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674 팟3 두번째 지문 내용과 답 기억하시는분 계실까요??? [1] kmkeia 305 2020.07.26
25673 사우고에서 시험 본 [3] 사우고 363 2020.07.26
25672 오늘 토익 LC, RC 각각 15개씩 틀리면 [4] 언니가준텀블러 665 2020.07.26
25671 파트5 125번 [2] oo 362 2020.07.26
25670 rc 12~13개 틀리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4] 글쎄 492 2020.07.26
25669 LC 답 photograph 인가요? [7] ziz 791 2020.07.26
25668 그래픽 디자인 ㅋㅋㅋㅋ [5] 580 2020.07.26
25667 Lc 마지막문제에서요.. [5] ㅇㅇ 454 2020.07.26
25666 파트2에 몇번인지 모르겠는데 못들을만한거 [3] Himom 450 2020.07.26
25665 동영쌤 [5] ㅇㅇ 350 2020.07.26
25664 셔츠 문제 마지막 문제 정답 뭐임..? [4] ㅇㅇㅇㅇ 681 2020.07.26
25663 토익 가답안 어떻게 적어오는거예요? [3] ㅇㅇ 496 2020.07.26
25662 181, 192, tour 1, retail, 토린이 [9] 181, 192 849 2020.07.26
25661 hat 이랑 sock 나온 문제는 뭐였어요? [4] ㅏㅌ 646 2020.07.26
25660 LC photograph 문자가 어떤 내용이었나요? [4] ziz 432 2020.07.26
25659 엔지니어 문제 [8] 으랓 683 2020.07.26
25658 파트7 홈 시큐리티 업체 문제요~~ [4] 파트7 775 2020.07.26
25657 채팅문제 [1] 팟7 379 2020.07.26
25656 81번 87번 [2] 파트4 435 2020.07.26
25655 RC 중 flower, photography,shuttle 있던문제 [4] 토익걱정 758 2020.07.26
25654 근데 hat임 socks임? [8] 아아 768 2020.07.26
25653 135. quickly 문제 보기 기억나시는분...? [5] 타스 492 2020.07.26
25652 어떻게 답을 복원하지 대단하다 진짜 [1] 진짜 616 2020.07.26
25651 Not at all 말고 [4] 544 2020.07.26
25650 이번 토익 난이도 [3] 행복한잠발라야다 592 2020.07.26
25649 엘씨 17번 답 [4] 445 2020.07.26
25648 해커스 lc책 비교 좀해주세요 [4] 토린이 279 2020.07.26
25647 confident 문제 다른 보기 좀 알려주세요 ㅠ [1] confident 322 2020.07.26
25646 calming noise 문제 [5] 나포기안해 731 2020.07.26
25645 학원다니며 느끼는 점 [1] 헤미 436 2020.07.26
25644 리스닝 고수님들!! 조언좀해주세요ㅠㅠ [3] ㅇㅇ 232 2020.07.26
25643 팟 6 [1] ㅇㅇㅇㅇ 231 2020.07.26
25642 LC -4, RC -2 950 넘을수 있을까요? [2] 소년소녀 548 2020.07.26
25641 오늘 알씨 만점컷 [2] 알씨 527 2020.07.26
25640 강사분들이 rc난이도 중상이라는데 [5] ㅇㅇ 934 2020.07.26
25639 해커스 성적환산 믿을만 한가요? [2] ㅇㅇ 300 2020.07.26
25638 채팅 문제에서요 ! [8] ㅇㅇ 513 2020.07.26
25637 혹시 팟6 events가 정답인문제 보기기억나시는분 [3] 타스 579 2020.07.26
25636 파트 1에 남자 자전거 문대는거 [3] dd 479 2020.07.26
25635 이번 환산기 lc rc [2] ㅇㅇ 342 2020.07.26
25634 그래픽 디자인 지문 [5] ㅇㅇㅇ 394 2020.07.26
25633 팟3 첫번째 지문 내용과 답 기억하시는분 계실까요??? [2] kmkeia 344 2020.07.26
25632 오늘 오전 토익보고 종일 멘붕이네요 8년만의 토익 [2] 좌절 473 2020.07.26
25631 팟7 기억나는거 적어보자 [2] 후아 565 2020.07.26
25630 해커스 환산기 정확한가요? 사진 [10] ㅠ ㅠ 468 2020.07.26
76,209개(1124/16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