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최단기졸업 패키지

1시에 점수확인

사이트 | 조회 1036 | 추천 0
  • 2021.08.18
  • 글꼴
  • 확대
  • 축소
하려고 하는데 토익점수확인사이트 저만 안들어가지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나만 예약시 교재무료
+ 7월 수강료 1만원 즉시 할인

이름
연락처
E-mail @

친구랑 예약시 교재무료
+7월 수강료 추가 3만원 할인

자세히 보기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2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69124 쪽박달 [4] ㅂㅈㄷ 502 2021.11.05
169123 이번이 쪽박이면 다음시험이 쉬워요? [2] 685 2021.11.05
169122 rc -14에 370이다. [3] 보급 563 2021.11.05
169121 진짜 딱 800이 나왔네요 ㅋㅋ 사진 [4] 진짜 644 2021.11.05
169120 알씨 -4-1-8 토탈-13인데 380ㅠㅠ [1] 455 2021.11.05
169119 RC -5 LC -1 [3] 핏준생 476 2021.11.05
169118 내일 무조건 불이어야 함 사진 [3] 내일 780 2021.11.05
169117 either 틀린게 크리티컬 한듯…. [2] 토익 634 2021.11.05
169116 900 컷 -15 인가봐요 제가 900임 사진 [6] ㅇㅇ 973 2021.11.05
169115 역대급 물 맞구나 [6] 보급 1107 2021.11.05
169114 노베이스 785인데..24일 시험 어떤건가요? [6] ㅇㅇ 466 2021.11.05
169113 카투사 가려는 해붕이 점수 떴냐..? 사진 [5] 카투사 가자잇 497 2021.11.05
169112 운명의장난인가요 딱5점이 부족ㅠㅠㅠ [3] ㅠㅠ 힝 619 2021.11.05
169111 듣기 415 몇개틀린건가요 ㅅ ㅂ [2] 듣기 554 2021.11.05
169110 엘씨가 훨씬 염전인거같은데 [2] ㅇㅇ 728 2021.11.05
169109 별 기대를 안하니까 사진 [4] 염전띠 425 2021.11.05
169108 저 몇개틀린 것 같나요 [2] 토익졸업 517 2021.11.05
169107 이번달 열심히 하면 900가능하겠죠? 사진 [3] 이번달 467 2021.11.05
169106 첫토익 말아먹었는데 조언 부탁드려도 될까요 [4] ㅇㅇ 428 2021.11.05
169105 점수소금밭 [4] 안돼 673 2021.11.05
169104 -5/ -5 점수결과 사진 [4] ㅎㄱㅇ 1383 2021.11.05
169103 점수 상승폭이 왜이럴까요.. 사진 [5] 900맞고싶다 821 2021.11.05
169102 환급반이어서 950 나와야하는데 940뜸 [3] ㅇㅇ 614 2021.11.05
169101 엘씨-2인데만점인데요 -3이 어떻게 480이 되지? [4] 엘씨-2 682 2021.11.05
169100 -8 -7 920예상했는데 900점나옴 ㅋㅋㅋ [3] ㅇㅇ 662 2021.11.05
169099 rc -17 335 나왔습니다 [4] ㅇㅇ 749 2021.11.05
169098 이제 피트 리트 빠지면 좀 나으려나요? [6] 토익 841 2021.11.05
169097 Lc -8 Rc -13 [2] 돌았다 642 2021.11.05
169096 개쌉염전; -2 -7 토탈 -9 930ㅋㅋㅋㅋ 사진 [4] 하.. 1063 2021.11.05
169095 대박달이네요 [2] 대박달 702 2021.11.05
169094 안녕하세요 아쉽지만 졸업해요 사진 [2] 26살 684 2021.11.05
169093 알씨 -15 340이 맞나요 [5] ㅇㅇ 624 2021.11.05
169092 무조건 900넘는다고 그랬는데 [5] ㅇㅇ 650 2021.11.05
169091 RC -11 인데 405점이네요.. [2] ㅇㅇㅇ 581 2021.11.05
169090 Rc -9 420 [5] 486 2021.11.05
169089 와 진짜염전입니다 [2] 어이없음 685 2021.11.05
169088 밀려쓴게 아니라 걍 염전ㅠㅠ 알씨 -9 [3] ㅇㅇ 872 2021.11.05
169087 예측 부탁이요... [1] 토익성적 376 2021.11.05
169086 ㅋㅋㅋㅋㅋㅋ염전 글 많길래 그정도인가 했는데 [3] 1016 2021.11.05
169085 와.. 불안한 예감이 맞았네 [2] ㅇㅇ 653 2021.11.05
169084 rc [1] ㅇㅇ 369 2021.11.05
169083 개쪽박달 [1] ㅇㅇ 609 2021.11.05
169082 토익 925나왔는데 [2] 925 664 2021.11.05
219,569개(1122/48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