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파본시간에 스탈 바꿨더니...

모르겠구 | 조회 837 | 추천 0
  • 2013.07.27
  • 글꼴
  • 확대
  • 축소

나 원래 800초반대고 RC 더 잘하는데 해커스 다니기 전까진 파본시간에


팟5 풀었거든 근데 엘씨 400정도면 팟3,4 스키밍해야 한다하고 쓸데없이


알씨 푼다고해서..


저저번 시험부터 스탈 바꿨더니..엘씨 점수가 떨어지거나 비슷해..ㅠㅠ


어쩌지? 그냥 팟5 풀까? 오히려 알씨 점수 떨어지는 느낌도 들고..


 


솔직히 쉐도잉 효과 잘 몰겠고 그냥 첫 느낌으로 찍는 게 훨씬 정답율 높은 거 같은데..


 


어떻게들 하고 있어?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440 팟7에서 NOT 문제 [5] 480 2013.07.27
83439 팟6 배점이 어느정도임?? [3] ?? 347 2013.07.27
83438 내일 다들 도시락 뭘로 준비했음??? [10] ㄸㄷㄸ 610 2013.07.27
83437 전면개정판lc파일 총몇개에요? [1] 궁금 19 2013.07.27
83436 요즘 토익 어려워졌다라는게 뭔 기준이냐 [7] dj 1304 2013.07.27
83435 영문과.. [6] ㅎ아 281 2013.07.27
83434 내일 혹시 인천 구월여중에서 보시는분 잇으세요? [6] 윤민수 222 2013.07.27
83433 프린트 잉크 충전했는데 인식 왜 안되지.. [6] ㄴㄴ 520 2013.07.27
83432 아씨바 셤보기전날 혼자 시험보면 안되겟네 [4] ㅋㅋㅋ 454 2013.07.27
83431 근데 엘씨 가채점있자나 [5] 123123 253 2013.07.27
83430 목표점수 넘으니까 귀찮노ㅋㄱ [7] 123 416 2013.07.27
83429 rc 시간 분배법 공유하자! [5] 123123 502 2013.07.27
>> 파본시간에 스탈 바꿨더니... [6] 모르겠구 838 2013.07.27
83427 [시험 12시간 전] 세시간만에 50~100점 올리는 스킬 알려준다 [6] ㄴ앰러ㅐㄷ 725 2013.07.27
83426 팟 5,6 마지모선이 23분이라고들 하는데.. [5] ㅂㅈㄷ 561 2013.07.27
83425 영문과는 토익보통? [6] 종로캠퍼스 471 2013.07.27
83424 요즘 야구하면 클라라라고 하길래 봤는데 [3] 클라라 175 2013.07.27
83423 교환학생갔다왔는데 메리트있음? [7] 123 250 2013.07.27
83422 나도 내 점수가 궁금하다 [3] 985 108 2013.07.27
83421 빨간펜 써도 되나요? [5] 최트루 215 2013.07.27
104,640개(1061/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