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고득점자 분들께 질문!!!!

안녕 | 조회 135 | 추천 0
  • 2020.09.18
  • 글꼴
  • 확대
  • 축소
혹시 리뷰할때 문제 옆에 모르는단어 뜻 적으셨나요? 아니면 따로정리 하셨나요? 어떤방법이 더 좋을까요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152 [집단지성] 파트7 복원중ing (46/54) [11] new 집단지성맹신자 435 2020.10.25
62151 91~93 기억나는분 [5] new Dfgk 362 2020.10.25
62150 놀이동산문제가 아티클인가요? [3] new 아티클 194 2020.10.25
62149 팟 4 94 번쯤 되는 문제 [4] new 297 2020.10.25
62148 -15 - 36 [3] new 나난 247 2020.10.25
62147 오늘 -10 / -20 정도면 900 가능할 삘 [7] new 불토 637 2020.10.25
62146 나 11 월 8일 토익 접수했다 . [8] new ets 상술 박수친다 . 447 2020.10.25
62145 -15 - 36 [6] new 숭ㅇㅇ 215 2020.10.25
62144 [펌] 두 달 수강 후기!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945점 달성) 사진 [10] hot 해토지기 5074
62143 ★김동영쌤의 토익 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1358 2020.08.21
62142 Lc - 25 rc - 25 [4] new 374 2020.10.25
62141 대구에 자리가 없어서 [6] new 시험접수 고사장관련 질문입니다 287 2020.10.25
62140 우주지문 간단요약해주실 고수분? [10] new 우주 553 2020.10.25
62139 안녕하세요. 김동영입니다. 논란문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11] new Kim동영 1567 2020.10.25
62138 24번 다른 선지 기억 나시는 분 [5] new 팟2 271 2020.10.25
62137 토익 만점 가즈아아아아아아 [5] new 보고싶다손소독제 295 2020.10.25
62136 Part5 was found 문제 [12] new ㄹㅇㅋ 758 2020.10.25
62135 토익 실시간 채점 얼마나 정확한가요ㅠㅠ [8] new 910이라도ㅠ 395 2020.10.25
62134 20번 다른 선지 기억 나시는 분? [2] new 팟2 183 2020.10.25
62133 27일날 [4] new ㅇㅇ 186 2020.10.25
62132 197번 보기 기억나시는 분 ㅜㅜ [3] new 289 2020.10.25
62131 토익RC -2/-3/-10 몇점나올까요... [8] new 자랑스러운시지푸스 473 2020.10.25
62130 이번 토익 사진 [5] new ㅇㅇ 587 2020.10.25
62129 Rc [5] 안녕 286 2020.10.25
62128 혹시 LC16번 By clicking this link here 문제기억... [7] new ㅇㅇ 390 2020.10.25
62127 듣기 나만 어려웠나ㅠ_ㅠ [6] new ㅇㅇ 472 2020.10.25
62126 [집단지성] 파트7 복원 중.. ( 38/54) [36] new 집단지성맹신자 1011 2020.10.25
62125 파56 김동영쌤 좋나요??? [6] new 토익 189 2020.10.25
62124 해커스 1000제3 vs 1200 머풀까요? [5] new 돈돈돈 218 2020.10.25
62123 10월 25일 토익 후기 [4] new 불허하는대각선사람 475 2020.10.25
62122 매트릭스 오배송 문제 정답  [7] new ㅇㅇ 690 2020.10.25
62121 8번 기억 나시는 분 [4] new 팟2 244 2020.10.25
62120 팟5 work 태 묻는문제 선지2개가 수통태였나요?  [6] new 미안 296 2020.10.25
62119 Lc 맨마지막문제 [4] new 고구마호박 419 2020.10.25
62118 파트5 periodically  [4] new 아니 371 2020.10.25
62117 토익 10월 25일 RC 예상 점수 질문 [2] new 케빈킴 185 2020.10.25
62116 팟1 bulletin board, painting 나오던거 답 ... [3] new 망해부러스 396 2020.10.25
62115 clean the cabinet답뭔가요? [11] new ㅇㄹㄹ7 982 2020.10.25
62114 오늘 다들 파트7 시간안모자라게 잘 푸셨나요? [7] new ㅎㅁㄴ 330 2020.10.25
62113 토익RC 한지문 통으로 찍었습니다.. [5] new 자랑스러운시지푸스 429 2020.10.25
62112 토익rc너무 시간이 부족해요 ㅜ [7] new 감상적인늑대 213 2020.10.25
62111 토익900맞기 vs 9급영어 90점맞기 뭐가더어려워? [8] new ㅇㅇ 407 2020.10.25
62,602개(11/139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