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노랭이가 확실히 좋긴 좋네용 

버거왕 | 조회 161 | 추천 0
  • 2021.02.14
  • 글꼴
  • 확대
  • 축소

친구랑 단어스터디 만들어서 하고 있는데


 


노랭이로 하루에  day2개씩 하고있어요


 


하루는 day1,2 담날은 day2,3 이런식으로 돌리고


 


한바퀴 돌리면 양을 늘려서 또 돌리고


 


대충 세번정도 돌린거 같은데


 


토익공부하면서 보카에서 본 단어가 많이 나오네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308 [토익후기] 3/28 오늘 토익 이상한 거 맞지...? [4] 아주배신입니다 1591 2021.03.28
113307 파트7 [2] ㅇㅇㅇ 497 2021.03.28
113306 파트5 [7] 문제가뭐더라 589 2021.03.28
113305 900 가능? 제발 [5] 900가능?제발 422 2021.03.28
113304 응 오늘 [1] ㅋㅋ 261 2021.03.28
113303 파6에 무슨 looking forward 빈칸 있는거 있었는데 [7] 제발 답좀 1181 2021.03.28
113302 팟5 steady 맞죠? [7] s 1249 2021.03.28
113301 LC 보기 중에 ~equipment, new orders 있던 문제 답이... [3] ㅏㅏ 661 2021.03.28
113300 ㅠㅠㅠ파트 2망함 [2] ㅠㅠㅠㅠㅠㅠㅠㅠ 344 2021.03.28
113299 Part6에 another vs both [12] ㄴㄴ 1592 2021.03.28
113298 오늘 어떤파트가 어려웠나요? [9] 살짝당황 407 2021.03.28
113297 오늘 시험 결과 언제나와요?? [3] tt 292 2021.03.28
113296 3.28 엘씨랑 알씨중에 뭐가 더 어려웠나용 [1] 준며든스프 272 2021.03.28
113295 가채점 정확도 어떤가요? [3] 노넌 345 2021.03.28
113294 RC300목표 도움좀 주세요 [4] Gogo 210 2021.03.28
113293 알씨 파트6인가 7에서 문제 !!!!!! [5] 미스터브레드 720 2021.03.28
113292 보통 700넘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 하나요? 50개? 60개? [2] ㅇㅇ 501 2021.03.28
113291 팟5 its가 답이었던거 있나요? [11] Suei 1079 2021.03.28
113290 RC 중에 부스 얘기 나오는 문제 있잖아요 [7] ㅇㅇ 621 2021.03.28
113289 점수좀 알려주세요 사진 [2] 흠야 222 2021.03.28
113288 이번에도 850 못 넘겠네요ㅠㅠ [3] OOO 477 2021.03.28
113287 파트2 [4] 실저 400 2021.03.28
113286 팟6 reservation 문제요 [7] irac 1423 2021.03.28
113285 답글 RE:팟6 reservation 문제요 [1] irac 267 2021.03.28
113284 3/28일 파트 5 문제 [4] 토익고득점맞고싶어요 633 2021.03.28
113283 오늘 rc 난이도... [4] 564 2021.03.28
113282 Represent compete in race [7] 파트5 909 2021.03.28
113281 해커스정답 지금 채점하는게 100프로 정답인가요? [3] ㅇㅇㅇ 431 2021.03.28
113280 19년도 4월 935였는데 갈수록 어려워짐을 느낍니다 [6] ㅇㅇ 534 2021.03.28
113279 마지막문제 d가 website 임? [6] 1114 2021.03.28
113278 Part6 discuss see [8] 알려주유유 1046 2021.03.28
113277 사무실 쉐어 멤버십 이짜나 [23] 우에나 812 2021.03.28
113276 현재 토익 790입니다 [5] 고민 497 2021.03.28
113275 칠백점이 필요한데,,, 지금 이 상태면 사진 [7] 오마갓 609 2021.03.28
113274 900넘나요?-10/-13 [4] 607 2021.03.28
113273 엘씨 어휘 문제중에 무슨 withdrawal 나오는 문제 답 뭔가요 [5] 아닌데원빈 956 2021.03.28
113272 RC 15개 정도 틀린거같은데 [2] 으아앍 469 2021.03.28
113271 101번문제랑 none/no one / nothing 나오던 문제 [7] 843 2021.03.28
113270 팟5 너무 어려웠어요 owns keeps does goes [10] ㅠㅠ700 1210 2021.03.28
113269 여자 주방에 수납장 문제 파트1 [7] ㅇㅇ 787 2021.03.28
113268 결과나올때 [4] 철이없던마킹 299 2021.03.28
113267 오늘 시험은 진짜 역대급이네요 [7] ㅇㅇ 1490 2021.03.28
113266 근데 고수님덜아 스피커가 머리 바로 위인 경우는 자리 못바꿔요? 자기 운... [3] 동구라미 221 2021.03.28
113265 LC P3 보석문제 정답 [7] 보석 648 2021.03.28
118,348개(113/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