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970대 인데 이번에 물토 맞는듯

| 조회 805 | 추천 0
  • 2021.11.05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 만점컷 0개 인것 같아요
-4 하고 470나옴 물론 쉬운거 틀리긴함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5911 900넘길라면 lc보통 몇개 틀리나요? [2] 찐지누 594 2021.11.27
175910 강남역 인근 고사장 [2] ㅇㅇ 389 2021.11.27
175909 실토랑 천제랑 난이도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6] ㅁㅁ 596 2021.11.27
175908 토익시험 봐야 할까요? [5] 든든한하루 454 2021.11.27
175907 21일 시험 lc400컷 rc300컷 몇인가요? 행복회로 다 빼고 잘 아... [3] dd 606 2021.11.27
175906 요새도 2차 환기 하나요???????????????????????????... [4] 442 2021.11.27
175905 11/21 엘씨 난이도 불이였니요??? [2] 785 2021.11.27
175904 11/21 RC 최대-11 몇점 [2] 1 498 2021.11.27
175903 750 [4] ㅇㅅㅇ 413 2021.11.27
175902 -21 -23 780은 확정인가요?? [3] vv 618 2021.11.27
175901 질문!!!!!!!! [5] 큐큐 391 2021.11.27
175900 해커스 토익문제풀이 추천합니다 [4] 춤추는원피스 313 2021.11.27
175899 RC 전미정쌤 표희정쌤 [5] ㅁㅁ 374 2021.11.27
175898 복합관계부사, 복합관계대명사 [5] 토린이 394 2021.11.27
175897 천제3 lc rc 5개씩틀리면 [11] 천제 470 2021.11.27
175896 냉정하게 얘기해 주세요 [1] 박재형 496 2021.11.17
175895 알씨 23개면 380나오나요? [4] 알고싶다 539 2021.11.27
175894 토익rc 40점 올리기ㅠㅠ [5] 스타트댄스 440 2021.11.27
175893 적특 마지막으로 보려고 하는데 [3] 850 할수있다! 362 2021.11.27
175892 500점 목표 [6] 편입준비생 451 2021.11.27
175891 11/6 일 시험 본 사람 이에요. [5] 11/6 579 2021.11.27
175890 11/21 점수예측부탁드려요 이디야 기프티콘 드릴게요 사진 [6] 544 2021.11.27
175889 11/21 점수 예상 정확히 하신분 깊티 드려요 [6] 11 460 2021.11.27
175888 문제풀때 답안지 어디에 놓는게 편해요? [4] 문제 426 2021.11.27
175887 천제 lc1 푸신분들 [5] 홍시 381 2021.11.27
175886 토익 시험 공부~~ ~~ [3] 햇살같은공무원 340 2021.11.27
175885 토익 난이도 공부~~ [5] 햇살같은공무원 347 2021.11.27
175884 토익단어 공부~~~` [5] 햇살같은공무원 348 2021.11.27
175883 슬럼프 [11] 394 2021.11.27
175882 지난시험 (21일) -10/-4 몇점예상하시나요 [6] ㅇㅇ 528 2021.11.27
175881 해커스 3 1000제 [5] 으악 441 2021.11.27
175880 수능9등급 겨울 방학 반란 [3] 감미로운임금 389 2021.11.27
175879 토자게 [5] 감사 650 2021.11.27
175878 낼토익 [3] 어줍잖은화장솜 444 2021.11.27
175877 듣기 자꾸 의심하는데 왜 이럴까요 [5] ㅇㅇ 517 2021.11.27
175876 내일 시험인데 ㅠ [3] 시험 413 2021.11.27
175875 듣기 답 확신하면서 찍으세요?? [9] ㅇㅇ 532 2021.11.27
175874 LC 올리기 공부 계획좀 봐줘요. [5] ㅠㅠ 425 2021.11.27
175873 천재 3 rc 기준 확인 부탁드려요 [4] 너너 375 2021.11.27
175872 인강 실강 고민중 ㅠ퓨ㅠ [7] 하루하루 332 2021.11.27
175871 이번 시험은 제발 졸업하길 ㅜㅜ [5] n11 440 2021.11.27
175870 보통 추가된 시험은 난이도 높지 않나요? [3] ㅇㅇ 789 2021.11.27
175869 -14, -13 [5] 491 2021.11.27
175868 800 후반대 팟5 문제 하나 냅니다 [12] 햌돌이 602 2021.11.27
226,356개(1122/50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