54407 파트5 raise monthly fees 빈칸 telelvision su... [13] 1580 2020.10.10
54406 근데 왜 오히려 점수 낮은 사람들이 쉽다고 하는지 알겠음 [6] ㅇㅇ 1104 2020.10.10
54405 팟2 다맞았어ㅠㅠ [2] 엉엉 837 2020.10.10
54404 팟5 substantially 맞아?? [9] 몰라 1865 2020.10.10
54403 엘씨 하는데 창문 열어놓는거 나만짜증나나 [3] 엘씨창문 399 2020.10.10
54402 [3] Lag 293 2020.10.10
54401 엘시 만점 세번 [1] ㅋㅌㅋㅌ 485 2020.10.10
54400 Experience ~ing buget is plus [2] 롸~~~~~~~~~~~~~~~~~~~~~~ 944 2020.10.10
54399 940 몇개틀려야 가능? [1] ㅇㅇ 531 2020.10.10
54398 Lc 파트투 번호 중복나온거 없었냐..? [3] 547 2020.10.10
54397 lc 여자가 파는거 [1] 머징 537 2020.10.10
54396 광주 양산중 1고사실 다리떤놈 [3] 머여 470 2020.10.10
54395 Lc 파트1 침대있는거 [5] ㅇㅇㅇㅇㅇㅇ 1077 2020.10.10
54394 오토바이 아닌 이유 [7] 오토바이 1622 2020.10.10
54393 리스닝 파트1 선반문제답뭐죠 [6] 박지성 700 2020.10.10
54392 오늘 LC 어렵지않았나요? [2] 아재 443 2020.10.10
54391 RC 마지막 부분에서... [8] 안녕하삼여 967 2020.10.10
54390 서울 경원중ㅋㅋㅋㅋ방송해주는 사람 발음 무엇임? [3] 568 2020.10.10
54389 파트1 1번 문제 그림 기억하시나요? [9] ㅇㅇ 751 2020.10.10
54388 팟 7 마지막 문제 [2] ㅇㅇ 570 2020.10.10
54387 자전거문제 답뭐냐 파트1 [6] 파트1 808 2020.10.10
54386 팟5 답 regarding 있었음? [9] 아나 1501 2020.10.10
54385 답 책상에 적고 찍는데 맨날걸리네 [5] 964 2020.10.10
54384 800나오려면 800 310 2020.10.10
54383 이번이 물토익인이유 [4] ㅇㅇ 1177 2020.10.10
54382 appointment/performance/submission [6] appointment 1397 2020.10.10
54381 저만 팟2가 유독 어려웠나요? [7] 치밀한목화 555 2020.10.10
54380 모터 갱신비 얼마을마임? [6] 1087 2020.10.10
54379 뭐냐 정답이 [3] 파1 자전거문제 325 2020.10.10
54378 파트2듣고 [2] 이순신 457 2020.10.10
105,225개(1130/23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