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파트6왜이리많이틀리지

ㅇㅇ | 조회 483 | 추천 0
  • 2020.07.13
  • 글꼴
  • 확대
  • 축소
이쪽 너무 많이 틀리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8833 점수좀 예측해주세요ㅠㅠ [3] 토익 ㅠㅠ 267 2020.08.30
38832 REPAIR VS INSTALL [8] dd 867 2020.08.30
38831 파트2 15번 질문 기억나시는분 [3] 도대체 318 2020.08.30
38830 파트2에서 9,20,21,24,26,29,30 중에서 [3] 아버지정답을알려줘 477 2020.08.30
38829 traffic project 머에옆 찍었는데 [2] q 519 2020.08.30
38828 지난 8월 중순시험보다 어려웠나요? [2] 인싸반반한칫솔 406 2020.08.30
38827 도대체 시험장 가면 왜 이상한걸 고를까요? [10] /&: 582 2020.08.30
38826 토익 실전서 풀때 매미버전 mp3 쓰시는 분들 봐주세요  [16] hot 봄이 1486
38825 98번 제가 알기론 d인데 [3] abcd정답 715 2020.08.30
38824 진짜 이해안가는 unless,whereas... [8] 보름동안팬더 842 2020.08.30
38823 8/30첫 토익 후기 사진 [4] 꿈속에서수영복 536 2020.08.30
38822 오늘 시험은 스틱스강 건너갔네요 [3] 보고싶다동생아 361 2020.08.30
38821 17번 23번 질문 기억나는분?? [2] 호오 280 2020.08.30
38820 LC-4 RC-8몇점예상하세요?? [2] 토익크 459 2020.08.30
38819 점수 환산기 최대 최저 [1] 궁금해용 260 2020.08.30
38818 900중반 안정적으로 나오는분들 아니면 [10] 궁금한데 719 2020.08.30
38817 L/C 다음에 방송될 것 고르는가 traffic보기있던거 [5] hh 573 2020.08.30
38816 30번 질문 [2] . 272 2020.08.30
38815 900 가능 점수 [1] 토익졸업좀 290 2020.08.30
38814 아.. ? 닉넴 하필 [7] 하나남은고라니 282 2020.08.30
38813 닉네임 뭐야 ㅋㅋ 얼쑤두터운고양이 [1] 얼쑤두터운고양이 186 2020.08.30
38812 토할거같아서 토익인가 [2] ㅇㅇ 188 2020.08.30
38811 800안정권 컷은 몇개인가요? [1] 구도익 504 2020.08.30
38810 Until 문제 지문이랑 선지 기억나시나요? [6] 시금치보면막뛰는애 355 2020.08.30
38809 요즘 rc 진짜 심각했음 [6] 근데 1059 2020.08.30
38808 토린이 점수예측 부탁드려요ㅠㅠ(예측해주시면 +30점 오르실거예요) 사진 [3] 예측해주면 천사 238 2020.08.30
38807 19, 31번 질문 기억나시는분 [2] 저기 324 2020.08.30
38806 8.30 토익 part4 마지막 3문제 [1] 인싸떳떳한가위손 616 2020.08.30
38805 환산기 돌린건데 뭘로 봐야할까요??? 사진 [4] 425 2020.08.30
38804 고득점분들~ 점수 예상 부탁드려요ㅠㅠ [5] skd 274 2020.08.30
38803 세륜중 스피커 문제제기 동참해주세요 [19] 문제제기 2158 2020.08.30
38802 정답소녀님 왜 안오시냐고 짜증내는 사람들 [4] 정답소녀님 1301 2020.08.30
38801 대림중 가지마세요... 최악의 고사장 [3] 대림중가지마요 384 2020.08.30
38800 나 오늘부터 고냥이 [6] 한달동안고양이 247 2020.08.30
38799 800점 넘을수 있을까요?? LC -5 / RC -25 [5] 토익졸업하고파 564 2020.08.30
38798 토익시험 9월달 부산 고사장 하나도없는거 실화인가요? [6] ㄷㄷ 449 2020.08.30
38797 이번 토익난이도 어떤거 같나요? 불장 물장 [2] 1억짜리달걀 467 2020.08.30
38796 신림고에서 보신 분 계시나요? [2] 보름동안팬더 269 2020.08.30
38795 토익 700 넘으려면 [1] ㅇㅇ 418 2020.08.30
38794 9월 중반이면 선선하겠죠? [3] ㅇㅇ 326 2020.08.30
38793 상대평가 [4] 상대평가 395 2020.08.30
38792 locally, really 있던 문제 [5] 보름동안팬더 659 2020.08.30
89,638개(1130/19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