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rc -2/-5/-6

.. | 조회 382 | 추천 0
  • 2021.02.28
  • 글꼴
  • 확대
  • 축소
rc 몇 점 나올까요? 파트 6를 망해버렸네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898 다풀고 시간남을때 검토하기vs답적기 [4] new K 228 2021.04.11
117897 4월11일 해운대여중 토익고사장 후기 [2] new 내가제일피자 172 2021.04.11
117896 -17/ -9 850되나요?.. [2] new ㅇㄴ 409 2021.04.11
117895 Lc에서 wireless internet vs luggage [6] new J 1151 2021.04.11
117894 169번 공연밴드 이메일 쓴 목적, 맴버 지각해서 아닌가요? [9] new ㅇㅇ 489 2021.04.11
117893 lc 파트3 문제중에 [6] new 244 2021.04.11
117892 밴드 목적 뉴비 인가요 늦어서 인가요 [5] new ㄹㄹㅇ 853 2021.04.11
117891 200ㅓㄴ [6] new 200번 220 2021.04.11
117890 179번 내년에 토론토로 간다 정답으로 찍어놓고 [4] new 토붕 549 2021.04.11
117889 178번 답 아시는분. [6] new 토익.. 301 2021.04.11
117888 팟7 공사장 가구주문, 카페설치 채팅문제 답 [3] new ㅇㅇ 719 2021.04.11
117887 131 134 빵 배달 문제 [1] new 274 2021.04.11
117886 LC 로펌 프로젝트 언제까지 끝마쳐야한다 문제 [1] new 알려죠요 290 2021.04.11
117885 점수예측 [2] new ㅇㅇ 203 2021.04.11
117884 small [4] new S 357 2021.04.11
117883 101 103 109 123 126 131 143 163 164 169 ... [1] new 390 2021.04.11
117882 151번 reschedule 이거 맞나요 [1] new kk 593 2021.04.11
117881 4/11 토익lc 난이도, 어떠셧는지요 어떠셧나요 [1] new 내가만약지우개 336 2021.04.11
117880 [성지영&강소영쌤의 총평속보] 4/11 토익 난이도는 과연!? [23] 해토지기 764 2021.04.11
117879 오늘 RC 풀다가 때려치우고 싶었는데... [3] new ㅇㅇ 438 2021.04.11
117878 lc .rc 5개정도씩 틀리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2] new ㅇㅇ 250 2021.04.11
117877 intentionally 다른 보기 [3] new ㅎㅎ 481 2021.04.11
117876 될까나...? 사진 [4] new AS 372 2021.04.11
117875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3] new 내가만약지우개 44 2021.04.11
117874 -2/-9 면 얼마정도되나요..? [4] new ㅇㅇ 340 2021.04.11
117873 151번 [3] new 알씨 252 2021.04.11
117872 137. productive [3] new d 456 2021.04.11
117871 175 ~ 179 답 질문.. [6] new 토린이.. 592 2021.04.11
117870 카페 문제 [3] new ㅇㅇ 269 2021.04.11
117869 파트7첫문제 147번 보기 다른거 뭐있었나요 [4] new 갈켜죠 318 2021.04.11
117868 Part6 increasing [3] new 477 2021.04.11
117867 LC order food 맞나용?? [6] new dd 577 2021.04.11
117866 Rc 151번 planning 하고있는거에 업데이트 된거 물어보는거 아니... [4] new Rc 352 2021.04.11
117865 123번 withdraw 선지 몇번? [4] new ㅇㅇ 610 2021.04.11
117864 151번 share a visual presentation 이거 답 아닌... [3] new ㅇㅇ 1043 2021.04.11
117863 Lc 이것들 답 뭐였나요?? [2] new 하하 386 2021.04.11
117862 파트7 [2] new . 133 2021.04.11
117861 Rc -11개 예상점수 [7] new 399 2021.04.11
117860 -13 -20 [3] new 유혹하는백록담 247 2021.04.11
117859 130번 기억하시는분 선지 [5] new 레게노 220 2021.04.11
117858 Actively 답 [4] new 궁금 421 2021.04.11
117857 진짜 딱 800만 나와도 되는데 대략 몇개 틀려야하나요? [5] new ㅇㅇ 432 2021.04.11
117856 800점대컷 [3] new 283 2021.04.11
117855 15년만에 다시본 토익ㅜㅜ [3] new 난시스프 192 2021.04.11
117854 오늘 유난히 논란문제 많은듯. [6] new 김메롱 713 2021.04.11
118,348개(1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