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천제2 LC 리뷰

토졸하자 | 조회 106 | 추천 0
  • 2021.02.24
  • 글꼴
  • 확대
  • 축소
천제2 lc를 풀고 있는데 너무 많이 틀려요ㅠㅠ 한 27개 정도? 이만큼 틀려도 그냥 계속 리뷰하면서 진행해야하는지 아니면 다른 문제집으로 바꿔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lc고수님들 어떻게 리뷰하시는지 알려주세요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898 토익 64일차 수강후기 [5] 송봉섭 58 2021.04.12
117897 선지가 accordingly, likewise, after, then 이... [10] ㅜㅜ 315 2021.04.12
117896 토익 무료 학습 덕분에 맞춘 문제 [6] 누가봐도다람쥐 161 2021.04.12
117895 3/28 785점 찍었는데 [5] 알수없는형광펜 376 2021.04.12
117894 토익 점수 올려보자 [6] 젤소중한뜨개질 52 2021.04.12
117893 파트 5 4번인가 5번인가 [5] 씨익 145 2021.04.12
117892 파트2 밀렸습니다 하 [7] 작성자명 299 2021.04.12
117891 처음 친 토익 후기와 700~800이신분들은 어떻게 푸시는지 [5] 토익 188 2021.04.12
117890 토익공부 어랴워요 ㅠ [5] 달달한비누 54 2021.04.12
117889 토익인강 너무조아요 [5] 어머본새납니다 41 2021.04.12
117888 팟6 문장삽입 (밑밑밑밑?̊̈ 글과 동일) [2] 팟6 문장삽입 239 2021.04.12
117887 닉넴뭔가옄ㅋ 오늘도 토익 공부 화이틴입니당 [4] 유혹하는사슴 24 2021.04.12
117886 팟6 첫번쨔 문제 [9] 뉴누 192 2021.04.12
117885 해커스를 하는 이유 [9] 길고커다란센스 62 2021.04.12
117884 남은2주 적중예상강의 VS 실전문제집 [6] 이제한번만 122 2021.04.12
117883 토익은 해커스가 짱인듯해요 [5] 내가만약짬뽕 55 2021.04.12
117882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5] 내가만약짬뽕 142 2021.04.12
117881 안녕하세요 토익커입니다 [6] ㅠㅠㅠㅠㅠㅠㅠ 49 2021.04.12
117880 다들 토익 점수 예상할때 사진 [5] 걱정은 ㄴㄴ 578 2021.04.12
117879 700컷 [3] ㅇㅇ 270 2021.04.12
117878 파트7 잡지커버 appear in two issues [3] coco 453 2021.04.12
117877 뿌엥 난 엉제 900점 넘는구얌? [4] 토익만점기지개 215 2021.04.12
117876 형은 이제 고우해커스로 간다 [2] 아오 128 2021.04.12
117875 토익 쉽지 않아요ㅠㅠ [4] 공부 91 2021.04.12
117874 해커스 점수 환산기 믿을만 한가요? [4] ㅇㅇ 204 2021.04.12
117873 혹시 답이 business owners인거 [5] ㅈㅈ 545 2021.04.12
117872 정답채점 질문 [3] 정답 209 2021.04.12
117871 파트7 리스케쥴vs업데이팅 [6] ㅇㄹㄴㅇ 552 2021.04.12
117870 정답 궁금한거있어요 [2] ㅇㅇ 96 2021.04.12
117869 승태쌤동영쌤감사합니닫!!!!!!! [4] 감동 132 2021.04.12
117868 현실적으로 800 [5] 노노 467 2021.04.12
117867 ★김동영쌤의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5] 해토지기 458 2021.03.30
117866 LC 난이도 상으로 [5] 아악 679 2021.04.12
117865 토익 점수 [3] 780점 242 2021.04.12
117864 소프 문제 답 [4] ㅇㅇㅇ 372 2021.04.12
118,348개(1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