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RC 인강 수강신청하고싶은데 조언 구합니다

RC인강 | 조회 54 | 추천 0
  • 2021.02.23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시험보면 항상 RC가 낮게 나와서 고민인지라 이번에 인강으로 공부를 해보고자 합니다

(저번에 현강 신청했는데 정부정책때문에 학원이 문을 닫아서 그냥 안전하게 인강으로 ㅎㅎ)

아무 생각없이 RC 파트 5,6,7 있는걸로 결제하려는데 수강료가 꽤 비싸더라고요

저는 RC 400정도 나오고 특히 문법에 취약합니다. 파트7은.. 당연히 강하지는 않은데 지금 점수대에서 인강을 들으면 도움이 되나요?

문제 많이 풀면서 양치기 하면 실력이 늘지 아니면 인강으로 도움을 받아볼지 고민이 됩니다

만약 파트7을 문제 많이 풀면서 극복할 수 있으면 파트5,6만 강의를 들어보려고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898 123번 withdraw 선지 몇번? [4] new ㅇㅇ 586 2021.04.11
117897 151번 share a visual presentation 이거 답 아닌... [3] new ㅇㅇ 1015 2021.04.11
117896 Lc 이것들 답 뭐였나요?? [2] new 하하 385 2021.04.11
117895 파트7 [2] new . 132 2021.04.11
117894 Rc -11개 예상점수 [7] new 398 2021.04.11
117893 -13 -20 [3] new 유혹하는백록담 246 2021.04.11
117892 130번 기억하시는분 선지 [5] new 레게노 220 2021.04.11
117891 Actively 답 [4] new 궁금 412 2021.04.11
117890 진짜 딱 800만 나와도 되는데 대략 몇개 틀려야하나요? [5] new ㅇㅇ 432 2021.04.11
117889 800점대컷 [3] new 283 2021.04.11
117888 15년만에 다시본 토익ㅜㅜ [3] new 난시스프 192 2021.04.11
117887 오늘 유난히 논란문제 많은듯. [6] new 김메롱 712 2021.04.11
117886 Part7 메시지 문제 share a virtual vs planning... [8] new Dd 705 2021.04.11
117885 해커스토익들을까말까 [2] new 알수없는은행 50 2021.04.11
117884 121 final [1] new 정답좀 367 2021.04.11
117883 토익공부법 공유해주세요 [3] new 나도몰래피자 61 2021.04.11
117882 왜 항상rc가.. 단어 죽어라 외워야겠어요 [2] new ㅇㅇ 168 2021.04.11
117881 으아 ㅠㅠ lc 팟4에서 2개 rc 팟5에서만 2개 나갔는데 [4] new 토익졸업기원 218 2021.04.11
117880 정확한정답 [5] new ㅇㅇ 591 2021.04.11
117879 107번 usually 다른 보기 뭐였나요? [4] new ㅇㅇ 619 2021.04.11
117878 토익 끝내고 싶다 아자아자 화이팅 [2] new 내가제일사과 50 2021.04.11
117877 900층 토익 후기 [4] new 토익만점사슴 509 2021.04.11
117876 팥7에 cafe 어쩌구 지문이요 [9] new 508 2021.04.11
117875 147 다운타운근처위치v다른사이즈 유닛 [2] new ㅇㅇ 491 2021.04.11
117874 Lc part1 마지막 두 문제가 [3] new 누가봐도우동 635 2021.04.11
117873 natural food store (vs) the farm [12] new ㅇㅇ 566 2021.04.11
117872 169. new members requested the informati... [4] new 알씨 348 2021.04.11
117871 팟7 첫번째 문제 147번 [7] new 147 410 2021.04.11
117870 파트5 마지막 [2] new 아악 159 2021.04.11
117869 점수예측 ㅠㅠ 850 가능할까요?? ㅠㅠ [4] new 토린이 328 2021.04.11
117868 환산기 [3] new 132 2021.04.11
117867 4/11 토익정답 126번 정정!! - 정답소녀  [6] new 정답소녀 2061 2021.04.11
117866 진짜 미쳤나봐요 156번 [4] new 으하 616 2021.04.11
117865 131번 144번 [1] new 366 2021.04.11
117864 154번 [3] new 154 447 2021.04.11
117863 듣기 집 정보 잘못말한거 먼가요 [6] new 듣기에서 515 2021.04.11
117862 rc 풀때 배에서 꼬르륵 소리 나는거 정상인가여? [7] new 점심김치우동먹었어요 290 2021.04.11
117861 아모르겠고 걍 킹받네ㅋㅋ [4] new 337 2021.04.11
117860 166번 reduce dabt가 정답인가요?? [7] new ㅇㅇ 884 2021.04.11
117859 월촌중 08고사장 B3 자리 너때문에망함 [3] new ㅡㅡ 498 2021.04.11
117858 빅플 어플!! [2] new ㄹㅇㄴ 144 2021.04.11
117857 아니대체 세틀vs리페어 ㅋㅋ [14] new ㅇㅇ 937 2021.04.11
117856 149번 문제 왜 근무시간 컴퓨터 기록 못했냐 [6] new 782 2021.04.11
117855 152번 [9] new 343 2021.04.11
117854 151번 [6] new ㅏㅏ 557 2021.04.11
118,348개(1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