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저번 2/7 시험보신분 RC는 환산기 '하'랑 비슷했나요?

글쓰니 | 조회 260 | 추천 0
  • 2021.02.22
  • 글꼴
  • 확대
  • 축소
그때 RC 17개 틀렸는데 320점 나오던데

마킹실수를 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워낙 쉬웠어서 저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웬만해서는 환산기 '하'보다는 안떨어지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308 파트7) 수표입금 문제? deposit~a check~applicatio... [9] 900언제되 783 2021.03.28
113307 102번 문제랑 답 기억 나시는 분 ㅠ [5] 102 546 2021.03.28
113306 200번 웹싸이트 [5] ㅇㅇ 744 2021.03.28
113305 200번 문제와 답 [2] 작성자 613 2021.03.28
113304 LC 답중에 jazz 들어가는거 있나요 [6] ㅇㅇ 867 2021.03.28
113303 마지막지문 하나 못풀었으면 [4] 미ㅣ미미ㅣ 439 2021.03.28
113302 101번 ahead [5] 854 2021.03.28
113301 파트1 6번 [5] 424 2021.03.28
113300 RC300목표 도움좀 주세요 [3] Gogo 193 2021.03.28
113299 preservation society? Art museum? [4] 토익 1231 2021.03.28
113298 파트6 질문 [2] 제발 답좀 339 2021.03.28
113297 Lc 보석모양이 몇번문제인지 기억나나요? [6] 호호 652 2021.03.28
113296 850점 가능할까요? [1] ㅇㅇㅇ 311 2021.03.28
113295 3월28일 토익난이도가 저만 어려운 거죠? 다들 시험 잘 치르셨기를~ 사진 [1] 통뼈완댜님 118 2021.03.28
113294 정답 안 적어왔으면... [4] 으으 677 2021.03.28
113293 복원 대기타는중 [4] ㅇㅇ 496 2021.03.28
113292 오늘 첫 토익이였는데... [2] 속좁은모니터 234 2021.03.28
113291 님들은 이런적 있나요? 아.. 5분 남기고 [7] 멘붕 783 2021.03.28
113290 [토익후기] 3/28 오늘 토익 이상한 거 맞지...? [4] 아주배신입니다 1591 2021.03.28
113289 파트7 [2] ㅇㅇㅇ 497 2021.03.28
113288 파트5 [7] 문제가뭐더라 589 2021.03.28
113287 900 가능? 제발 [5] 900가능?제발 422 2021.03.28
113286 응 오늘 [1] ㅋㅋ 261 2021.03.28
113285 파6에 무슨 looking forward 빈칸 있는거 있었는데 [7] 제발 답좀 1181 2021.03.28
113284 팟5 steady 맞죠? [7] s 1249 2021.03.28
113283 LC 보기 중에 ~equipment, new orders 있던 문제 답이... [3] ㅏㅏ 661 2021.03.28
113282 ㅠㅠㅠ파트 2망함 [2] ㅠㅠㅠㅠㅠㅠㅠㅠ 344 2021.03.28
113281 Part6에 another vs both [12] ㄴㄴ 1592 2021.03.28
113280 오늘 어떤파트가 어려웠나요? [9] 살짝당황 407 2021.03.28
113279 오늘 시험 결과 언제나와요?? [3] tt 292 2021.03.28
113278 3.28 엘씨랑 알씨중에 뭐가 더 어려웠나용 [1] 준며든스프 272 2021.03.28
113277 가채점 정확도 어떤가요? [3] 노넌 345 2021.03.28
113276 RC300목표 도움좀 주세요 [4] Gogo 210 2021.03.28
113275 알씨 파트6인가 7에서 문제 !!!!!! [5] 미스터브레드 720 2021.03.28
113274 보통 700넘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 하나요? 50개? 60개? [2] ㅇㅇ 501 2021.03.28
113273 팟5 its가 답이었던거 있나요? [11] Suei 1080 2021.03.28
113272 RC 중에 부스 얘기 나오는 문제 있잖아요 [7] ㅇㅇ 621 2021.03.28
113271 점수좀 알려주세요 사진 [2] 흠야 222 2021.03.28
113270 이번에도 850 못 넘겠네요ㅠㅠ [3] OOO 477 2021.03.28
113269 파트2 [4] 실저 400 2021.03.28
113268 팟6 reservation 문제요 [7] irac 1423 2021.03.28
113267 답글 RE:팟6 reservation 문제요 [1] irac 267 2021.03.28
113266 3/28일 파트 5 문제 [4] 토익고득점맞고싶어요 633 2021.03.28
113265 오늘 rc 난이도... [4] 564 2021.03.28
118,348개(113/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