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ETS 1000제, 해커스 1000제

토익 | 조회 175 | 추천 0
  • 2024.04.20
  • 글꼴
  • 확대
  • 축소
ETS 1000제 3 다 풀었는데 평균 LC는 8개 이하, RC는 13개정도 틀립니다 ETS기출이 실토보다 훨씬 쉬운 것같아서 해커스 1000제 풀어보려고 해요 123이 있던데 뭐가 좋을까요?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4233 아직도 토익 졸업 못했냐? 970이 팁준다 [3] ㅇㅇㅇ 766 2024.05.11
94232 800 [3] 주세요 94 2024.05.11
94231 아아..토스... [2] 토스.. 64 2024.05.11
94230 낼 제발 [3] ㅇㅇ 73 2024.05.11
94229 내일 시험 난이도 [3] . 180 2024.05.11
94228 토익 900점 목표인데 교재 추천부탁드려요 [7] 108 2024.05.11
94227 팟 34 꿀팁 드림(lc450이상 추천 호불호 갈림) [4] 꿀팁 187 2024.05.11
94226 토익 처음인데 걱정돼요ㅠ.ㅠ [2] 거침없는감자깡 83 2024.05.11
94225 내일 시험 볼지 말지 [4] 어리둥절생강차 124 2024.05.11
94224 오빠들~ 내일 시험인데 [2] 귀욥 106 2024.05.11
94223 이중지문 방법 없을까요 ㅠㅠ? [2] 오잉 70 2024.05.11
94222 시험이내일인데 [3] 안들려 95 2024.05.11
94221 알고싶어요 [1] 29 2024.05.11
94220 파트 3 4 [2] ㅇㅇ 92 2024.05.11
94219 거기 누구냐? 사진 [2] 깜딱이야 74 2024.05.11
94218 음 맛있네 사진 [2] 초량의밤 57 2024.05.11
94217 오늘 목표 [2] 낼시험임 56 2024.05.11
94216 rc 문제 순서 [3] 토익님 104 2024.05.11
94215 2주만에 620>650 이상 가능할까요? [4] 최기원 99 2024.05.11
94214 내일시험 [3] 100 2024.05.11
94213 시험치면 한시간이 남아요 [2] 겟투 165 2024.05.11
94212 초보자들에게 가장 중요한것... [3] 900위해 126 2024.05.11
94211 오늘아침도 승태샘의 인강으로 활기차게@_@ [3] dk 54 2024.05.11
94210 와 한승태샘 강의 듣고 shadowing 첨 해보는데 [9] 제니 182 2024.05.11
94209 문장 분석 및 해석 하나만 해주세요. 이해가 안되요 ㅜㅜ [3] 미주로고고 65 2024.05.11
94208 즐주되세영 [2] 3422422 59 2024.05.11
94207 시험치면 40분 정도 남는데... 사진 [5] ㅇㅇ 250 2024.05.11
94206 토익 스타트로 몇점까지 찍을 있을까요? [4] dlfen 101 2024.05.11
94205 시험치면 40분 정도 남는데... 사진 [1] ㅇㅇ 93 2024.05.11
94204 엘씨 375 알씨 395인데... [1] C언어 99 2024.05.11
94203 한승태 토요집중반 질문이요 [3] LC공부 56 2024.05.11
94202 Lc중앙방송시간 아시는분 [2] ㅎㅎ 71 2024.05.11
94201 디렉션 시간에 [3] ㅇㅇ 125 2024.05.11
94200 점수기다리다목빠지겄네 [3] 점수 115 2024.05.11
94199 토익 쌩초보 [4] .. 64 2024.05.11
94198 완전 강추 [1] 토익종결 46 2024.05.11
94197 파트 7 시간부족해요 [2] 시간부족해 147 2024.05.10
94196 제발 [3] ㅇㅇㅇ 45 2024.05.10
94195 850보장반 [2] 화이팅 67 2024.05.10
94194 토익 7월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4] 이건속상한비닐봉지 36 2024.05.10
94193 토익 처음 접하는데..어떻게 해야 하는지 감이 안잡히네요 [3] 토익시작.. 58 2024.05.10
94192 800후반 공부법 [1] 84 2024.05.10
94191 파트1 디렉션,파본검사 시간에 파트5 풀어도 괜찮나요? [4] Desire 133 2024.05.10
94190 피곤하다아 [3] ㅇㅇ 38 2024.05.10
94189 LC 점수 높은 분들은 [4] 소리만 들리는 귀 169 2024.05.10
99,048개(108/2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