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Guideline3이 답이었던 것 혹시 내용이 이거 맞나요?

| 조회 220 | 추천 0
  • 2021.02.22
  • 글꼴
  • 확대
  • 축소
남자가 뭐 자기는 테크놀로지 사용가능한데 동료들은 잘 모른다 어쩌고~ 그거에 해당하는 가이드라인이 무엇인가 해서
답이 3인가요? 근데 그거 답 4아닌가요ㅠㅠ

3이 프린트고, 4가 가상회의? 그런거고, 5가 리사이클 이었던 것 같은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308 이전달 시험들 여기 평균 어떻게 보나요 [5] ㅇㅇ 257 2021.03.28
113307 환산기 중으로 놓고하면 되나여? [2] 졸업하자 268 2021.03.28
113306 너무!!궁금해서그란데요! 그 화원 100$문제 [3] 3.28 422 2021.03.28
113305 Cancellation vs request 도대체 왜 논란임? [8] ㅇㅇ 879 2021.03.28
113304 -15 -15 이면 보통 몇점정도 나오나요? [2] dd 550 2021.03.28
113303 600점 [2] ㅠㅠ 290 2021.03.28
113302 만점의 비결 뭔가요ㅜ [7] 로제맛샴푸 322 2021.03.28
113301 점수예측 뷰탁드려요 ㅠㅠ [2] 도와주세영 197 2021.03.28
113300 LC 매출 표 [2] 리아느 286 2021.03.28
113299 900에서 만료되고 2년만에 공부없이 토익을 봤습니다ㅎ.. [3] ㄷㄷ 442 2021.03.28
113298 2/4/5/4 8/4/10 점수예측좀 해주세욤,,,, [3] 후하후하 331 2021.03.28
113297 Website 답 일 가능성 [3] ㅇㅇ 816 2021.03.28
113296 LC -8 RC -9 900가능할까요? [3] ㅇㅇ 381 2021.03.28
113295 750 힘들까요,,? [2] 750 375 2021.03.28
113294 이번에도 950은틀렸다.. [3] 284 2021.03.28
113293 Lc -11이면 몇 점 나올까요? [2] 900은 언제 297 2021.03.28
113292 점수 엘씨 -16, 알씨 -34 [2] ㅇㅇ 364 2021.03.28
113291 정답소녀님 답 지우셨네요 [15] 만점목표 1620 2021.03.28
113290 lc -6에 rc -15면 850은 당연히 넘겠지?? [4] ㅇㅇ 465 2021.03.28
113289 solar energy facility 이거 다른 선지 [4] 이거 627 2021.03.28
113288 토익 [3] 136 2021.03.28
113287 이사 지문 198번 문제 [4] ㅎㅎㅇ 566 2021.03.28
113286 이중지문 ㅠㅠ 10문제 [2] 332 2021.03.28
113285 미팅룸 day to day [5] 알ㄹㄹ 434 2021.03.28
113284 0/1/1/1 3/1/2 [4] ㅇㅇㅇㅇㅇ 207 2021.03.28
113283 마킹하실때 시간배분 [3] 제바류 284 2021.03.28
113282 노랭이 시험지 자동 생성기 [2] s 176 2021.03.28
113281 점수 이거 어떻게 예측해요? 사진 [3] 315 2021.03.28
113280 지금 수강신청 못해요? [2] ㅎㅎ 95 2021.03.28
113279 lc-15, rc -24 [3] 토익커 465 2021.03.28
113278 (종결) Paid for VS Account for [20] qq 4804 2021.03.28
113277 800점 틀린 컷 몇개 정도예요...ㅠㅠ [4] 800 625 2021.03.28
113276 Lc 0/2/2/4 rc 2/1/2 점수예측좀요 [2] ㅇㅇㅇㅇ 148 2021.03.28
113275 요청승인 vs cancellation [7] ㅇㅇ 534 2021.03.28
113274 엘씨 14개 1/3/5/5 [2] 엘씨야 203 2021.03.28
113273 3/28 토익 난이도 [2] 살빠진사주팔자 661 2021.03.28
113272 오늘 article [2] dddd 304 2021.03.28
113271 RC 3/2/(3/1/2) 이정도면 얼마 나올까요 [2] ㅇㅇ 174 2021.03.28
113270 토익 노잼이지만 끝내보겠습니다 [4] 준며든UV안경 166 2021.03.28
113269 2월 28일 rc보단 쉬웠죠 확실히..? [3] 28일 718 2021.03.28
113268 에라이 토익은 포기 [3] 와나 망함 282 2021.03.28
113267 파트 5 다 맞으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2] ㅇㅇ 179 2021.03.28
118,348개(113/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