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9142 토익입문밥 조합추천 [5] 35 2020.07.30 23:09
649141 해커스 토익 700+ 난이도가 실토랑 비슷한가요? [1] 상냥핫 33 2020.07.25 12:25
649140 [펌]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수강1달만에 935점 찍었어요! [11] 고구마붕어빵 10930 2019.11.13 14:18
649139 새로워진 해커스토익어플 200% 활용법 사진 [20] 해토지기 6122 2019.11.22 10:00
649138 오늘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리네요....ㅠㅠ 사진 [654] 신나는어금니 167261 2018.10.28 21:40
649137 여기 커뮤니티 집단지성의 비밀을 알아냄  사진 [195] 박지성인 56812 2019.03.31 13:47
649136 오늘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리네요....ㅠㅠ 사진 [649] 신나는어금니 165133 2018.10.28 21:40
649135 단어만 확실히 잡아도 800은 찍습니다. [123] 랭랭 30520 2018.09.12 13:38
649134 [5월31일토익시험] abcd정답/응시자평균/난이도/총평강의 사진 [44] 해토지기 211912 2019.10.27 00:00
649133 김동영쌤의 토익RC 고득점 비법영상 (+문제무료다운) 사진 첨부파일 [3] 해토지기 2235 2019.11.26 14:37
649132 닉네임 ㅋㅋㅋㅋ 소떡소떡에 ㄹㅇ 콩닥거리는중 [184] 소떡소떡콩닥콩닥 10227 2019.11.08 18:00
649131 [12월20일 해커스편입 설명회] 선착순 무료신청하기 (교재8권증정) 사진 해토지기 1666 2019.11.26 11:42
649130 방학때 해커스다닐건데 [17] 짱구를왜말려 2207 2019.11.24 15:26
649129 다들 닉넴 뭐받음? [39] 정답사이로막가 1374 2019.11.24 16:12
649128 논란중인 문제들 [20] 작성 4482 2019.11.24 13:08
649127 Since vs once, 무조건 once임 [22] 2969 2019.11.24 12:53
649126 부산대 편입 준비중이신 분들 질문좀 드릴게요 ㅠ [14] ㅇㅇ 3539 2019.11.26 15:30
649125 내게 도움이 됐던 것들 [7] 다빨 5722 2019.11.23 02:47
649124 토편러 970 이제 전공준비할까여...고민 [26] ㅇㅇ 3393 2019.11.25 23:27
649123 어제 오늘 하루종일 노랭이했는데 [2] 젠장 635 2019.11.30 23:18
649,142개(1/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