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8월9일 파트 4,7 복원.. 안올라오겠죠..?

언니가준텀블러 | 조회 816 | 추천 0
  • 2020.08.09
  • 글꼴
  • 확대
  • 축소
염치없지만.. 아직 소식이 없는거 보니까.. 정말 없는가 해서요 ㅠ^ㅠ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0604 정규반 따라갈 수 있을까요? [4] s12435 99 2020.09.17
70603 13토익 lc rc 둘다 어렵다고 강사들도 학생들도 그랬는데 만점컷 [6] 407 2020.09.17
70602 엘씨 풀때 리뷰했던 문제들 [4] 아하 109 2020.09.17
70601 점수 계산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3] ㅇㅇ 147 2020.09.17
70600 엘씨 천제 3 [4] 앨씨 78 2020.09.17
70599 안성 가온고 스피커 아시는분 ?? [3] 제발 61 2020.09.17
70598 LC 16개 [3] ㅇㅇ 219 2020.09.17
70597 이번 13일 토익 만점컷 [3] ㅇㅇ 405 2020.09.17
70596 김동영 인강 파랭이필수인가요? [3] ㄱㄷㅇ 117 2020.09.17
70595 갑자기 기분이 엄청 우울해졌네요. [4] 이건섹시한코끼리 223 2020.09.17
70594 해커스 100제 LC성우 [4] ㅌㅇ 115 2020.09.17
70593 해커스 답 정확한가요? [3] 여러분들 149 2020.09.17
70592 저번주 일요일 시험 [4] ㅇㅇ 247 2020.09.17
70591 Rc 13개면 415나오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 ㅇㅇㅇㅇㅇ 407 2020.09.17
70590 1000제 1 다 풀었는데요. [5] ㄱㅆ 149 2020.09.17
70589 엘씨 5개면 몇점일까요? [4] ㅇㅇ 224 2020.09.17
70588 사방천지에 돌림병이 우르르르 번지니 [4] Covid-19 134 2020.09.17
70587 적중특강 난이도 어느정도 인가요? [4] 궁금궁금 122 2020.09.17
70586 토익 시험 칠 때 문제지에 한글해석 적어도 되나요? [4] ㄴㄴ 156 2020.09.17
70585 토익은 상대평가고 대박달이 있습니다.  [11] 에그머니나 656 2020.09.17
70584 해석은 되는데 이해는 안되는거 어떻게 이해해야될까요?  [6] 왜때문에 112 2020.09.17
70583 토익 고수분들 도와주십시오 [2] 김근우 71 2020.09.17
70582 계속 토익 940점 나와요 ㅠㅠ 후  [5] 세번째 303 2020.09.17
70581 수능 영어 7등급,  토익시작합니다.  [6] 노베공자 182 2020.09.17
70580 엄청쉽고물토였던 16일 30일보다 lc. 어려웠으니 만점컷 4개정도? [5] 239 2020.09.17
70579 첫토익 하드캐리 550반 vs 700반  [7] 밴투 109 2020.09.17
70578 저만 이런건가요... [3] 900 171 2020.09.17
70577 출산으로 경력단절됐는데 다시 토익하려구요..  [9] 파랑새 184 2020.09.17
70576 문제집 왜 풀수록 많이 틀릴까요.. [4] 1억짜리녹차라떼 160 2020.09.17
70575 토익 700점 넘게하는 실전문제집 추천좀해주세요 [6] 하세오 110 2020.09.17
70574 토익만 순공 8시간씩 하면 몇개월만에 끝날수있을까..  [6] 현타 195 2020.09.17
70573 이번 lc 2문제 틀렸으면 만점가능한가요 [6] ㅠㅠ 188 2020.09.17
70572 아 오늘 공부 너무 안되네여 [5] 91 2020.09.17
70571 오늘 드디어 기본서 [5] 추천 88 2020.09.17
70570 토익점수 무적권 한 달안에 올려야돼여 [11] 살려조 237 2020.09.17
70569 엘씨 스키밍 도와주세요 팟1 현타왔음 [5] 아제발요 102 2020.09.17
70568 900 선 [5] 900 182 2020.09.17
70567 친구랑 같이 시험을 봤는데요... [6] 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엉 256 2020.09.17
70566 적중예상특강 추천해주세요 [5] ㅇㅇ 79 2020.09.17
70565 RC 어떻게해야할까요.. [6] ㅇㅇ 120 2020.09.17
70564 현 rc310 초보자 공부방법 질문.. [2] ㅊㅁ 123 2020.09.17
70563 팟7 잘하는법 [5] ㅇㅇ 104 2020.09.17
70562 토익도 내인생도 힘들다 공통분모다 [7] ㅎㅎ 135 2020.09.17
70561 공부하는데 너무 집중안돼여 진짜 [6] 숭늉 98 2020.09.17
70560 진짜 점수 언제 나오냐..ㅠ [6] ㅠㅠ 178 2020.09.17
71,054개(11/157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