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와...오늘 시험 대박났네요

김지연 | 조회 1570 | 추천 4
  • 2023.09.24
  • 글꼴
  • 확대
  • 축소

와 대박

토익 처음 시험 쳤는데 960점 나올 거 같아요 ㅠㅠㅠ 흐규흐규


해커스에서 0원인강 인가 그거 사서 토익 인강 쫙 듣고

듣고 또 듣고...진짜 엄청 공부했어요 ㅠㅠㅠ


여름방학 내내 토익공부만 하다가 이번에 토익셤 딱 쳤는데 960점 ㅠㅠㅠ대박

전 그냥 첫시험이니 800점만 넘기면 괜찮겠지 싶었는데...


진짜 한승태 김동영 선생님 알라뷰입니다

두분 강의가 가장 인상깊었고, 도움도 많이 되었고

무엇보다 공부의 자세라는걸 두분 인강 들으면서 확실히 내껄로 만들수 있었어요


암튼...인강 기간도 많이 남았는데 영어 자신감 생겨서

다른 영어시험도 도전해 보려구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003 토익시험 11월 [2] 제발 201 2023.10.27
55002 엘씨 400점대에서 만점 비법 1000제 1 푸는방법 [3] 공유 236 2023.10.27
55001 일요일날 토익 응시하는데 [3] ㅇㅇ 197 2023.10.27
55000 토익은 공부도 학원도 다 필요없다 [5] 백종원의야생야사 633 2023.10.27
54999 파트 2 해법.. [2] f1 152 2023.10.27
54998 오후에 아트갤러리 갈래? [5] 나도 파트2 124 2023.10.27
54997 Q.이 방 왜 이렇게 덥죠? [3] P2등장 185 2023.10.27
54996 빨강이 모의고사 [6] 아침부터 81 2023.10.27
54995 환급반 출석 [2] 혹시 86 2023.10.27
54994 너무 재미없어요 [2] 토익 공부 107 2023.10.27
54993 올해 토익시험 6번 남았네요 ㄷㄷ [3] 거북이 187 2023.10.27
54992 몇 점 받으면 졸업할거에요? [5] ㅇㅇㅇ 151 2023.10.27
54991 성신여대생 있나요? [5] 이거 234 2023.10.27
54990 열심히 공부하는데도 안 오를때 [6] 190 2023.10.27
54989 아침부터 공부하는데 잠이 안깨네요 ㅠㅠ [3] 반지 75 2023.10.27
54988 학원 다니고 싶은데 [4] 97 2023.10.27
54987 이번주 응시자 많을까요? [2] 265 2023.10.27
54986 노랭이 단어장 공부하는법 [4] ㅜㅜ 137 2023.10.27
54985 천제1 살까요 천제3살까요 [4] 먹태깡 140 2023.10.27
54984 복합명사 [2] ㅇㅇ 87 2023.10.27
54983 파랭이 vs RC 중급 [4] 슈크림조아함 66 2023.10.27
54982 토익500넘길수있을까.. [3] ㅇㅇ 171 2023.10.27
54981 팟 5,6 토익 공부법요 [4] 따뜻한모자 127 2023.10.27
54980 어제 대한민국을 뒤짚어 놓은 영어한마디 [3] 대국민 194 2023.10.27
54979 도대체 탕후루가 뭐길래,, 앨런 85 2023.10.27
54978 토익 단어 시험지 생성기 [2] 더딕 101 2023.10.27
54977 이번셤 팟5 여섯갠가 일곱개 틀리고 나머지 다맞았는데 [1] 137 2023.10.27
54976 오답노트 만들필요있음? [2] 어답 134 2023.10.27
54975 천제1,2 실전반 [2] 86 2023.10.27
54974 중급파랭문법+ 적중보고 시험봐서 파트5.6 몇개정도틀리셨어요? [2] 아수라 100 2023.10.27
54973 요즘 토익 RC 점수가 왜이래요ㅠㅠ [2] 현타 445 2023.10.27
54972 매일토익 문제풀이 일주일치만 있나용? [1] 99 2023.10.27
54971 LC 리뷰법 [3] 밍밍 164 2023.10.27
54970 정답 [3] 휴휴 83 2023.10.27
54969 1000제 오답정리, 리뷰 궁금한 점들 [3] ㅎㄷ 176 2023.10.27
54968 항상 스카 가면 꼭 굳이 맞은편에 앉는 분이 [2] ㅋㅋ 197 2023.10.27
54967 토익점수 올리는 팁 부탁드려요ㅠ [3] 내영어 166 2023.10.27
54966 Q. 기술 컨벤션에 누구랑 함께 가세요? [4] 오늘의 마지막 P2 178 2023.10.27
54965 천제 조언해주세요 [7] 950 121 2023.10.27
54964 우리가 왜 예산을 논의하러 모이나요? [3] 파2업데이트 181 2023.10.26
54963 토익 1000제 [3] bh 165 2023.10.26
54962 나 출근길에 약국 좀 들러야해 [2] 파2 169 2023.10.26
54961 저 공부 되게 잘못하고 있는건가요??? [3] 세상건 토익커 226 2023.10.26
54960 천제 2 리스닝 진짜 효과 좋아요 [6] 와 근데 236 2023.10.26
54959 왕복3시간 현강듣는거 힘들까요 ㅠㅠ [4] 133 2023.10.26
100,183개(1005/222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스점수, 토익스피킹점수, 토스독학, 토익스피킹독학, 토스시험, 토익스피킹시험, 토스레벨, 토익스피킹레벨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