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점심 저녁 뭐임? 질의응답이 답임?

ㅇㅇㅇ | 조회 702 | 추천 0
  • 2020.06.14
  • 글꼴
  • 확대
  • 축소
그리고 그 지문에 일 을 받아들였다 이런 답 있었음?아님 다른 거?
1000제2_겨울방학1차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415 팟1을 제일 많이 틀리는 사람 있어? [7] 313 2020.07.21
23414 지금 890인데 한 번 더 볼까요? [7] 900 414 2020.07.21
23413 서울서요.... [5] ㅍㅇ 266 2020.07.21
23412 잘 외우는 팁 뭐 없나요? [5] 영단어 214 2020.07.21
23411 RC 300컷 [4] 저기 331 2020.07.21
23410 직장 다니면서 토익 공부하는 사람 없나요? [7] 직장인 253 2020.07.21
23409 이직할 때 토익 800점이면 [6] 이직 358 2020.07.21
23408 어떻게하면 단어 잘 외울 수 있나요ㅠㅠ [6] 붕어 214 2020.07.21
23407 유효기간 지나서 토익 오랜만에 공부하는데 [5] 또야 271 2020.07.21
23406 8월에 첫토익 보는데요 [5] 준비 205 2020.07.21
23405 지방러가 해커스보고 느낀점 [5] ㅎㅎㅎ 322 2020.07.21
23404 토익정답 적어오는거에요? [7] rhals 342 2020.07.21
23403 맨앞자리vs맨뒷자리 [5] 뿌꾸밍밍 337 2020.07.21
23402 비오는 날 토익시험 보신 적 있나요 [5] 흐어 242 2020.07.21
23401 조사 들어갑니다. 파트7 앞vs뒤 [8] 339 2020.07.21
23400 파트5 만점 받으시는 분들 있나요? [5] ㅠㅠ 299 2020.07.21
23399 파트7 소소ㅓㄴ팁 [4] 358 2020.07.21
23398 첫토익 700이면 어떰? [5] 처음 345 2020.07.21
23397 700컷은 어느정도 틀려야 되나요 ?? 딱 700 [4] 123 398 2020.07.21
23396 만점 목표인데 시험 직전 공부 방법 좀 [5] ㅁㅁㅁㅁㅁ 212 2020.07.21
23395 고사장 자리 선정 랜덤인가요? [6] 호이 340 2020.07.21
23394 진태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어우 212 2020.07.21
23393 해커스1000제 2 듣기 [8] 고상한장미 267 2020.07.21
23392 엘씨 공부에 좋은 교재 [5] 토토토 190 2020.07.21
23391 1200제 서평단 모집하는 거 어떻게 됐나요? [4] 소극적 외투 188 2020.07.21
23390 단어 어떻게 외우시나요? [5] ㅇㅁㅇ 236 2020.07.21
23389 LC 8개 틀리고 토익졸업하는데 영어를 잘하게됬다 이런 느낌은 하나도 안... [5] ㅎㅎ 340 2020.07.21
23388 RC 315이면 몇개 정도 틀린건가요 보통 [4] 1231 335 2020.07.21
23387 님들 lc에서 [5] 뿌꾸밍밍 216 2020.07.21
23386 문법 질문 [5] ㅇㅇ 187 2020.07.21
23385 마인드컨트롤이안되요... [6] 266 2020.07.21
23384 팟1 조명이 매달아져 있다 [5] 307 2020.07.21
23383 공부안되서 와봤어여 [6] 198 2020.07.21
23382 이직때매 토익준비중.. [5] 허허 244 2020.07.21
23381 FINAL 적중 모의고사 [7] 궁금러 246 2020.07.21
23380 파트 7문제 보기랑 지문 [5] 유여농 203 2020.07.21
23379 쉐도잉해서 귀트이는데에 [4] ㅅㅀ 262 2020.07.21
23378 두달만에 700점대에서 930까지오름 ㅠ [5] 쥬아 388 2020.07.21
23377 적중예상특강 보시는분덜 [6] 유부 212 2020.07.21
23376 근데난이도실감이안되는데 [6] ㅃㄲㅁㅁ 297 2020.07.21
23375 알씨7/5/11 [4] 254 2020.07.21
23374 파트7 푸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6] ㅇㅇ 272 2020.07.21
23373 ★김동영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3] 해토지기 953 2020.07.01
74,220개(1130/165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