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타로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6353 몇개틀린거에요? 480/435 [6] tt 528 2020.09.10
66352 성적표 발급 어디서 받나요??? [1] ㅇㅇ 184 2020.09.10
66351 900드디어 찍었어요!!! 사진 [4] 둥둥 450 2020.09.10
66350 백분율 환산기 돌리니까 팟 5-6 합 3개틀렸다고 뜨네요 [6] ㅇㄹ 391 2020.09.10
66349 토익을 5번연속 치면 일어나는일 사진 [10] 우린다시보지말자 1497 2020.09.10
66348 토익졸업합니다!! 사진 [2] 토졸 163 2020.09.10
66347 700후반에서 800초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 [3] ㅇㅇ 329 2020.09.10
66346 상위권 대학 다니시는 분? [14] 656 2020.09.10
66345 학원 다녔을때 660이였는데 [3] ㅛㅕ 96 2020.09.10
66344 파트1 틀려도 점수 훅 깎이는거 아닐걸여 사진 [2] ㅇㅇ 463 2020.09.10
66343 생각해보니 단어도 안 외우고 lc 연습도 많이 안 했네 [3] ㅋㅌㅌ 230 2020.09.10
66342 어제 720 넘을 수 있는지 물어본 사람인데 사진 [7] 아기상어 66 2020.09.10
66341 성적확인하려는데 [3] . 576 2020.09.10
66340 첫토익 [2] 우와 170 2020.09.10
66339 ㅇㄱ명 [2] 휴 드디어 900점 넘엇어요ㅠㅠ흑흑 146 2020.09.10
66338 인강 학원 안다니고 한달만에 850 이상 가능? [7] 진짜 349 2020.09.10
66337 토익고사장에서 하면 안될 행동 [9] 헐랭더러운가족용 469 2020.09.10
66336 LC - 19 는 350 점 RC - 30은 305점 [5] ㅇㅇ 460 2020.09.10
66335 -7, -8정도로 [1] ㄱㅎ 310 2020.09.10
66334 틀린갯수 ㅜㅜ [1] ㄹㄹ 149 2020.09.10
66333 토익강의 추천해주세요! [1] 헐랭더러운가족용 48 2020.09.10
66332 한 달 독학으로 700이면 [10] ㅠㅠ 417 2020.09.10
66331 점수... [1] 인생 249 2020.09.10
66330 성적 겨우 확인했네 ㅡㅡ [1] ㅇㅇ 95 2020.09.10
66329 작년 토익은 어땠나요? [4] 241 2020.09.10
66328 현재 885점인데 [4] 안녀엉 467 2020.09.10
66327 점수가 이상하네 [5] 0000 1042 2020.09.10
66326 토익 980 (rc 485) 면 몇개 틀린걸까요ㅠ [4] 토익끝내려고했는데 436 2020.09.10
66325 LC RC 점수 차이 실화? [2] 우구당탕 655 2020.09.10
66324 lc 백분율 [3] 어이가읎네유 296 2020.09.10
66323 꿀빵님 틀린개수 9시에 오늘도분석해주실수있나요? [1] 꿀빵님 틀린개수 9시에 오늘도분석해주실수있나요? 249 2020.09.10
66322 언어능력이 부족한가봐요..왜 살지 사진 [18] Arin 662 2020.09.10
66321 쩝... -8/-12 870입니다 [3] ㅇㅇㅇ 654 2020.09.10
66320 LC-15 RC-15 [3] 우어 469 2020.09.10
66319 원래 -25면 [3] ㅇㅇ 347 2020.09.10
66318 790이고 RC 15개 못풀어요 [3] ㅇㅇ 428 2020.09.10
66317 카투사 지원하신 분들 [3] ㅇㅇ 264 2020.09.10
66316 서버가 안 들어가져요ㅠㅠㅠ [2] ㅇㅇ 488 2020.09.10
66315 11월에 다시 돌아올게요 [1] 하아아아 184 2020.09.10
66314 900초반에서 안오릅니다 뭐가 문젤까요.. [4] ㅇㅇ 375 2020.09.10
66313 1년만에 다시 친 토익 사진 [6] 와아압 589 2020.09.10
66312 드디어 ㅠㅠ 사진 [7] 흐아 ㅠㅠ 618 2020.09.10
66311 지금 [3] 토익취소 238 2020.09.10
66310 드디어팔백이ㅠㅠ 사진 [3] 햅삐 537 2020.09.10
66309 구암중 [3] 158 2020.09.10
71,078개(106/158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