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669 파트6 [1] ㅇㅇ 348 2023.06.25
32668 LC 망 [3] 먀옹이 495 2023.06.25
32667 저번시험 975였는데 오늘 lc 어려웠음ㅜㅜ [6] ㅇㅇ 960 2023.06.25
32666 토익 빡친다 [1] 진짜 328 2023.06.25
32665 Lc중에 아마도 70번대. Makes sense [2] 아닝 1457 2023.06.25
32664 파트1 6번 문제 답이 [1] 으앙 300 2023.06.25
32663 LC 시간에?? [5] ㄴㄴ 524 2023.06.25
32662 인천정보과학고 신음소리 뭐냐 [4] 인천정보과학고 1029 2023.06.25
32661 part 7 동의어 outstanding 답 뭔가요? [5] ㄱㄴㄷ 1966 2023.06.25
32660 난이도 총평 [2] 961 2023.06.25
32659 아티클 지문 [2] 228 2023.06.25
32658 최근 3연벙 735점 난이도 체감 [1] 735 901 2023.06.25
32657 Part6 [5] Fha 854 2023.06.25
32656 184번 선물 바구니들 공통점 답이 뭔가요?? [5] 2416 2023.06.25
32655 파트56 개쉽노 [1] ㅇㅇ 981 2023.06.25
32654 나만 팟7 개어려웠냐 [6] 950 931 2023.06.25
32653 186-190 아티클 있는 지문 답 뭔가요 [1] ㅇㅇ 509 2023.06.25
32652 저번시험 950이었는데 한지문 다찍으면 [4] ㅇㅇ 740 2023.06.25
32651 인스턴트컴퍼니 [4] ㅇㅇ 881 2023.06.25
32650 문자메세지 지문에 피비부케나와서 [3] 11 419 2023.06.25
32649 파트 5, implementation? To implement? [7] 토이기 2251 2023.06.25
32648 파트2 [2] Mmmm 435 2023.06.25
32647 나만 2주전 시험보다 어려웠나봄 [3] 토익그만 782 2023.06.25
32646 문자메세지 지문;; [1] 더워어어 377 2023.06.25
32645 작년 10월 985점 나왔는데..와우! [2] Gg 723 2023.06.25
32644 중국인이 집 보고 싶다 serious 동의어 뭐 햇어요? [13] ㅇㅇ 2902 2023.06.25
32643 오늘 파트7 개헬이었지? [13] ㅇㅇ 4415 2023.06.25
32642 단일지문 첫번째 하키팀? [9] 메롱 1306 2023.06.25
32641 파트1 bdccab [4] ㅇㅇㅇ 950 2023.06.25
32640 Part 56이 [2] 508 2023.06.25
32639 파트5 time 수식 [4] 800언제쯤 1241 2023.06.25
32638 마지막 다섯개 찍었는데 [2] 11 628 2023.06.25
32637 마킹못해서우울하다 [6] 우울하다 486 2023.06.25
32636 195-200 정답이??? [3] ㅇㅇ 1105 2023.06.25
32635 알씨 내내 다리떠는놈 저주 [1] 압구정고 2고사장 다리 존나 떠는 놈 232 2023.06.25
32634 오늘 어렵진 않은데 엘씨는 쉽구,,알씨는 저번이랑 비슷한거 [4] 제발 900 577 2023.06.25
32633 Lc 난이도 극악이네요 [1] 995 2023.06.25
32632 와 진짜 모든걸 쏟아냈다 [1] 오늘시험 382 2023.06.25
32631 연속 번호 많이 나왓나요 [5] ㅇㅇ 940 2023.06.25
32630 어머ㅋㅋ 왤케쉬움 [2] ㅇㅇ 1354 2023.06.25
32629 토익시험안보러가면 [6] 0000 237 2023.06.25
32628 좀있음 토익끝날시간 [5] 230 2023.06.25
32627 김동영쌤 스터디 방식이?? [1] 00 146 2023.06.25
32626 750점에서 800중후반 찍으려면 [1] 휴흏 335 2023.06.25
32625 토익 LC 단어 외울때 녹음된 파일 들으면서 외워야 하나요? [1] 김현우 125 2023.06.25
82,394개(1106/18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