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엘씨 400 알씨 385인데 몇개씩 틀린 거예요?

영어 | 조회 253 | 추천 0
  • 2020.11.25
  • 글꼴
  • 확대
  • 축소
ㅈㄱㄴ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595 대구는 고사장 씨가 말랐어요 [8] new ㅇㅇ 214 2021.01.21
90594 하...895ㅋㅋ 사진 [6] new 토익졸업하자 336 2021.01.21
90593 2년전에 만점나왔다가 오늘 915나왔네용 [5] new 225 2021.01.21
90592 저는 가채점 최대 점수로 나왔는데 [5] new ㅇㅇ 291 2021.01.21
90591 첫 토익 사진 [5] new 첫 토익 208 2021.01.21
90590 대구 2월 토익 자리 겨우 잡음ㅠㅠ [6] new 토졸못함 145 2021.01.21
90589 게시판 분위기 안좋나보네요 [5] new ㅋㅋ 364 2021.01.21
90588 하 이번에750나올줄알았는데 [6] new Qwerty 350 2021.01.21
90587 와 850 목표였는데!! 사진 [10] new 나야나 329 2021.01.21
90586 950이 목표였는데.. 아쉽네요ㅠㅠ 사진 [5] new 아쉬우ㅜㅜㅜㅜ 277 2021.01.21
90585 895점의 저주 [6] new 98 246 2021.01.21
90584 하 애매하게 895는 대체.... [6] new ㅇㅇ 261 2021.01.21
90583 아오 사진 [5] new ㅎㅎ 276 2021.01.21
90582 토린이 고민 들어주세요 800점 어떻게 맞아ㅜ [5] new 토린 247 2021.01.21
90581 장난하니? 사진 [6] new ㅋㅋ... 481 2021.01.21
90580 990 나왔네요 사진 [6] new 530 2021.01.21
90579 lc공부 팁은 아니면 그냥 알려 드리면요 [5] new ㅇㅇ 399 2021.01.21
90578 Lc [5] new 아.. 132 2021.01.21
90577 다이닝 메뉴 [6] new 00 411 2021.01.21
90576 아니 장난치냐고 사진 [5] new 배승환 591 2021.01.21
90575 싀보래..... 사진 [5] new 아... 279 2021.01.21
90574 애증의 토익 졸업합니다ㅜㅜ 사진 [13] new 2년동안보지말자토익 514 2021.01.21
90573 열심히 안한거겠죠? [6] new ㅇㅇ 338 2021.01.21
90572 3일공부하고본 첫토익.. [5] new 첫토익 365 2021.01.21
90571 RC 80점 하락 [5] new 이런 411 2021.01.21
90570 첫토익입니다 사진 [5] new 첫토익 292 2021.01.21
90569 RC 240점인데 뭘 해야하나요? [5] new 244 2021.01.21
90568 밀려쓴거..? [5] new 우우 465 2021.01.21
90567 1.9 사진 [6] new 독학파이터 455 2021.01.21
90566 자랑하고 갑니다 사진 [8] new 자랑하고 갑니다 534 2021.01.21
90565 lc 어케 올려요ㅠㅠㅠ [5] new 흑흑 213 2021.01.21
90564 도와주십셔엉엉 [6] new ㅠㅠ 159 2021.01.21
90563 위로받고 갑니다 사진 [8] new ㅇㅇ 429 2021.01.21
90562 저는 갑니다 사진 [6] new ㅇㅇ 279 2021.01.21
90561 이번에 lc는 짜고 rc는 후하네요ㅋㅋ [9] new 오잉 1267 2021.01.21
90560 900을 향해 사진 [5] new 하이요 153 2021.01.21
90559 2주동안 어디에 집중 하는게 좋나요? [5] new ㅇㅇ 217 2021.01.21
90558 1월9일 토익 자랑 가능? 사진 [12] new K3MURI 767 2021.01.21
90557 재시험 언제가좋을라나 [7] new g 283 2021.01.21
90556 백분율로는 몇개틀렦는지 오케 알아요? [3] new 남냠 357 2021.01.21
91,045개(11/20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