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파트6가 원래 좀 어려운가요

답답 | 조회 136 | 추천 0
  • 2021.01.15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 200대라 당연히 어렵겠지만 파트6가 젤 어렵다느껴졌어요ㅠㅠ 
특히 빈칸에 문장 넣는 신유형이요 700점 목표라 공부할때 파트5.6 풀고 7은 단일만 풀고있거든요 
파트7을 이중 삼중까지풀면 파트7이 더어려울텐데 파트6가 뭔가 은근 까다롭네요
어휘문법독해능력을 한꺼번에보는거같아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886 직접 성적입력하고 점수 보는 란에서..(꼭좀 봐주세요ㅠ) [4] Ddd 262 2021.02.28
106885 팟7 192. 고용위원회 문제 [5] ㅇㅇ 591 2021.02.28
106884 800 후반인데 900대랑 느낌 확 다르죠.. ㅠㅠㅠ [4] 토익 577 2021.02.28
106883 Lc 준비 [10] .. 205 2021.02.28
106882 엘씨 68-70 [6] 68-70 369 2021.02.28
106881 LC 10개(1/2/2/5) 틀리면 오늘 몇점 나올까요 [4] ㅇㅇㅇ 400 2021.02.28
106880 지난토익 665였는데(400 265) 이번에 파트5 5개 틀렸는데 [7] 524 2021.02.28
106879 must [5] 3월토익가자 323 2021.02.28
106878 팟5 [7] d 225 2021.02.28
106877 개수를 많이 틀려도 점수가 잘나오는 경우가 있나요..? [7] 토익 637 2021.02.28
106876 파트5ㅠ체감 난이도 어땠어요? [7] ㅈㄱㄴ 419 2021.02.28
106875 Now that 문제 [9] 또 망했다 594 2021.02.28
106874 Lc 파트3 옷걸이랑 프로그램 문제요~ [7] 고구마 479 2021.02.28
106873 토익RC 공부는 어떻게 하나요 [3] 정은진 183 2021.02.28
106872 파트3 옷 관련 지문 [4] ㅇㅇ 318 2021.02.28
106871 만점 목표였는데 [6] 만점목표 371 2021.02.28
106870 보통 파트 5에서 5개 틀리면 몇점 받을 수 잇어? [3] ㅇㅇ 324 2021.02.28
106869 RC 5개 (1/2/2) 면 몇점 나올까요 오늘 시험 [3] 239 2021.02.28
106868 가채점 [8] gnwof 285 2021.02.28
106867 그 185번 give에 보기 뭐뭐있었나요?.. [4] ㅇㅇ 491 2021.02.28
106866 불토익일수록 점수 짜게 나오나요? [6] ㅎㅎ 955 2021.02.28
106865 Part 5 so that 문제 [4] Part 5 485 2021.02.28
106864 파트 6 145번 [3] 아아아ㅓ 328 2021.02.28
106863 팟7 마켓지문 도시의특징 [7] 622 2021.02.28
106862 파트3 옷걸이랑 직원교육프로그램 [7] 토익 444 2021.02.28
106861 그 amplify radio [9] 똥이엉 547 2021.02.28
106860 2/28 만점 컷 어떻게 예상하세요? [8] 댕댕이 682 2021.02.28
106859 lc 비즈니스 리포터 [10] 123 359 2021.02.28
106858 LC-24, RC -25 [5] 700만 486 2021.02.28
106857 팟7 마지막지문 [4] ㅇㅇ 293 2021.02.28
106856 정답소녀 무료봉사아니예요...? [7] Dd 1724 2021.02.28
106855 파트7 헷갈렷던거 물어보세요 [8] 파트7 686 2021.02.28
106854 정답소녀 답 다 안알려주기도 하나요? [7] 토익홧팅 1073 2021.02.28
106853 LC 0/-5/-6/-4 RC -1/-2/-12 [4] dfdf 363 2021.02.28
106852 6개월간 했는데.. 900 못 넘으면 포기해야 할까요 [10] 토익 608 2021.02.28
106851 Lc 질문 [2] 헷가ㅏㄹ려 161 2021.02.28
106850 almost 정답인 문제 다른 보기 뭐였는지 기억나시는분 [3] almost 341 2021.02.28
106849 파트7에서 아리까리했던 문제들ㅠㅠ [3] 우울 558 2021.02.28
106848 아오 화가난다... [3] 화가난다.. 276 2021.02.28
106847 Lc도 어려웠나봐요 [5] 오늘 483 2021.02.28
106846 이번에도 900 못 넘겠네요.. 사진 [6] 토익 534 2021.02.28
106845 복원 언제 올라오나요.... [2] 395 2021.02.28
106844 동의어 문제 답, 문제번호 [2] 복원지원 364 2021.02.28
106843 28일 토익 시험 쳤습니다... [3] 어머밀려썼네요 330 2021.02.28
107,336개(11/238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