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학습메일

이제 16분

ㅇㅇ | 조회 118 | 추천 0
  • 2021.03.04
  • 글꼴
  • 확대
  • 축소
-13
-9
몇점일지싶네요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0486 오답노트 [5] ^!^ 58 2021.04.19
120485 가채점 하려면 다 기억해야됨?? [6] 찬이 99 2021.04.18
120484 생활영어표현 알려드릴게요~ once and for all [2] 빠라밤밥 4 2021.04.19
120483 일주일만에 850 [5] ㅎㅎ 224 2021.04.18
120482 토익 400점미만부터 시작한분들! [5] 드뎌 174 2021.04.18
120481 ~만한게 없지! 생활영어회화 [2] 노트북 6 2021.04.19
120480 진짜 올해되고 나서 토익공부만 한거같은데 [6] 플라워 159 2021.04.18
120479 압박감을 없애야하는거 같아요 [6] 공감이쥬? 69 2021.04.18
120478 무리한 부탁 영어로 자연스럽게 표현해보기~! [2] 랠리 7 2021.04.19
120477 토익 해커스가ㅜ답입니당 [6] 니가바로물음 15 2021.04.19
120476 노랭이보카 이제 데이3..  [6] 치밥 20 2021.04.19
120475 토익 독해 팁좀 알려주세요 ㅠㅠ  [6] ㅇㅅㅇ 25 2021.04.19
120474 토익 감으로 풀어도 될까요?  [6] 흐음 30 2021.04.19
120473 이제 공부 시작하는데.. [6] 흠흠 20 2021.04.19
120472 토익파트7 [6] ㅇㅇ 57 2021.04.19
120471 650목표 적중예상특강 들어도될까요,? [5] 가즈아아 24 2021.04.19
120470 프리패스 강의 들어보신분 [4] 강의 42 2021.04.19
120469 천제 1권 RC 6회 풀어보신분~ [4] 천제 46 2021.04.19
120468 점수예측좀 [5] 궁금쓰 164 2021.04.19
120467 LC 의도파악 문제 너무 헬이였는데.. [2] 화끈한나방 103 2021.04.19
120466 카페 알바생한테 화냈어요. [4] 170 2021.04.19
120465 맨날 RC 풀다가 모르는 거 공책에 정리했는데 [2] ㅎㅎ 90 2021.04.19
120464 강의나 공부법 추천좀해주세요ㅜㅜ [3] 토토리 26 2021.04.19
120463 토익 필수단어책 추천좀해주세요! [5] 벚꽃홀릭 69 2021.04.19
120462 토익 백분위 어케봄???? [3] 요요 109 2021.04.19
120461 엘씨 파트34 집중으로만 공부해도 될까요 [3] 엘씨 74 2021.04.19
120460 근데 진짜 어려운시험이 나음 [6] ㅇㅇ 112 2021.04.19
120459 토익점수있어도 스피킹따는게좋나요? [6] ㅇㅇ 60 2021.04.18
120458 토익 잘 보고 학교 잘 가고 싶어요 [5] 토익토익 70 2021.04.18
120457 5월부터 해커스 다녀요 [5] 홧팅입니다 33 2021.04.18
120456 700->800 공부 어떻게 해야하나요? [5] 98 2021.04.18
120455 하루 공부계획 [5] 119 2021.04.18
120454 2주일째 공부중입니다 [5] 초콜릿쪼아 51 2021.04.18
120453 고사장버전 엠피쓰리로 공부해보신분? [5] 예예예 24 2021.04.18
120452 고수분들은 팟7 몇개틀리세요? [5] 123 2021.04.18
120451 노랭이 좋네요 [5] 굿굿굿 43 2021.04.18
120450 진짜 학교 셤끝나면 토익에 올인한다 [5] ㅇㅇ 63 2021.04.18
120449 LC 1000제 1 문의 [5] 궁금 70 2021.04.18
120448 질문입니다 [5] 질문 12 2021.04.18
120447 920점이도 980~990점 목표로 공부중인데 [10] 120 2021.04.18
120446 팟5에서 5개틀리면 [6] 79 2021.04.18
120,936개(11/268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