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오랜만에 토익 재미있었습니다 :)

슈렉 | 조회 693 | 추천 0
  • 2021.12.19
  • 글꼴
  • 확대
  • 축소
고딩때 990도 받아보고
마지막에 봤던게 아마 2년전
980이었나 그랬습니다.
LC 70번 문제에서 집중력 살짝 삐끗해서
뭐였더라? 고민하다가
A랑 B 중에 고민하다가 A로 써서 냈고
RC는 빠르게 풀어서 종료 시간 12:17이었는데
15분 가량 남기고 다 풀었어요.
오-아직 녹슬지 않았네 하면서 나왔답니다.
LC는 과거에 비해 살짝 함정 파놓고 기다리는 느낌
그리고 현실에서 저렇게 답변하면
진짜 웃기겠네 하며 재미있는 상상을 했고
시대를 반영하는 듯한 문제들 (앱 개발, 디자인)도 신기했고
RC는 뭔가 읽어야 하는 것들은 많아보이는데
답이 적혀있는 부분만 찾으면 되는거니까
숨은 그림 찾기 하는 기분이었습니다.

모쪼록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12월 말 결과 기대됩니다!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6445 토익문제풀이 할 때 시간배분 [5] 올해는제니팝나무 384 2022.02.09
196444 환산기점수 [4] ㅇㅇ 481 2022.02.09
196443 20일 시험 800점 [5] 쿠쿠 554 2022.02.09
196442 단어 노랭이책 어떻게 활용하는게 좋을까요 [5] 토린이 417 2022.02.09
196441 토익 리스닝 한나선생님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6] ㅇㅇㅇ 453 2022.02.09
196440 공부하다 지칠때면 [5] 도라도리 422 2022.02.09
196439 알씨 강의 선생님 추천해주세요 ! [5] 토린이인 토끼 374 2022.02.09
196438 토익시험목표점수달성을향해! [4] 올해는블루베리 339 2022.02.09
196437 그래머 게이트웨이 책 어떤가요? 토익 초보한테요! [5] 초보 394 2022.02.09
196436 쇼트트랙 재밌네요! [4] ㅇㅇ 405 2022.02.09
196435 안녕하세요 [3] eykim723 352 2022.02.09
196434 0206 lc 35번 선지 뭐였나요 [5] ㅇㅇ 536 2022.02.09
196433 두려움 반, 설렘 반으로 다시 시작합니다^^ [4] 올해는오리온자리 365 2022.02.09
196432 긴긴가뭄속 단비같은 해커스 [3] 엉망진창캔들 347 2022.02.09
196431 환산기 믿어도 되나여? [5] 환산기 믿어도 652 2022.02.09
196430 토익공부하면 해커스죠! [4] 신명나는 감정표현 361 2022.02.09
196429 토익에대한주저리주저리잡담 [3] 덤벙대는꿈 372 2022.02.09
196428 파트 6 공부법 있으신가요?! [5] 6ㅜㅜ 506 2022.02.09
196427 해커스 스타트리딩 [5] 삼겹살 405 2022.02.09
196426 LC 공부 도와주세요!! [6] ㄱㄴㄷㄹ 430 2022.02.09
196425 토린이 무료강의 [5] 호오 388 2022.02.09
196424 6일 lc -15 rc -11 [6] ㅇㅅ 756 2022.02.09
196423 1.23 토익 [7] ㅋㅋ 602 2022.02.09
196422 적중예상강의 [5] 390 2022.02.09
196421 -20 / -22 점수예측.. [5] 토익... 700 2022.02.09
196420 토익 처음 봐서 점수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는데 [4] ? 470 2022.02.09
196419 토익 시험 난이도에 대해 궁금합니다 [4] 살금살금우유토스트 459 2022.02.09
196418 해커스영어덕분에 공부할맛나네요 [3] 덤벙대는단맛 361 2022.02.09
196417 토익 첨하는 데 선생님 추천 부탁드려요 [4] 토익첫도전 358 2022.02.09
196416 추가접수 언제함? [5] 추가접수 409 2022.02.09
196415 노랭이 팔구백 단어도 다외워야겟죠? [6] 배고프다 404 2022.02.09
196414 토익초보인데 [5] 379 2022.02.09
196413 님들 강남역캠이랑 한시간 거리면 [6] ㄹㅇ 412 2022.02.09
196412 팟5,6문제.. [5] 오징어 441 2022.02.09
196411 -11/-24면 몇점나오나요 ㅠ [5] ㅇㅇㅇㅇ 597 2022.02.09
196410 적중예상특강 [5] ㅇㅇ 353 2022.02.09
196409 스타트교재 풀고 빨파랭이  [5] 슝슝카 338 2022.02.09
196408 '너저분한' '수더분한' scruffy [3] RHlwhlwhl 363 2022.02.09
196407 먼가 이번에 졸업할거 같아여... [5] 파도 526 2022.02.09
196406 선생님추천! [5] 요리왕 346 2022.02.09
196405 나 망했어.. I blew it... [2] 음오아예 390 2022.02.09
246,890개(1122/54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스타강사 브랜딩 페이지 배너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