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1월24일 토익 점수환산기

ㅇㅇㅇㅇ | 조회 314 | 추천 0
  • 2021.01.25
  • 글꼴
  • 확대
  • 축소
중으로 보면 되는 부분입니까~~~~~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7572 토익 [9] 김중민 107 2021.03.02
107571 삼중지문 중 두지문만 풀때 선택법 궁금 [7] 독학러 117 2021.03.02
107570 엘씨리뷰방법 ㅠㅠㅠ [6] 리뷰 84 2021.03.02
107569 군대에서 듣고있습니다. [6] 이태헌 65 2021.03.02
107568 토익 볼 때 마스크 쓰고 보나여?? [8] 128 2021.03.02
107567 이번 토익 난이도 질문 [6] ㅌㅋ 169 2021.03.02
107566 700점대면 천제1 푸나여? [7] 138 2021.03.02
107565 하루 몇시간 토익공부 하시나요??? [7] 140 2021.03.02
107564 다들 토익 몇점대에야? [7] 188 2021.03.02
107563 적중예상특강 좋네용 [6] 후라 37 2021.03.02
107562 토익공부 좀 지겨워요 [6] ㅎㅎ 100 2021.03.02
107561 950점대로 점수올리기 [9] 쿱쿱 130 2021.03.02
107560 해커스 1000제 1 [5] 9988 81 2021.03.02
107559 78번 문제 [12] 고구마 81 2021.03.02
107558 21일 시험 -1/-1 이면 만점 백프로 나올까요? [9] 도그 292 2021.03.02
107557 엘씨 공부법 추천해주세요~ [8] 850! 42 2021.03.02
107556 28일 lc쉬웠던게 맞아요?? [6] 왜? 508 2021.03.02
107555 보통 950컷이 어떻게 되나요..? [8] LBGD 168 2021.03.02
107554 700점 목표인데요 21일 물토인가요..? [6] 359 2021.03.02
107553 아직 -ing [6] 토코 89 2021.03.02
107552 토익점수 환산!!!!! [5] 800제발 ㅠㅠ 140 2021.03.02
107551 28일시험 난이도 어떻게들 느끼셨나요? [7] 딸기라떼 353 2021.03.02
107550 냉정하게 21일 시험 800컷 어느정도 될까요? [8] 2/21토익 418 2021.03.02
107549 지난 일욜시험 LC 어렵지않았나요? [6] 딸기라떼 255 2021.03.02
107548 파트 3 41번 time tracking software 왜 뭐야 왜 [9] dd 231 2021.03.02
107547 On one's shoulder ~의 책임 [2] 호잇 72 2021.03.02
107546 몇점일까요? [6] ㅇㅇ 243 2021.03.02
107545 Lash out - 혹평하다, 비난하다, 몰아세우다 [2] 에혀 45 2021.03.02
107544 스타토익 문법 강의 어떤가요? [5] 51 2021.03.02
107543 엘씨 공부할때 스피커 키세요??  [9] 우우 135 2021.03.02
107542 마스크 진짜 적응안된다 토익 어케 봐 [5] 마스크 110 2021.03.02
107541 Cheapen 격을 떨어트리다, 가치를 떨어트리다 [2] 케이쿠 15 2021.03.02
107540 토익 880인데..  [7] 고민 347 2021.03.02
107539 날씨 풀릴것같은데 LC 시간에 손풍기 틀어도됨?  [5] 이제 127 2021.03.02
107538 Goof off 농땡이치다 [2] 호잇 33 2021.03.02
107537 Rc300점 400넘기기 [5] 해커소 199 2021.03.02
107536 토익 너무 하기싫은데 걍 딴거 공부할까 [7] 하,,, 123 2021.03.02
107535 off the mark 예상에서 벗어난, 틀린 [2] 두로스피자 36 2021.03.02
107534 토익 닉네임 이벤트 받고 싶은거 ,,, [6] 다들 32 2021.03.02
107533 고사장도 별로 없네.. [5] ㅠㅠ 100 2021.03.02
107532 notorious for ~으로 악명 높은 [2] 골라줘 41 2021.03.02
107531 700점대인데 내일부터 시험까지 1000제  [5] 14일시험 120 2021.03.02
108,022개(11/240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