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16일 토익 이정도면 300점인가요?

700 | 조회 364 | 추천 1
  • 2020.09.16
  • 글꼴
  • 확대
  • 축소
해커스 백분율 분석기 돌렸는데요
part 1~2 6개
part 3~4 최소19개~24개라고 나오는데
최대로 잡으면 30개인데.. 305점받았네요..
원래 이정도 나오는게 맞는건가요?
1000제로 모의고사 풀었을때 lc는 못해도 18개 내로 틀려서 400점은 나올줄 알았는데 300.. 너무 현타가 오네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2275 정답소녀 [9] 조조조 1144 2020.10.25
62274 해커스 실시간 답 [2] ㅇㅇ 227 2020.10.25
62273 그 로얄 로얄티나오는 문제가 뭐였죠? [4] 덕질하는이사람 383 2020.10.25
62272 이번에 lc 점수 짜게 나올까요..? [3] lc 하 556 2020.10.25
62271 850맞으려면 이번시험기준 [5] 엉덩이 623 2020.10.25
62270 25일 셤 엘씨 알씨 합쳐서 몇점까지 900가능?? [6] ㄴㄴㄴ 434 2020.10.25
62269 이번에 파트5 하트5 [4] ㅇㅇ 212 2020.10.25
62268 아니 정말 파트7..비즈니스영어 맞나요 우주가 왜나오는걸까요.. [9] 덕질하는이사람 429 2020.10.25
62267 오늘 첫토익인데 궁금한게 있는데 [6] 토린이 230 2020.10.25
62266 오늘 토익 요약 [6] 토익에 20만원 씀 650 2020.10.25
62265 해커스1000제 3가 쉬우면 [7] 360 2020.10.25
62264 자유게시판 스벅 / 교재 이벤트 참여 [4] 체크무늬시지푸스 59 2020.10.25
62263 시험볼때만 자꾸 소설가 되는듯 [3] ㅁㅁ 195 2020.10.25
62262 오늘 토익 문제.. [6] 감상적인솜사탕 224 2020.10.25
62261 놀이공원 숲에 위치힌다? [13] ㅇㅇ 773 2020.10.25
62260 열심히 글썼는데 다 날라갔네요 [8] 뾰족한사자 242 2020.10.25
62259 오늘 rc에 다들 멘탈나가서 ㅋㅋ [6] ㄹㅇ 656 2020.10.25
62258 RC 300점 초반대이신분들 지문 다 푸세요? [6] 토토토토토토토익 459 2020.10.25
62257 정답소녀니임 어서오세요 오늘은 와주세여어 [3] 뿌뿌뿌 316 2020.10.25
62256 RC풀때는 김동영쌤 빙의하고싶다 [2] 달곰 143 2020.10.25
62255 그런데 다들 파트 3 4는 궁금하거나 복원안하시나봐요ㅠㅠ [5] 538 2020.10.25
62254 lc part3, 4 답을 알고싶은데 ㅠㅠ [1] dd 263 2020.10.25
62253 문장삽입 [2] dprdd 196 2020.10.25
62252 건방졌다 [5] 김 아무개 243 2020.10.25
62251 -1 -10 몇점일까요? [4] 토익처음 277 2020.10.25
62250 오늘 아티클 문제.. 번호.. 아는 지성인분 있으신가요 [1] 토리니 144 2020.10.25
62249 오늘 토익 후기 [5] 369 2020.10.25
62248 서점 팬 싸인회 작가 [6] ㅇㅈㅇㅈ 341 2020.10.25
62247 그뢰닝겐 [1] 홀란드 42 2020.10.25
62246 저만 파트6 어려웠나요... [7] 파트6 ㅡㅡ 418 2020.10.25
62245 134번 문장삽입문제 [1] ㅇㅇ 169 2020.10.25
62244 ETS는 우리의 토익졸업을 원하지 않는거아니냐 ㅋㅋ [6] 돈냄새 337 2020.10.25
62243 저 엘씨 만점 받은적있눈데여 [3] ㅇㅇ 414 2020.10.25
62242 substance 전체 문장 뭐였나요 [5] 356 2020.10.25
62241 106번 정답이 periodically인 문제 해석이 대강 뭐였죠? [4] 106 351 2020.10.25
62240 10/25토익 시간남으셨나요ㅠㅠ [11] 웅장한기차 452 2020.10.25
62239 팥5. that 정답 [9] v 538 2020.10.25
62238 ㅠㅠㅠㅠ [7] ㅠㅠㅠㅠㅠㅠ 141 2020.10.25
62237 Rc -11/6/14 [2] 궁예점 ㅜ 220 2020.10.25
62236 이번 p7은 솔직히 소송급임 [7] ㅇㅇ 1001 2020.10.25
62235 Rc -4면 [4] ㅇㅇ 184 2020.10.25
62,725개(11/139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