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LC-11 RC-23

800넘자! | 조회 516 | 추천 0
  • 2020.09.02
  • 글꼴
  • 확대
  • 축소

각각 몇점 일까요?

 

환산기 말구요! ㅎㅎ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4698 팟1 선반 정답 c로 나오는데 문장 기억나시는 분 [3] 망쀨 575 2020.10.10
54697 듣기 -1 알씨 -5인데 975가능? [3] 고수들만 말해주셈 421 2020.10.10
54696 Part5 [1] 291 2020.10.10
54695 파트5 while틀렸는데 10점깎일까요 [3] 박지성 1106 2020.10.10
54694 lc에서 14개 틀린 거 같고... [1] 로건 394 2020.10.10
54693 이번에 시험 보신분 rc -5면 몇 점 나올까요? [1] ㅇㅇ 306 2020.10.10
54692 파트5 while 이문제틀렸는데 10점 깎일까요? [3] 박지성 1094 2020.10.10
54691 파트1 4번 베게놓여있다 문제 b기억나시는분ㅜㅜ [2] ㅠㅠ 713 2020.10.10
54690 팟7첫문제 틀리면,.. [3] 으니 456 2020.10.10
54689 Lc -2 / rc -3 몇점일까요 [4] 뿌뿌리리링 355 2020.10.10
54688 123번 listed 문제 [4] ㅇㅇ 608 2020.10.10
54687 문제를 볼수는 없나요?? 답을 안적어와서 a,b,c,d 만으로 정답 체크... [2] ^^ 400 2020.10.10
54686 리스닝 파트 2 기억 나시는 분들 잇나요? [1] 1234 389 2020.10.10
54685 투어가이드북 [3] 485 2020.10.10
54684 800넘을수 있을지 봐주실분 [4] 800만 489 2020.10.10
54683 expenses선지 혹시 다른 보기 기억나시나요? [2] ㅇㅇ 781 2020.10.10
54682 예상점수가 이렇게 나오면 나중에 실점수랑 많이 다르나요? 사진 [3] 444 2020.10.10
54681 its themselves them 이거 답.. [7] 기무빈 1400 2020.10.10
54680 팟5 106번에 문제랑 선지 뭔지 기억나시는분 [2] 331 2020.10.10
54679 continually 지문 [1] d 852 2020.10.10
54678 파트5 109번 uses 보기 기억나는사람? [3] ㅂㄷ ㅂ ㄷ 782 2020.10.10
54677 다들 점수 잘나올꺼야 [2] 기대해 314 2020.10.10
54676 점수예측해주세요ㅠㅠ [2] 점수예측 285 2020.10.10
54675 RC -16개 몇점예상하시나요ㅠㅠ [2] 배고프다 553 2020.10.10
54674 Those 랑 anyone [3] ㅇㄴ 1154 2020.10.10
54673 냉정하게 몇점나올까요..ㅠㅠ [4] 850가곺다.. 484 2020.10.10
54672 110 officially 115 continuely 다른선지아시는분ㅜㅜ... [2] ㅇㅇ 680 2020.10.10
54671 Lc 토익난이도 완전어려웠어요 [2] 열일하는화석 557 2020.10.10
54670 혹시 while다른보기 기억나시는분? [3] 박지성 561 2020.10.10
54669 해커스 점수 환산기 정확한가요? 사진 [2] 제발 413 2020.10.10
54668 칠때마다 쉬웠다고 느끼는 사람들 필독 [4] 공부유발자 760 2020.10.10
54667 팟1찍은거다맞았네 운다썻네 [2] 402 2020.10.10
54666 파트1 정답소녀님 대로면 알파벳? [4] 파트 1 850 2020.10.10
54665 109번 정답uses .. 문제기억나는사람?? [5] 900 가즈아 975 2020.10.10
54664 왜 beyond 예요..? [9] ㅇㅇ 1412 2020.10.10
54663 having ____ ~ing 앞뒤모두 ing [9] 도와주세요 1071 2020.10.10
54662 126번 팟5 alike [1] 팟5 우째쓸까잉 466 2020.10.10
54661 10월 10일 첫 토익 후기 황동아기 236 2020.10.10
54660 파트5에서 some other 보기 있는 문제 [5] 704 2020.10.10
54659 파트5 primary 지문 아시는분~~ 12 333 2020.10.10
54658 primary 다른보기 기억나시는 분 ㅠㅠ ㅇㅇ 221 2020.10.10
54657 몇년만에 토익 봤어요 [1] 보라참새 225 2020.10.10
105,503개(1130/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