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다들 토익공부하는 나만의 꿀팁 알려주고가요

허니 | 조회 357 | 추천 0
  • 2020.09.02
  • 글꼴
  • 확대
  • 축소
뭐 대단한건 아니더라도.. 
공부하면서 느낀? 꿀팁들 하나씩만 적구가욥 
저는 lc 쉐도잉하는거...!!
쉐도잉 시작하면서 lc 성적 올랐거든요 ㅠㅠ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6327 문장분석부탁드립니다 [4] 고수분들 문장분석좀요 259 2020.10.14
56326 한승태김동영레이첼쌤 어때용 ? [5] ddd 297 2020.10.14
56325 지금 빨갱이 파랭이 보구있는데 다음교재  [5] 로꼬 241 2020.10.14
56324 팥5,6 잡아버리고싶다 진심  [5] 나울엉 377 2020.10.14
56323 인강 들으시는분들  [6] 주목 212 2020.10.14
56322 700점대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6] ㅇㅇ 317 2020.10.14
56321 토익인강독학중인데여 [5] 휴지 229 2020.10.14
56320 목표 800인데 파트7 인강만 따로 들을지 고민  [5] 고수 303 2020.10.14
56319 파트7 팁 [5] 팁팁팁 336 2020.10.14
56318 노랭이 하루에 day 몇개씩 외우세요? [5] 외우기 277 2020.10.14
56317 토익 파트5랑 6 공부법 [5] 울고싶다 267 2020.10.14
56316 리스닝 실력 올리는방법 [6] 꿀팁좀 279 2020.10.14
56315 토익점수 제자리걸음 [6] 00 311 2020.10.14
56314 고득점 노리시는 분들 [6] ㅇㅇ 336 2020.10.14
56313 토익사이트 지금 먹통인가요? [5] 독학생 319 2020.10.14
56312 토익공부하는데 너무 힘들어 [5] 팹시 256 2020.10.14
56311 토익입문반 [2] 토이커 224 2020.10.14
56310 LC에서 항상 ㅈ망하고 RC로 좀 메꾸는데 [5] LC혐오자 353 2020.10.14
56309 적당히조용한카페에서(진짜궁금) [4] 적당히 조용한카페에서 316 2020.10.14
56308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후기 [5] 윤종서 257 2020.10.14
56307 Lc-13 rc -7 870 쌉가능vs애매 [5] 박지성 487 2020.10.14
56306 오늘 열공하셨나요?? [5] 헐랭잘생긴탬버린 213 2020.10.14
56305 진짜 850 이상 맞으신분만 [5] 타도ets 452 2020.10.14
56304 다들 몸 조심하세요 [5] 불길한퇴근길 225 2020.10.14
56303 영어공부고민 [4] 닉네임뭘로하지 221 2020.10.14
56302 -5~7/-5~7 [4] 예에 307 2020.10.14
56301 교재추천 [4] 고민중 225 2020.10.14
56300 alteration문제 [7] D 371 2020.10.14
56299 토익은 단기승부라는 게 맞는 듯하네요 하 지겹다 [7] 지겹다 460 2020.10.14
56298 어느새 수요일이 되버렸다. [5] 이건뚱뚱한똥파리 316 2020.10.14
56297 토익시간 [5] 가즈아 228 2020.10.14
56296 영꼴통 , 헤커스 모의토익 풀어봤어요 방금전, , LC 풂 근데 19/3... 사진 [8] 슈아 218 2020.10.14
56295 학원 vs 독학 [5] ㅇㅇ 308 2020.10.14
56294 천제1 vs. 1200제 [5] 800목표 370 2020.10.14
56293 해커스 대단한듯 [5] 나야나 432 2020.10.14
56292 이번달 10일 시험 lc, rc각각 450컷 몇개보시나요? [5] ㄱㄴ 545 2020.10.14
56291 10/10 시험 [5] 헬로 540 2020.10.14
56290 구토익 550 이었는데 신토익은 몇점 정도될까요? [6] 슈아 366 2020.10.14
56289 실전문제 rc,lc 오늘의 학습 , , 8,9 월 달 것도 있나요?, [3] 슈아 224 2020.10.14
56288 시험장 빌런 투표해봐여 [9] 토익요정 928 2020.10.14
56287 실전서 꼭 풀어야 하나요? [5] 아오 256 2020.10.14
56286 이번 토익난이도 [7] 우ㅡ아 643 2020.10.14
56285 파랭이 난이도 어떤가요? [5] ㅇㅇㅇㅇㅇ 287 2020.10.14
107,132개(1130/238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톡 장학금 이벤트_10분의기적챌린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