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아니 이거 보기 이래도 되는거임?

만점 | 조회 499 | 추천 0
  • 2021.01.14
  • 글꼴
  • 확대
  • 축소
“누가할래”
“쟤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얼척없네
(images3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5066 졸업요건 땜에 토익치는분 계세요? [6] 47 2021.02.26
105065 다들 토익 어떤 파트를 제일 어려워하시나요... [5] 겨울 59 2021.02.26
105064 천제2 듣기 몇개 정도 틀리시나요?? [5] 천제2 59 2021.02.26
105063 21일 lc-4 rc-2이면 몇 점 나올까요? [5] 안녕하세요. 119 2021.02.26
105062 해커스 1000제 1 풀고나서 뭐 풀까요 [5] ㅇㅇ 42 2021.02.26
105061 -1/-3/-0/-0 -0/-0/-8 [5] v 120 2021.02.26
105060 해커스영어로 토익 점수 올렸으면 좋겠어요 [5] 나는너의치킨 17 2021.02.26
105059 오후 1시 45분 집에서 뒹굴뒹굴중,,, [5] 토니 45 2021.02.26
105058 점수 예측해주세요 제발 ㅠㅠ [5] ㅈㅂ 110 2021.02.26
105057 토익 점수 예상 [5] 토린이 85 2021.02.26
105056 독학하다 첫시험 ㅜㅜ 인강VS학원 [5] 123456 30 2021.02.26
105055 정리할껀많은데 너무졸리네요 흑 [5] 미나리 19 2021.02.26
105054 딱 30점만 올리고 싶어요ㅠㅠ [5] 큰일남 37 2021.02.26
105053 600점대 토태기 [6] 토익사춘기 64 2021.02.26
105052 공부 [5] / 27 2021.02.26
105051 영어 한 스푼 재료- 육류 편! [4] 맛집 13 2021.02.19
105050 명백한, 확실한 이라는 뜻의 생활영어표현! Crystal clear! [3] 확실함 11 2021.02.19
105049 rise와 above로 배워보는 원어민 영어표현 [2] 올라가다 16 2021.02.19
105048 공부하기 싫어 뒤진다 ㅠㅠㅠ [5] 48 2021.02.26
105047 천제(1000제) 1 LC [7] ㅇㅇ 69 2021.02.26
105046 Part 3,4 시험볼때 팁좀여 [5] 레나 115 2021.02.26
105045 토익 어렵네요... [5] 앙큼한홍차 39 2021.02.26
105044 토익 550+ 인강후기 [5] 김호박 30 2021.02.26
105043 해커스에서 채점한 점수 거의 그대로 나오나요? [6] 므엥 73 2021.02.26
105042 파트5 파트7 [5] ㅇㅇ 55 2021.02.26
105041 두달만에 토익치러 가는데 [5] 궁금한행복 49 2021.02.26
105040 Lc 공부법 [4] 헿님 44 2021.02.26
105039 팟7 기사나 삼중지문 시간분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5] 333 35 2021.02.26
105038 800대점수인데 900목표 1000제 1 2 뭐봐야할까요? [5] 푸레디 74 2021.02.26
105037 45개 틀리면 700 못받나요?? [5] 궁그미 148 2021.02.26
105036 Part5 vs part7 [5] 어리둥절연빨강s 51 2021.02.26
105035 현실적으로 21일 성적 예상해주세요 [3] 181 2021.02.26
105034 요새 리딩 리스닝 각각 세개씩 틀리면 몇점 나오나요? [5] 토익 34 2021.02.26
105033 Part5에서 10개정도씩이나 틀려요 사진 [5] 희망사항 83 2021.02.26
105032 혹시 정답률 높다는 기준이 몇부터인가요? [3] 76 2021.02.26
105031 800점 나오고싶은데 점수가 안올라요 [5] 800! 56 2021.02.26
105030 3달안에 850가능성 [3] 63 2021.02.26
105029 만점목표로 rc 문제 문법 하나하나 다분석중 [6] ㅏㅏㅏ 79 2021.02.26
105028 해커스 매일매일 LC 난이도 [6] 철없는행복 50 2021.02.26
105027 편입할때 토익 점수 꼭 필요한가요? [6] 궁그미 39 2021.02.26
105,516개(11/23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