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문제는 데일리테스트와

소심한응시자 | 조회 35 | 추천 0
  • 2021.04.19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문제는 데일리테스트와 매일매일
꾸준히 문제풀이 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양질의 문제
와 자세한 해설,해설강의까지도 제공되고 있으니
매일매일 3문제씩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621 노랭이 다외우면 [5] 167 2021.05.10
125620 파트7 타격? [5] 파트7고자 247 2021.05.10
125619 학습방향 ㅠ [5] 47 2021.05.10
125618 rub off on ~을 물들이다 생생영어 [2] 설마 18 2021.05.06
125617 come off은 무슨 뜻일까~? [2] 헤이유 32 2021.05.06
125616 act up 말썽피우다 말을 안듣다 [2] 연기자 8 2021.05.06
125615 고백하다 영어로!! [2] 고백데이 12 2021.05.06
125614 rip through 휩쓸다~ [2] 뚜루뚜루 15 2021.05.06
125613 ~에 굴하지 않다 원어민식 표현 [2] 호탕 10 2021.05.06
125612 매우 확실한, 명백한 영어로? [2] 크리스탈 16 2021.05.06
125611 weirdo 무슨뜻일까? [2] 이상한사람 35 2021.05.11
125610 노랭이 공부할때 토익완성단어까지 싹다 보시나요?? [6] 아아아 134 2021.05.10
125609 편입 전적대학 이름 [6] 서성한 206 2021.05.10
125608 윤정쌤 사랑해요!! [7] ㅠㅠ 71 2021.05.10
125607 토익공부하면서 느낀점 [6] 일등교환학생 344 2021.05.10
125606 Expensive apartment [5] D 274 2021.05.10
125605 답은 shortage of commercial area입니다 [6] 논란 종결자 483 2021.05.10
125604 5/9 토익시험 좋은 성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6] 누가봐도은행 197 2021.05.10
125603 1달하고 2주 안에 800 만들기 사진 [6] 뀨잉뀨 375 2021.05.10
125602 760-800 [6] 하이 204 2021.05.10
125601 이번 시험 점수예측 [6] 410 2021.05.10
125600 숙어 외우는 이유..? [7] 토린이 218 2021.05.10
125599 토익 [5] 67 2021.05.10
125598 토익점수 675점이면 몇개 정도 틀린거예요? [6] LC 스트레스 291 2021.05.10
125597 158번 진짜 모르겠네요ㅠㅠㅠㅠ 사진 [21] dddd 609 2021.05.10
125596 문법보단 [6] 흐미 89 2021.05.10
125595 파트2 이번에 어려웠음?? [8] 인정한다 337 2021.05.10
125594 컷 예상 좀 시원하게 해주십쇼 [7] ㅇㅇㄹㄴㄹ 263 2021.05.10
125593 [5] ㅜㅜ 59 2021.05.10
125592 ★꿀팁★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받는 팁 공유함 [119] 아이유팔촌동생 11780 2020.06.26
125591 단어 외우는게 너무 느려요 ㅠㅠ [6] ㅇㅇ 120 2021.05.10
125590 No need [10] 252 2021.05.10
125589 5월9일 사람많이 봤으니까 유리할까요?? [5] ㅇㅇ 507 2021.05.10
125588 토익600점 공부방법 질문이요 [10] 민덕 65 2021.05.10
125587 월산중이 토익듣기는 제일 낳음 [8] 곰돌이 120 2021.05.10
125586 어제 토익 시험쳐본 800희망자 [7] 누가봐도치킨 310 2021.05.10
125585 이번에 토익 처음 봤는데요 [10] 알수없는투표 186 2021.05.10
125584 800점컷 [6] 뜨악 222 2021.05.10
125583 난이도 [6] 5월 9일 190 2021.05.10
125582 어제 시험 궁금한거 물어보세용~ [22] 279 2021.05.10
125581 노베이스에서 시작할때의 토익 [5] 토익 159 2021.05.10
125580 4/25시험 [5] 161 2021.05.10
125579 팟 5+6 15개정도 틀리구 [5] 11 224 2021.05.10
126,071개(11/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