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한자 말인데요...

ㅎㅎㅎㅎ | 조회 107 | 추천 0
  • 2021.06.19
  • 글꼴
  • 확대
  • 축소
   
    워드 프로세서  가지고 계신분들중...
    워드   실기에......한문...한자도 나오잖아요,,,
    그거 모르겠음,,어떻게 해야하나요??
    한자로 바꾸는 기능 ..그걸로해야하는데...한자가 상당히 약해요... 영어도약하지만...ㅎㅎㅎ
   물어볼떄가  여기뿐이없네요,,,ㅎㅎㅎ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3141 200번 그냥 각각 다른 분야로 했어야됬는데 [6] new ㅇㅇㅇ 216 2021.07.25
143140 -2/-2~3 [3] new 끝토익 84 2021.07.25
143139 music club 듣기문제 [6] new adf 283 2021.07.25
143138 솔ㄲㅏ 난이도 하인데 [6] new 훅디 384 2021.07.25
143137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나무 심기는 조경이 아닌가요? [5] new 나무 166 2021.07.25
143136 해커스1000제보다 점수 잘나오나요?? [4] new 점수궁금 199 2021.07.25
143135 980한번 드럽게안주네 [5] new 고인물 210 2021.07.25
143134 105번 정답률 봐주실분 계신가요?? [2] new 오오오오 205 2021.07.25
143133 무지성으로 anticipated 찍었는데... 아니였네ㅜㅜㅜ [5] new ㅇㅇ 403 2021.07.25
143132 오늘은 솔직히 엘알씨 둘다 하는 아니지않나 [4] new ㅇㅇ 315 2021.07.25
143131 위크 문제 끝 [5] new ㅇㅇㅇ 215 2021.07.25
143130 900점 넘을 수 있을까요?? [5] new ㅇㅇ 165 2021.07.25
143129 선지 open business 답 맞나여? [6] new ㅓㅓ 282 2021.07.25
143128 오늘 환산기 뭘로 바야하나여 사진 [5] new ㅇㅇ 202 2021.07.25
143127 저만 2km 못들은듯요ㅠ [4] new 나만 345 2021.07.25
143126 엘씨 의도파악 문제 몇번몇번이었나요?? [2] new 124 2021.07.25
143125 근데 11일 시험 왜 그런거임? [3] new ㅇㅇ 327 2021.07.25
143124 landscape 질문에 대한 내 생각 [11] new ㅇㅇ 333 2021.07.25
143123 인생 첫 토익 시험 후기 [4] new 카레사냥꾼 159 2021.07.25
143122 -25 / -19 [6] new 제봘 343 2021.07.25
143121 이번 rc 20개정도 틀리며 380가능 할까요 [3] new ㅇㅇ 302 2021.07.25
143120 105번 [4] new 오오오오 111 2021.07.25
143119 Week3찍으신 분 의외로 많은듯 [10] new weekweek 502 2021.07.25
143118 113 accepts 문제 및 보기 [3] new 113 213 2021.07.25
143117 토익 점수 예상해주세요!! [5] new ㅇㅁㅇ 124 2021.07.25
143116 200번 week [7] new 200 412 2021.07.25
143115 Lc 1번 [4] new 11 131 2021.07.25
143114 Week1 vs week3 종결된거예요? [3] new ㅇㅇ 418 2021.07.25
143113 전직 975.. 해커스 답으로 따지면 -0/-2 이네요 [3] new ㅇㅇ 182 2021.07.25
143112 파트3에 전화받으러가는 문제 [5] new ㅇㅇ 249 2021.07.25
143111 7.11 -6/-1 960점 7.25 -4/-4 [3] new 고인물 127 2021.07.25
143110 -2/-12 몇점 정도일까요 ㅠㅠㅠ [3] new 토익 140 2021.07.25
143109 에어컨 끄면 lc 랑 총점수 오르는건가요 [7] new ㅇㅇ 325 2021.07.25
143108 200번 [3] new 167 2021.07.25
143107 에어컨 빌런 나오면 어케 하나요?? [4] new ㅇㅇ 229 2021.07.25
143106 남들 거의 맞추는 문제 [3] new 오오오오 256 2021.07.25
143105 lc 86~88 goal met 지문 내용좀 알려주세요 [4] new 궁금 208 2021.07.25
143104 오늘 논란문제 정리 [9] new 585 2021.07.25
143103 Lc train지문 마지막 문제 [5] new 궁금 266 2021.07.25
143,546개(10/319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