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783 토익 700 [5] ㅇㅇ 334 2020.12.28
78782 이 실력이면 토익 몇 점 가능한가요?? [7] 헐랭틀린탬버린 335 2020.12.28
78781 토익난이도 점점 어려워지나요 [6] 내가건전한아랫니 336 2020.12.28
78780 12/20 토익 점수예측 [6] 아르몽 410 2020.12.28
78779 온라인클래스 질문(정규 850+) [3] 해린이 291 2020.12.28
78778 왜 1월9일시험 접수가 안되는걸까요? [6] 361 2020.12.28
78777 점수 700중반대이고 [2] J 264 2020.12.28
78776 토익시험 처음 준비합니다. [5] 헐랭틀린탬버린 261 2020.12.28
78775 기출문제 안풀고 [9] 15 284 2020.12.28
78774 영어로 "꼼꼼하다"를 원어민처럼 자연스럽게 표현해보기 [3] 김꼼꼼 247 2020.12.28
78773 mixed feelings 만감이 교차하는 [2] 고오급져 213 2020.12.28
78772 sooner or later [3] 쿠라잉구 226 2020.12.28
78771 put that / this way [2] 또리 229 2020.12.28
78770 '나 시간없어'를 영어로 표현하기 - haven't got all day... [2] 앗앗 227 2020.12.28
78769 원어민식 비즈니스영어 표현! 'In the thick of it'! [2] 하잉 219 2020.12.28
78768 '겨우', '간신히', '가까스로'라는 의미의 원어민식 오피스영어 표현!... [2] 바빠요 243 2020.12.28
78767 짧고 좋은 영어 글귀 모음 [4] 해피니스 273 2020.12.28
78766 김동영선생님 인강 ㅠ [5] 가자ㅏㅏ자자 300 2020.12.28
78765 토익860 그만한다vs더한다 [7] ㅊㅊ 483 2020.12.28
78764 해커스 토익 인강 환급 프로그램 결제관련 [4] 다음 229 2020.12.28
78763 +950 조언 구합니다 사진 [5] 토익졸업희망 367 2020.12.28
78762 무료매일실전 [6] 노력하는열정 290 2020.12.28
78761 인생 첫토익인데 해커스 토익인강 듣고 600점 받겠습니다. [6] 토린이 300 2020.12.28
78760 정규반 점수 분포가 어떻게 되나요???? [5] 토익 337 2020.12.28
78759 토익11월8일자 765점인데 [5] ㅇㅇ 410 2020.12.28
78758 RC 공부 질문이요 ㅠ [5] 850졸업 가자 276 2020.12.28
78757 토익 제주 고사장 .. ㅇㅇ 346 2020.12.28
78756 제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봐주세요. ㅠㅠ [10] 304 2020.12.28
78755 헤커스에 감사 [5] 로벨 293 2020.12.28
78754 RC 300점 중후반대로 올리고싶어요 [5] 800넘어야함 431 2020.12.28
78753 토익시험은 지텔프 점수랑 비교하자면 보통 어느정도인가요? [3] 내가건강한잔치 321 2020.12.27
78752 해커스신토익스타트 2020년 최신판 [5] 다음 315 2020.12.27
78751 "진짜"토익 정보얻기는 해커스홈페이지가 최고.. [4] 내가쓸쓸한김치전 273 2020.12.27
78750 또 적중특강 들으러 왔습니다. [5] ㅇㅇ 305 2020.12.27
78749 토익 550+환급반 수강후기 [4] 이윤수 310 2020.12.27
78748 토익 잘하시는 분들 알려주세요 ㅠㅠ [3] Sonny 328 2020.12.27
78747 12/13 lc 한 10개 틀린줄 알았는데 495가 나왔네요 [5] 카시오 681 2020.12.27
78746 800 중반댄데 RC 1200제 어때요? [4] 406 2020.12.27
78745 다음 토익시험 1월 9일이네 ㅎㅎㅎ [4] 돌도리 436 2020.12.27
78744 토익 점수 곧 끝나서 다시 시작하려 합니다.(800점대 목표예요) [7] 2년전 286 2020.12.27
78743 무엇이든 천연과 인공은 사진 [4] 람바다 295 2020.12.27
78742 빅플 좋네여~ [4] 336 2020.12.27
123,828개(1002/275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