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단기간내에 토익 850점 이상 달성

이별이란블링블링 | 조회 358 | 추천 0
  • 2023.08.06
  • 글꼴
  • 확대
  • 축소
꼭 단기간내에 토익 850점 이상 달성해서
가고 싶은 대학교 편입에 성공하겠습니다!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638 해커스토익 천제1 난이도 [1] 199 2023.09.09
47637 수능 1등급인데 토익 생각보다 어렵네요 [2] 영도리 376 2023.09.09
47636 900넘기기 [1] 토린이 182 2023.09.09
47635 지난번 시험 980 내일도 출격...! [1] ㅇㅇ 271 2023.09.09
47634 750에서 정체기가와서 [1] 00 207 2023.09.09
47633 해커스토익 실전1000제 RC1 - TEST 02의 123번 limit ... [2] 박현우 88 2023.09.09
47632 오늘 시험 전 날인데 할 것 [2] 340 2023.09.09
47631 800점까지!! [1] 토린이 109 2023.09.09
47630 파트1전에 파트5몇개정도푸세요? [3] ?? 345 2023.09.09
47629 다들 시험 내일 대박날거예요 ㅎㅎ [1] 다들 123 2023.09.09
47628 단어만 외우면 [5] 쇼미더 211 2023.09.09
47627 내일 신청한 토익 고사장 빌런으로 가려합니다ㅎㅎ [6] ㅎㅎ 660 2023.09.09
47626 갑자기 오늘 아침 [1] 148 2023.09.09
47625 모두들 열공하시고 내일 대박나세요!!! [1] 다들 화이팅 91 2023.09.09
47624 980인데 내일 그냥 토익 보러 가야겠음... [1] ㅇㅇ 240 2023.09.09
47623 이두근 삼두근 팡팡 [2] 킹콩 77 2023.09.09
47622 지난시험 역대급 수험생 [2] 오색찬란 264 2023.09.09
47621 750+ 수강반은 어떤식으로 진행하나요? [1] dd 96 2023.09.09
47620 엘씨 팟3,4 할때 어떻게 들으세요? [1] 낼셤조언 202 2023.09.09
47619 파본 검사 때 시험지 접어도 되나요? [2] dd 298 2023.09.09
47618 910 점인데 학원추천 [3] 밍냥 177 2023.09.09
47617 해커스 한권으로끝내는 700+ [4] 이거 174 2023.09.09
47616 시험전에 주변 사람들한테 다리 떨지 말라고 부탁해본 분 계신가요 [1] 1234 170 2023.09.09
47615 낼 시험때 다리 떨지 마세요!!!!!! LC때 [2] 1234 204 2023.09.09
47614 8월 27일 토익 [2] ㅇㅇ 294 2023.09.09
47613 시험 전날에 뭘 하는 게 좋을까요? [2] 시험 전날 308 2023.09.09
47612 토익 매달 치시는분 [2] 277 2023.09.09
47611 엘씨 기초스타트 무료강의 [2] 48 2023.09.09
47610 리딩공부할때 방법 ??? [1] 11 77 2023.09.09
47609 시험장 삼색볼펜 빌런 [2] 토토 299 2023.09.09
47608 LC는 듣기 실력이 늘 때 점수도 같이 느는듯 [2] 호닝 267 2023.09.09
47607 토익 단과학원 LC vs 팟7단과 ㅠㅠㅠ [2] 제발류 121 2023.09.09
47606 독학으로 한달 반만에 800찍었습니다. [2] C언어 373 2023.09.09
47605 시험전 마무리공부 [2] 164 2023.09.09
47604 이렇게 하는 공부 효율적이지 않은건가요? [3] 마랴랴ㅑㄹ 293 2023.09.09
47603 틀린갯수 점수환산기 돌리면 정확한가요?? [3] 자바 234 2023.09.09
47602 으아아아 [3] 으아아아 135 2023.09.09
47601 입문반 수업과 기본밥 수업 차이가 뭔가요? [5] 듀니 134 2023.09.09
47600 천제 3 [3] 고양이 126 2023.09.08
47599 11월까지 900 가능할까요 [6] ㅇㅇ 252 2023.09.08
47598 팟6 리뷰할따 [4] 148 2023.09.08
47597 리딩 300 목표 [5] 700목표 토린 193 2023.09.08
47596 8/27 토익 795 [6] 토린이 448 2023.09.08
47595 이게 왜 정답인가요 [4] ㅇㅣ왜진 233 2023.09.08
47594 목표 550인데 [5] ㅇㅇ 154 2023.09.08
97,588개(1111/21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