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489 plant vs noise 종결 [6] 종결자 850 2020.07.27
49488 조금전 시험끝나고 신분증 두고왔다고 올린 작성자인데 답변감사합니다~ [4] 휴ㅠㅠ 209 2020.07.27
49487 토린이 냉정한RC 점수 예상 부탁요 [6] 222 336 2020.07.27
49486 요즘 900컷 [7] ㅇㅇㅇ 415 2020.07.27
49485 궁금해서 삼중지문 푸는 시간 재봤는데 [5] ㅇㅇ 295 2020.07.27
49484 집에서 알씨 풀때 [5] 158 2020.07.27
49483 제가 어떤 부분에서 틀렸는지 알수는없을까요? [6] 귱금 242 2020.07.27
49482 토익위원회 상담원연결배너가 아예 없어졌네요?ㄷㄷㄷㄷ [7] 262 2020.07.27
49481 186-200 그래픽 디자인 마케팅 문제 파트7 188번 [7] 186-200 518 2020.07.27
49480 Rc파트별 점수 [4] 하앍 234 2020.07.27
49479 학원다니시는분들 [6] ㅇㅇ 219 2020.07.27
49478 점수차이나나요 [7] 점수환산 203 2020.07.27
49477 보통 알씨 논란 문제 틀리면 [5] 355 2020.07.27
49476 토익 830에서 850 vs 오픽 im2에서 ih [5] 토익그만하고싶다 197 2020.07.27
49475 186 번 마케팅 그래픽 문제 [4] ㅇㅇ 241 2020.07.27
49474 LC -15 RC -6 성적좀요 토게님들 [6] ㅇㅇ 364 2020.07.27
49473 LC-10 RC-0 [8] 950받고싶은데..... 343 2020.07.27
49472 이번 토익 예측 점수 난이도 뭐로 봐야할까요? [6] 이건속상한호떡 303 2020.07.27
49471 파트2 선지 중에 'I don't have the keys'인 문제 기억... [6] 내가거친사랑 259 2020.07.27
49470 뒤늦게 채점했는데 점수 예측좀 해주세요ㅜ 제발요ㅜㅜ [10] ㅇㅇ 304 2020.07.27
49469 (RC문제) intermission이 답인것도 있었나요? [4] skc 336 2020.07.27
49468 Rc [4] ㅇㅇ 199 2020.07.27
49467 실토랑 천제1 비교좀요.. [4] 망한듯 241 2020.07.27
49466 그래픽 디자인 vs 마케팅 전략 종결됐나요? [9] dof 469 2020.07.27
49465 정수진선생님 강의 [3] 혀노 170 2020.07.27
49464 파트 2는 받아쓰기??쉐도잉??  [5] 투투 220 2020.07.27
49463 팟1 파트1 6번 문제 [6] ㅇㅇ 218 2020.07.27
49462 답plant 사진 [3] herewego 328 2020.07.27
49461 143번 Poud [5] 5243234234 328 2020.07.27
49460 너무 힘든 토린이가 고수님들의 조언을 듣고싶네요 [11] 흐어엉 272 2020.07.27
49459 토익 3번 보는데 현타와요 [3] ㅇㄴ 423 2020.07.27
49458 토익 점수 예상 [7] 점수궁금 345 2020.07.27
49457 파트 5 버리고 나머지 다 맞는다고 가정했을때 [6] 랄라 337 2020.07.27
49456 파트 7 표희정선생님 vs 박영선선생님 [6] 사이코 209 2020.07.27
49455 19일 vs 26일 토익 둘다 치신 분들 [5] ㅇㅎㅇ 535 2020.07.27
49454 여름방학 영향?? [3] 여름헬 305 2020.07.27
49453 한나 김진태 이정민쌤 강의!!  [5] 33 123 2020.07.27
49452 lc 475 rc 435 면 231 2020.07.27
49451 토익계획잡기 [4] 박가을 159 2020.07.27
49450 7.26 rc 10개이하로 틀리면 최소 몇점나올까요 [5] 만점가자 428 2020.07.27
49449 이직 준비 하면서 다시 토익 준비 합니다. [3] 행복한파니니다 161 2020.07.27
49448 스타트리딩 무료강의 수강기간 있나요? [5] 혹쉬 102 2020.07.27
49447 여러분 학원 선생님이랑 [3] 학원샘 234 2020.07.27
49446 다들 문제 어떻게 기억하시는지 대단합니다.. [4] gasdg 249 2020.07.27
49445 176-180 [3] ㅠ튜 332 2020.07.27
54,484개(112/12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