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part4는 역대급으로

ㅇㅇ | 조회 1718 | 추천 0
  • 2021.11.28
  • 글꼴
  • 확대
  • 축소
쉬웠지 않음?...
토익교재 무료배포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83857 만점자분들.. 팁 좀 주세요 [1] 950 563 2021.12.19
183856 181-200 [2] 토토익 928 2021.12.19
183855 750점대가 본 오늘 시험 [2] 필요없겟지만 1231 2021.12.19
183854 900이상 넘겨야되는데 책 추천좀요ㅠ [1] 515 2021.12.19
183853 lc 그림문제중 초코바 [5] 1042 2021.12.19
183852 시험이 한두푼도 아니고... [2] D5번마가꼈음 858 2021.12.19
183851 warmly 다른보기아시는분? [3] 846 2021.12.19
183850 토익 오랜만에 봤는데 [2] 아이고 606 2021.12.19
183849 공부한보람이없네요 [4] ㅇㅇ 1094 2021.12.19
183848 108번문제 혹시 지문 기억나는분 있나요,, [7] 108번 619 2021.12.19
183847 동의어 noticable distinguished [9] b 1724 2021.12.19
183846 12/19 토익 어려웠어요ㅠㅠㅠ [2] 너와나의태양 983 2021.12.19
183845 185번부터 끝까지 [1] ㅈ망 970 2021.12.19
183844 제발 점수 잘 나오길 ㅜㅜ [1] 구백점의교수 405 2021.12.19
183843 부정행위 신고 어떻게 하나요? [15] 1692 2021.12.19
183842 진심 panel이라니까??ㅋㅋㅋ [13] cjj 1813 2021.12.19
183841 파트5 warmly? 이거 무슨 문제인가요? [5] ㄷㄷ 1055 2021.12.19
183840 다들 토익답 어디에 적어오세요???? [3] ㅇㅇ 840 2021.12.19
183839 팥2 [2] 팥2 569 2021.12.19
183838 corporate acqusited / staff orientation [5] 1044 2021.12.19
183837 기사글이랑 191~195찍었는데 RC300점 가능한가요? [2] ㅇㅇ 824 2021.12.19
183836 토익치면 나만 배고프냐..? [3] 후엥 554 2021.12.19
183835 107번에 문제 [5] ㅇㅇ 779 2021.12.19
183834 이번토익 -10 -10이면 몇점일까 [2] 개망함 1073 2021.12.19
183833 하 파트2 -5 [1] 하 파트2 -5 642 2021.12.19
183832 팥1 쉬웟나용..? [4] ㅠㅠ 794 2021.12.19
183831 Outstanding 동의어머였어 [13] 2239 2021.12.19
183830 파트5 2개 틀린 것 같은데…ㄱㅊ을까요? [1] ㅠ서초중 700 2021.12.19
183829 오줌 마려워서 혼났네 [2] 아망함 464 2021.12.19
183828 오늘 시험중에 감독관 지시하에 시험지 반납하고 나가는 사람봄 [1] 마이구미 948 2021.12.19
183827 part5 비기닝나오는거 문제랑 보기아는분있나요? [4] 848 2021.12.19
183826 이번토익시험 특징 [2] 1215 2021.12.19
183825 항상 900-930 나오는데 이번 난이도 [8] d 1417 2021.12.19
183824 어려웟던 부분 [3] 오잉 709 2021.12.19
183823 오늘 LC RC 둘다 [1] ㅠㅠ 778 2021.12.19
183822 롤렛돌려서 토익응시료 당첨되자 사진 [1] 내돈ㅜㅜ 406 2021.12.19
183821 파트 5 ? 6? planning planned plans [4] 1369 2021.12.19
183820 Rc 문제 질문 [3] Hh 601 2021.12.19
183819 토익 정답 적어오면 부정행위인가요?? [4] 또로리 1012 2021.12.19
183818 아직 토익 채점방식 이해를 못했는데 이거 맞나요? [3] 첫토익 874 2021.12.19
183817 panel이지 judge는 뭐ㅋㅋㅋ [8] od 2023 2021.12.19
234,302개(1122/520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