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시험 3일 남았는데 해커스 노랭이 사는건 좀 그렇죠..?

| 조회 119 | 추천 0
  • 2021.02.25
  • 글꼴
  • 확대
  • 축소
ㅠㅠ예전에 학원에서 준 해커스토익보카가 있어서 보고있는데 해커스노랭이는 아닌거같네요..뒤늦게 단어중요성 알게되서 해커스 노랭이 시키려면 시험 치기 전에 안오겠죠...?ㅜㅜ해커스 노랭이 아니더라도 단어책 많이 보면 효과있을까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898 놀고싶다 미친듯이. [5] 앙큼한복숭아 27 2021.04.20 17:42
117897 누가 파트 5,6 8분내 풀어야 고득점 된다던데 [5] 파트5,6 162 2021.04.20 17:42
117896 첫토익은 점수 짜게줌?? [5] 쟈쟈 181 2021.04.20 17:06
117895 다들 어디서 공부하시는지..? [5] ㄴㄷ 51 2021.04.20 17:04
117894 천제1부터 시작하면 될까요? [6] 스님 24 2021.04.20 17:02
117893 토린입니당..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6] 토린이 23 2021.04.20 16:52
117892 RC 시간 배분 역시 잘 버리기가 답인가. [5] 오늘은내가유치원생 65 2021.04.20 16:52
117891 영단어 잘 외우는 팁 있을까요? [6] 다당 24 2021.04.20 16:49
117890 이상길쌤 무료강의 또는 강상미쌤 현강 [5] 리딩공부 42 2021.04.20 16:41
117889 토익 72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29 2021.04.20 16:38
117888 여러분 얼른 여름 전에 토익 졸업하셔야합니다. 사진 [5] 맴맴 190 2021.04.20 16:36
117887 전 다 잘하고 싶어요.. [6] ㄴㄷ 30 2021.04.20 16:32
117886 토익 400점대 희망이 없네요 ㅠㅠ [6] ㅊㅈㅁ 136 2021.04.20 16:28
117885 너무하기 싫은데 어떡하죠?? [5] dd 40 2021.04.20 16:07
117884 안될때는 해커스사이트로~ [4] 오늘은내가유치원생 12 2021.04.20 16:06
117883 1년만에 토익 하는데 교재 좀 봐주세요 [5] 무지개 28 2021.04.20 16:03
117882 5일 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 [5] 후우 77 2021.04.20 15:58
117881 5월 토익 셤 신청하신 분?? [6] 냐밍 54 2021.04.20 15:47
117880 토익이랑 다른 공부 같이 하시는 분 계신가요  [6] 취준생 53 2021.04.20 15:43
117879 토익 칠 때 자리 어디 선호하세요 [5] ㅇㅇㅇ 60 2021.04.20 15:38
117878 리스닝 할 때... [5] ㅠㅠ 23 2021.04.20 15:33
117877 토익스피킹무료인강 어디 있나요? [5] 커피 43 2021.04.20 15:29
117876 저번 시험 850점이에요  [5] ㅇㅇ 239 2021.04.20 15:28
117875 토익 RC 공부중 팟7 ~ [6] 스릴있는감독관 44 2021.04.20 15:01
117874 토익 강의 추천~~~ [5] 스릴있는감독관 14 2021.04.20 14:58
117873 어휴 완전 여름이에요. [5] 오늘은내가유치원생 35 2021.04.20 14:58
117872 토익 모의고사 응시~ [5] 스릴있는감독관 21 2021.04.20 14:57
117871 토익 독학시 남은기간 공부방법~~~ [5] 스릴있는감독관 43 2021.04.20 14:52
117870 해커스 현강 2달차 토린이ㅠㅠ [5] 유유 31 2021.04.20 14:51
117869 NCS 모의고사 받고 싶다면~? [5] 채용알리미 17 2021.04.20 14:41
117868 적중예상특강 들으면 보통 몇개씩 틀려요? [5] ㅇㅇ 75 2021.04.20 14:38
117867 독학하시는 분들 교재 [5] ㅇㅇㅇㅇ 38 2021.04.20 14:29
117866 토익 한번도 안쳐봤는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5] 123 33 2021.04.20 13:59
117865 해커스 강상진 선생님 수업 너무 재미있고 영어에 흥미가 생겼어요. 사진 [5] 박신영 24 2021.04.20 13:58
117864 엘씨 토익점수 어떻게 올리나요 [5] 70 2021.04.20 13:39
117863 학원 수강신청 하려는데 ㅜㅜ 추천좀 [6] 뽀로롤ㅇ 18 2021.04.20 13:35
117862 파트1 공부방법 [5] 토익하자 68 2021.04.20 13:32
117861 수강후기 [5] 박신영 26 2021.04.20 13:13
117860 해커스one앱 써보신분? [6] 이거 15 2021.04.20 13:12
117859 토익시험 얼마 안남았는데 ㅜㅜ 준비물 있나요 [5] 33 2021.04.20 13:09
117858 김동영쌤 적중예상강의 [4] 아마존 36 2021.04.20 12:36
117857 lc단어 따로 외우시나요? [5] 재주 40 2021.04.20 12:33
117856 RC는 시간싸움인듯...ㅠㅠ [5] 신발 75 2021.04.20 12:30
117855 천제냐 파랭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5] 오픈 27 2021.04.20 12:24
118,348개(1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