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1년 5월 종로캠퍼스 드림토익설명회

토익 rc 팟 7 무료인강

쪼잔한실망 | 조회 26 | 추천 0
  • 2021.04.1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rc 팟 7 잘안되시는 분들 표희정 쌤 무료인강 있으니깐 한번 들어보세요

강의도 넘 많지도 않아서 시간내서 간단히 보기 좋은것같아요

 

https://www.hackers.co.kr/?c=s_toeic/toeic_movie/part7_movie&keywd=haceng_submain_lnb_toeic_part7_movie&logger_kw=haceng_submain_lnb_toeic_part7_movie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426 임세훈&선장주쌤의 5/9 토익후기 (feat.오늘의난이도는?) 사진 [16] 해토지기 1715 2021.05.09
125425 이번토익 [6] ㅠㅠ 392 2021.05.09
125424 팥2 마킹잘했겠지 [3] 작성자명 211 2021.05.09
125423 토익고수님들아 [3] dongmin7472 180 2021.05.09
125422 seasoned 동의어 문제 [7] ccc 468 2021.05.09
125421 [집단지성] 파트7 마지막문제 지문/정답 기억나는대로 복원 [27] ㅇㅇ 5515 2021.05.09
125420 970맞으려면 몇개까지 틀려야되나요???? [5] 만점받고싶다 451 2021.05.09
125419 님들 추천해 주세요 [7] 추천추천 100 2021.05.09
125418 이번 토익은 졸업했으면 ㅠㅠㅠㅠ [4] 나도몰래치타 129 2021.05.09
125417 그래 차라리 가로수가 되는게.. 나을거같아요.. [21] 오늘부터가로수 3995 2021.05.09
125416 자신 없는 토익 후기 [6] 스키타는진심 325 2021.05.09
125415 풍문고에서 시험보신 분 어떠신지요? [4] 헤엥 119 2021.05.09
125414 파5,6합쳐서 6개 틀렸는데 감점클까요? [3] 408 2021.05.09
125413 만점 나오려면 lc rc 몇개까지 틀려도 되나요? [2] 사키러 200 2021.05.09
125412 LC RC복원본.... [6] ㅠㅠ 681 2021.05.09
125411 엘씨 -13 알씨 -45 [5] 망조 279 2021.05.09
125410 0/2/6/4 4/1/5 [4] 1 164 2021.05.09
125409 165-167번 문제지문혹시 기억나시는분 ㅠㅠ [6] 하라 298 2021.05.09
125408 5월 9일 토익 후기입니다 [4] 알수없는땅콩 275 2021.05.09
125407 파트7 168번 아파트 비싸다 vs 상업적인 공간 부족 정답 뭔가요 ? [3] 123 473 2021.05.09
125406 technology 문제 [4] ㅇㅇ 310 2021.05.09
125405 -2/-1/-4/-1/-4/-4/-8 [4] 271 2021.05.09
125404 part7 단일지문 168번 기억나시는분 [5] 기억이안나 315 2021.05.09
125403 진심 문제 기억해오시는분들 대단해요 [9] 마킹잘햇겐지 198 2021.05.09
125402 여러분 파트1 5번 문제 다른 선지 기억나는거 있나여...? [5] 팟15번문제ㅡㅡ 178 2021.05.09
125401 5/9 52번 Lc 등록빨리하려는이유? [8] ㅁㅁ 439 2021.05.09
125400 5/9 토익시험, 첫 토익시험 [5] 나도몰래마라탕 178 2021.05.09
125399 드디어 토익 졸업할거 같네요! 사진 [9] 이대로만 나와라 519 2021.05.09
125398 진짜 5월 23일부로 토익졸업해야지 [6] 진짜 195 2021.05.09
125397 rc -1/-1/-3 [4] 139 2021.05.09
125396 문법에서 4개정도 틀리면 [5] 난 뭘 284 2021.05.09
125395 -2/-3/0/-1/-4/-1/-5 몇점 정도 가능할까요? [3] 파트원나쁜놈 244 2021.05.09
125394 토익 고수님들아 성적좀 매겨주세요 [4] dongmin7472 201 2021.05.09
125393 한번만 도와주세요 ㅠ [6] 제발 154 2021.05.09
125392 [5/9 오늘 딱 하루!] 토스/오픽인강 전강좌 50% 수강료 할인 ☞ 사진 [4] 해토지기 208 2021.03.24
125391 파트1 6번 문 옆에 식물이 있다? 이문제 나머지 보기 뭔지 아시는분! [5] 123 286 2021.05.09
125390 근데 토익이 ㄹㅇ운빨도 있는게 [3] 아800만넘기자 796 2021.05.09
125389 답 적어오는건 어떻게 하는거에요? [6] ㅇㅇ 374 2021.05.09
125388 파트1에 음료붓고있는문제 [4] 히이이 386 2021.05.09
125387 몇점? [5] 왕자 148 2021.05.09
125386 RC에서 점수 많이 얻을려면 [4] 도와주세요 290 2021.05.09
125385 receipt 답 about 인가요? [6] 토익뿌시자 729 2021.05.09
125384 파트 5에서 4개정도틀리면 [5] 난 언제 297 2021.05.09
125,876개(11/27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