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그냥 취소했네요

모두들 | 조회 476 | 추천 0
  • 2020.11.26
  • 글꼴
  • 확대
  • 축소
몸도으실으실
하고 요즘 과제랑 기말고사 준비하느라 스트레스가 넘 많아여
29일 시험 잘보세요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137 part 6,7 공부법 도와주세요ㅜㅠㅠ [5] ㅠㅠ 67 2021.01.15
89136 1.9 점수 어떻게 될까요? + LC 집중력 높이는 방법 문의요 [5] 토린이 208 2021.01.15
89135 미국 속담으로 문장 표현을 더욱 풍부하게! [2] 집순이 11 2021.01.15
89134 far from ~와는 거리가 먼 [2] 귀파기 19 2021.01.15
89133 뜸하다, 덜하다 trail off [2] 우바이 15 2021.01.15
89132 word of mouth 입소문 [2] 자료실짱 13 2021.01.15
89131 자격증과 관련된 영어 표현들 [2] 그저그래 12 2021.01.15
89130 지연을 뜻하는 영어 표현들 [2] 비온당 10 2021.01.15
89129 계약서 재계약 날짜가 언제지요?" 영어로? [2] 곶감 15 2021.01.15
89128 "정규직"을 영어로 다양하게 말해보자! [2] 상견니 26 2021.01.15
89127 이제는 대박달 [6] 토린이 338 2021.01.15
89126 팟7 질문 [4] ㅇㅇ 57 2021.01.15
89125 빨갱이 파랭이 [4] ? 45 2021.01.15
89124 Lc 450 넘는 분들 [5] Lc만점 157 2021.01.15
89123 9일꺼 발표 수요일에 나나요?? [4] ㅇㅇ 274 2021.01.15
89122 눈이 침침 [5] 이지은 48 2021.01.15
89121 맛있기로는 생사과즙 제일 맛있는듯 [4] 토초보 34 2021.01.15
89120 목표가 600-700점인데 노랭이 질문드립니다.!! [4] ㅇㅇ 86 2021.01.14
89119 아침에 [5] 옥수수 71 2021.01.14
89118 빨갱이 [4] 47 2021.01.14
89117 아니 이거 보기 이래도 되는거임? 사진 [5] 만점 379 2021.01.14
89116 첫 토익시험, 토익문제 잘 풀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5] 헐랭외로운컴퓨터 60 2021.01.14
89115 시간배분 팟6 [5] 팟6 94 2021.01.14
89114 1.9 셤 900가능할까요.. [4] 340 2021.01.14
89113 2월달 수업 (850 주5일 vs 모의고사 집중반) [5] 간절하소 49 2021.01.14
89112 진짜 너무 간단한 질문 하나만 봐주세요 ㅠㅠ [5] dy 69 2021.01.14
89111 해커스 교재비교 1000제 2 vs 1200제 [5] 서글픈회의 85 2021.01.14
89110 노랭이 단어 처음보는데 보통 기간 얼마로 잡아야 하나요? [5] 토익기출 89 2021.01.14
89109 토익 난이도에 대해 [4] 벅찬무궁화 125 2021.01.14
89108 토익점수 앞자리 7과 8 [5] 서글픈회의 242 2021.01.14
89107 문제풀고 리뷰 [6] ㅠㅠ 64 2021.01.14
89106 토익 LC점수 올리려면? [8] 서글픈회의 106 2021.01.14
89105 평균수면시간 [6] 작성자명 163 2021.01.14
89104 토익 [4] dmswl9799 61 2021.01.14
89103 밤새보신분 [5] 88 2021.01.14
89102 토린이 새내기 맞춤형 토익 공부법 [5] 내가선량한오징어 66 2021.01.14
89101 담주에 800나와야하는데ㅠㅠ [4] 담주에 800나와야하는데ㅠㅠ 165 2021.01.14
89100 천제1로 600에서 900까지 올렸는데 [6] 241 2021.01.14
89099 9일셤 난이도 설정 질문드립니다! [5] 203 2021.01.14
89098 공부 시작하면서 어느정도 점수대인지 알고 싶은데 [5] 빵방이 92 2021.01.14
89097 50점이 약 몇개인가요? [6] d 187 2021.01.14
89,587개(11/19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교재 무료배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