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보통 총평 듣고 그럼 다 기억 나는데

| 조회 318 | 추천 0
  • 2023.08.06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엔
왜이렇게 기억에 안남죠ㅜㅜ
파트 7이요…
뭔가 다 찍으면서 푼 느낌 ㅋㅋㅋㅋㅋㅋ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405 800 중후반 목표 공부 요령 (토고수 접근 금지) [1] 토린 520 2023.08.30
46404 점수 예측 [4] ㅠㅠ 193 2023.08.30
46403 드디어 토익 졸업이네요!! [2] 우엑 411 2023.08.30
46402 너무 고민되네요ㅠㅠ 고득점 분들 추천해주세요!! [1] ㅇㅇ 150 2023.08.30
46401 970->830 [3] 모또모또 665 2023.08.30
46400 마킹..괜찮을까요? [2] 300 2023.08.30
46399 27일 시험 전반적으로 저만 체감 난이도 높았나요 ㅠㅠ [3] 27일 562 2023.08.30
46398 독학으로 900 넘겼어...... [9] 구백이 742 2023.08.30
46397 700대에서 850 [7] ㅇㅇ 416 2023.08.30
46396 27일이 LC는 더 쉽고 RC는 더 어려웠죠? [3] ㅇㅇ 654 2023.08.30
46395 게시판 보니 [1] ㅠㅠ 295 2023.08.30
46394 환산기 기준으로 어떻게 나왔어요? [2] 다들 415 2023.08.30
46393 시험을 더 보고싶다 팁좀 사진 [4] 몰?루 427 2023.08.30
46392 고민이네요ㅠ [2] 107 2023.08.30
46391 진짜 속상하네요 [2] 343 2023.08.30
46390 !! [2] 옥지얌 127 2023.08.30
46389 진짜 열심히했는데 점수가 떨어지니까 너무 힘드네요. [3] ㅇㅇ 462 2023.08.30
46388 독해력은 어떻게 [2] ㅇㅇ 181 2023.08.30
46387 형누나들 원래 lc가 점수 잘나오는거맞지 [3] 질문 589 2023.08.30
46386 8.20시험 [4] 그르 558 2023.08.30
46385 백분율 분석기 질문 사진 [2] ㅇㅇ 374 2023.08.30
46384 무료강의 강사님들 감사합니다!!! [3] 감사합니다.. 172 2023.08.30
46383 9/10 토익 [4] ㅇㅇ 406 2023.08.30
46382 8/27 점수궁예좀여.!.! [2] ㅇㅇ 436 2023.08.30
46381 토익 점수 기준을 모르겠네 [3] 460 2023.08.30
46380 49살 20년만에 얻은 토익 점수 사진 [2] 토익탈출 656 2023.08.30
46379 800목표 공부방법 추천 [1] 800만 넘자 281 2023.08.30
46378 3개월동안 700후반만 맞다가 [4] 519 2023.08.30
46377 문제집 추천 [3] ㅇㅇ 138 2023.08.30
46376 하 진짜ㅠㅠ 우울하네요 [4] 하ㅠㅠ 433 2023.08.30
46375 7~8년전에 900점 대 였는데 엄청 빡쎄게 해야 다시 회복 되겠죠..?... [2] 토익다시 243 2023.08.30
46374 피드백 환영 [2] 가나라 183 2023.08.30
46373 토익 점수 환산기 기준으로 [2] ㅇㅇ 275 2023.08.30
46372 3년만에 친 토익 바로 졸업 사진 [1] ㅇㅎ 479 2023.08.30
46371 8/20토익 점수환산기 기준 [3] 8/20 531 2023.08.30
46370 27일 더 짤같지 않아요? [5] 873 2023.08.30
46369 점수 재밌네ㅋ [2] 402 2023.08.30
46368 경험에 비추어 8/27 시험 점수 예측해볼게요 [1] ㅇㅇ 738 2023.08.30
46367 RC는 대박달 맞아요 [6] RC 대박달 1363 2023.08.30
46366 -50이면 750 나오나요? [3] ㅇㅇ 419 2023.08.30
46365 점수 몇점정도 나올까요? 8/27 시험이요 [1] 295 2023.08.30
46364 Lc에 비해 Rc가 너무 처참한데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ㅠ 사진 [4] 토린이 살려주세요 469 2023.08.30
46363 8/20 토익 점수 발표 파트별로 몇개 틀렸는지 분석해드림 [151] 꿀빵 3579 2023.08.29
46362 8/20 토익 LC 조져서 사진 [5] 나야나 649 2023.08.30
46361 600점대 기본서 [2] ㅠㅠ 133 2023.08.30
96,355개(1111/21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