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에휴 | 조회 14391 | 추천 50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저 해커스 수강신청 지금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주변친구들보니까 해커스 스터디 좋다고 하더라구여!!!



혹시 해커스어학원 + 스터디 하신분들중 점수 많이 오르신 분들 계신가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775 다음주 토익 시험 전 ㅠㅠㅠ 여기가 짱입니다 [1] 다음주 573 2019.09.21
12774 10년전 900점 지금은 600 [2] 뮤뮤 582 2019.09.21
12773 고등학교2학년이에요 ㅠㅠㅠ 사진 [1] ㄴ난 463 2019.09.21
12772 오늘 토익 특별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10] 최대위 911 2019.09.21
12771 팟 7 너무 많이 틀려요 [2] 팟 7 416 2019.09.21
12770 2년동안 관두다가 1주일만 공부하고 시험치뤘는데 [1] ㅇㅇ 424 2019.09.21
12769 700대 초반입니다 팟7 문제푸는순서 [3] 질문 604 2019.09.21
12768 파트5,6 줄이는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4] ㅇㅇㅇ 549 2019.09.21
12767 스타트 무료강의!!!! [2] 스타또 347 2019.09.21
12766 천제1 , 2 난이도 비교 질문좀요 [1] 천제난이도 455 2019.09.21
12765 토익 860수준이 어느수준인가요? [1] 3839 797 2019.09.21
12764 노랭이 챈트버전...? [1] 나야 341 2019.09.21
12763 노랭이보카 다 외우면 [2] 구악 609 2019.09.21
12762 토플 95점 정도면 [3] 토순 473 2019.09.21
12761 확실히 독해는 시간이 중요하드라고요 [2] ㅇㅇ 494 2019.09.21
12760 상지대 경영학 졸업 [2] 토익 950 컴활1급 전기기사 정보처리기사. 372 2019.09.21
12759 510 -> 700 파랭이빨갱이 [3] 700목표 619 2019.09.21
12758 팟7 수업 들어야할까요 [1] M 312 2019.09.21
12757 lc 고수분들 [3] ㅁㅇㅁ 407 2019.09.21
12756 강남vs종로 추천좀요ㅠㅠㅠㅠ [2] 흑흑 486 2019.09.21
12755 요즘 공대생도 토익 950이상 많나요? [4] ㅇㅇ 800 2019.09.21
12754 1주일에 인생이 걸렸어요 ㅠㅠ [2] 도와주세요 600 2019.09.20
12753 1000제 1 다 풀었는데요. [2] ㄱㅆ 516 2019.09.20
12752 950입니다. 990까지 어떻게 가능할까요 [1] 토린토린 556 2019.09.20
12751 정규반 따라갈 수 있을까요? [1] s12435 383 2019.09.20
12750 김동영 인강 파랭이필수인가요? [2] ㄱㄷㅇ 471 2019.09.20
12749 토요일반 어떤가요? [4] 유후 433 2019.09.20
12748 토익 점수 곡선 좀 보시고 예언좀요★ 사진 [6] 이은식편입학원 642 2019.09.20
12747 내일 파본검사시간에 아가리터는 감독관 좀 [5] ㅈㄴ 748 2019.09.20
12746 수강생중에 40세 ~ 42세 되신 분 있으실까요? [2] 41이에요. 424 2019.09.20
45,505개(1092/151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