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lc -11 rc-7 점수 어떻게 나올까요

ㅇㅇ | 조회 556 | 추천 0
  • 2022.02.06
  • 글꼴
  • 확대
  • 축소
900은 넘을 수 있을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10348 점수예상 [3] 제발 462 2022.04.11
210347 LC 20개 후반 틀리고 RC 10-12개 정도 틀렸는데 [4] . 636 2022.04.11
210346 980이상 맞아보신분들 사진 [7] ㅎㅎ 602 2022.04.11
210345 점수예측부탁드립니다 [4] 뭔가아쉽다 447 2022.04.11
210344 정규반을 꼭 거쳐야 900 가능한가요 [5] ㄷㄱ닏 439 2022.04.11
210343 토익 인강 입문하려고 합니다 [3] 다브 340 2022.04.11
210342 이번 시험 lc -7 / rc -6 [5] ㅇㅇ 538 2022.04.11
210341 900점 이상 될려면 총 틀린개수가 몇개가 되어야 할까요? [5] hzk 559 2022.04.11
210340 10일 시험 110번 문법 질문이요(shop자동사관련) [4] 00 415 2022.04.11
210339 930인데 정답을 어떻게 [9] 룰루 539 2022.04.11
210338 700컷 [4] ㅇㅅㅇ 530 2022.04.11
210337 평균 810점인 2.27일 기준 커트라인 예상 [3] 난이도 1106 2022.04.11
210336 상위권 분들 제발 토졸해주세요 [5] 에궁 557 2022.04.11
210335 이번 시험 800컷 [4] Gh 601 2022.04.11
210334 첫토익이고 LC 12 Rc 3인데 900초반정도 나오나요? [3] Kim 510 2022.04.11
210333 갑자기 part 2 엄청 틀려요;;;; [5] 602 2022.04.11
210332 900대 후반 받는분들 질문있습니다. [3] ㅇㅇ 482 2022.04.11
210331 대박달로 나올까요? [3] 다음시험 726 2022.04.11
210330 lc -24 rc -30ㅜ점수예측 [7] 으아 614 2022.04.11
210329 18개월패스 수강기간 문의 [3] 딸기 325 2022.04.11
210328 이번 rc -5 [4] 466 2022.04.11
210327 생각보다 안 나왔던 후기ㅠㅠ [4] 기다리던커피 589 2022.04.11
210326 한승태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 [4] 미리 394 2022.04.11
210325 30대에는 자격증 [9] ㅎㅎㅎ 530 2022.04.11
210324 예측 부탁드립니다.. [5] 하하하하하하ㅏㅎ 439 2022.04.11
210323 이번 시험 900컷 [3] 900나오려면제사라도지내야되나 595 2022.04.11
210322 -21/ 8~9 예측좀요 [6] Lc취약 481 2022.04.11
210321 그래도 여기 사이트에서 토익 공부법 많이 알았다 [4] 여기 423 2022.04.11
210320 영어 진짜 발하고싶어요 [4] 친근한유행 385 2022.04.11
210319 Lc -11 Rc -11 [3] Hhj 593 2022.04.11
210318 4/10 토익 점수 예측해주세요 [6] 어때 592 2022.04.11
210317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 ㅜㅜㅜ [4] 850 제발.. 410 2022.04.11
210316 AP뉴스로 공부한거 면접 때 써먹엇어여 [4] 인터뷰 424 2022.04.11
210315 토익 990점 공부법 질문드립니다. [6] аэропорт 487 2022.04.11
210314 950가능한지봐주세요 [3] 950가즈아 436 2022.04.11
210313 고수님들 토린이 점수예측 부탁해요ㅠ [3] 고수님들ㅠ 점수예측부탁해여ㅠ 431 2022.04.11
210312 해커스 천제 [9] 탄탄면 577 2022.04.12
210311 10일? 공부하고 본 첫토익 700점 중반 나올거 같은데 [5] ㅇㅇ 461 2022.04.11
210310 Rc-29 [7] ㅇㅇ 527 2022.04.11
210309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도... [5] 덤블링하는새우 394 2022.04.11
210308 900넘기고 싶었는데 힘들까요ㅠㅠㅠ [5] 토졸하고팝 566 2022.04.11
210307 700초반 공부방법 [5] 800부터950까지 473 2022.04.11
210306 700컷 60개다 걱정마라 [5] 걱정 ㄴ 741 2022.04.11
210305 Lc -20 / Rc -23 이면 [6] ㅇㅇ 562 2022.04.11
260,793개(1122/579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