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형아가 사시 생인데말이야

안녕? | 조회 231 | 추천 0
  • 2013.07.26
  • 글꼴
  • 확대
  • 축소

짐 좌절하고있다 서울 중위권대학나오고 몇년전에 전역하자마자 한달 대충공부해서 700중반 점수나와서 토익조옷밥이네 하고 놀다가  1년공부하고 사시 인원감축할때 1차 한번에 붙고 2차에서 낙방하다가 토익갱신해야된단말야?? 그래서  3월부터 토익셤을 4번째 치고있는데 다 600점대야... 물론 동차합격노리고있어서 2차과목까지 공부하느라 토익에 시간을많이 투자는 안했지만.. 3,4번째 칠때는 그래도 누적 시간이있어서 공부도 좀되있다는느낌이었어.... 그리고 6월토익도 내가 몇년전 700중반 넘길때보다 갯수나 체감상 더잘본거같아서 700거뜬히넘길줄알았는데 매우근소한차이로 또못넘어서... 토익잡고있다...


 


내 바빠서 이런데안오는데 넘답답해.... 그래서 이번에 토익 2번다볼라고.....


 


대한민국에서 살아가기 점점 힘들어지는거같다....  집잘사는 친구는 나전역할때 같이전역해서 영국가더니 지금 삼성보다 20배큰기업에서 일하고있고... (이눔 공부 지질라게못해서 고딩때 결국 외국 으로 갔을뿐인데...)


 


지금내자신이너무한심하다.... 토익하나못넘는게 무슨 사시인지... 근데 토익 때문에꿈을접긴너무 웃겨서 하곤있는데 4번째 떨어지니 이젠 난봐도 안될꺼같아... 참인생우울해.. 해야될진도도 못빼고.. 너희도 한살이라도 어릴때 영어 마스터해놔... 내주제에 말하는건 웃기지만 ... 나이많은 순수한형으로써... 말하는거다... 토익 잘나오는애들부럽다 힘내라얘들아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080 답좀 ㅠㅜ [2] ㅜㅌ 92 2013.07.26
83079 와 빨갱이 [2] ㅅ..ㅠ 269 2013.07.26
83078 리딩푸는순서다들 어떻게해요? [4] 토익커 374 2013.07.26
83077 토익 연필로 보는거 오늘알았다.. 첫시험이거든 [2] 나.. 252 2013.07.26
83076 LC고수님들 3 4풀때 직독직해돼요? [8] 미친토익 445 2013.07.26
83075 내가보기엔 에어컨 [1] ㅇㅁㄴ 69 2013.07.26
83074 파생상품이나 증권투자 [4] ? 94 2013.07.26
83073 빨갱이, 파랭이, 천제 여러번 돌리는거요 [2] 미니밍 239 2013.07.26
83072 에어컨 논란 종결ㅇㅇ [6] 잇힝 467 2013.07.26
83071 책 각 한권당 시험 한번씩 했음 [1] ㅇㅇ 142 2013.07.26
83070 토익 천재1 실제토익이랑 비교하면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2] ㅁㄴㅇㄹ 126 2013.07.26
83069 시나공 팟 7 힌색바탕에 초록색무늬 푼사람?? [3] 추천과즐찾 167 2013.07.26
83068 솔직히 700대 800대 애들아 [5] ㅇㅁㄴ 630 2013.07.26
83067 진짜 천제1난이도 어떰?? 나는개초보인데.. [1] ㅌㅊㅍㅍ 155 2013.07.26
83066 have사역동사 to v or v? [3] , 282 2013.07.26
83065 해커스 중급 점수대가 어케돼? [2] 고민이야 342 2013.07.26
83064 85 75 750에서 800 기대해도 될까요? [2] ㅇㅇ 184 2013.07.26
83063 no sooner than [7] 잭시무스 294 2013.07.26
83062 lc는확실히양치기인듯 [1] ㅋㅋ 360 2013.07.26
>> 형아가 사시 생인데말이야 [4] 안녕? 232 2013.07.26
104,640개(1079/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