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 엘씨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 조회 36 | 추천 0
  • 2021.04.16
  • 글꼴
  • 확대
  • 축소
알씨는 조금씩 늘고 있는데 엘씨는 가망이 없음 ㅠㅜㅠㅠㅠ 어떻게 공부하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3615 내일 비온다고 해요~~ [5] 날씨요정 26 2021.05.03
123614 Stick out의 여러가지 뜻~ [2] 윌리웡카 34 2021.05.03
123613 토익 보카 중에서는 노랭이가 최고네요 [1] 와우 41 2021.05.03
123612 응시료 오르기 전에 졸업해야하는데 [5] 달맞이 41 2021.05.03
123611 아..6살짜ㄹㅣ 남동생 있는데 어린이날 선물 뭐줘야하냐 [6] ㄷㅁ 43 2021.05.03
123610 토익준비 파이팅입니다 [5] 졸린중학생 11 2021.05.03
123609 뜻대로 풀리다 영어로?! [2] 헬로우 17 2021.05.03
123608 토익 기간 ~~ 집중력 향상 ㅠㅠ [3] 오늘은내가이어폰 14 2021.05.03
123607 토익 단어 누적복습~~` [3] 오늘은내가이어폰 17 2021.05.03
123606 토익 시험 고사장 선택~~~ [2] 오늘은내가이어폰 14 2021.05.03
123605 이번주 토익 점수 발표일 맞죠?? [5] 흐엥앙 129 2021.05.03
123604 천제2 풀어보신 분...? [5] ㄹㄷㄴ 39 2021.05.03
123603 빠져나오지 못하다, 함정에 빠지다 Trapped in! [2] 도레미파 5 2021.05.03
123602 담주 시험인데 천제 푸는게 낫겠죠? [5] 29 2021.05.03
123601 단어 외우는데 얼마나 걸려영? [5] 무야호오 23 2021.05.03
123600 하..토익 700점만 넘으면 되는디 [5] 116 2021.05.03
123599 피부로 와닿다 sink in [2] 싱크대 13 2021.05.03
123598 팟2 왜이렇게 어려운거죠ㅠ [5] ㅇㅇ 21 2021.05.03
123597 학원에 있으면 [5] 진짜 13 2021.05.03
123596 토익공부하니까 살빠지는거 실화..? [6] 와우 48 2021.05.03
123595 ~이 아니라 as opposed to [2] 분위기 16 2021.05.03
123594 엘씨 배속으로 듣기 [5] 듣기 29 2021.05.03
123593 토익 900점이상 [5] 900 61 2021.05.03
123592  팟7 [5] 19 2021.05.03
123591 저는 이시간만되면 엄청 졸려요 ㅠㅠ [5] 벼롱별 13 2021.05.03
123590 그건 당연한거지 ! no wonder [2] 라일락 5 2021.05.03
123589 rc 파트 7 푸는데 하루종일... [5] 46 2021.05.03
123588 이 책 난이도 어떤가요? [5] 단무지 26 2021.05.03
123587 노랭이 몇점 돌리면 좋은가요?? [5] 졸려 34 2021.05.03
123586 너한테 딱 맞아! 어떻게 표현할까? [2] 수트핏 13 2021.05.03
123585 토익공부 할 때 [5] 오케바리 15 2021.05.03
123584 토익 900점 넘기 힘든가요? [5] ㅈㄱㄴ 59 2021.05.03
123583 850점이면 못하는건 아니죠? [5] ㅇㅇ 60 2021.05.03
123582 LC 때문에 미치겠어요 [5] ㅜㅜㅜㅜ 64 2021.05.03
123581 초보영어 공항에서 환승할 때? [2] 초록 8 2021.05.03
123580 분명 그랬던 거 같은데 I could've sworn [2] 하하호호 9 2021.05.03
123579 600점 대 분들 몇문제 못푸시나요? ㅜ [4] 코코 110 2021.05.03
123578 토익 단어 노랭이 어플 [5] 화난피아노 20 2021.05.03
123577 지갑을 잃어버렸을 땐? [2] 와이 4 2021.05.03
123576 영어표현 '본격적으로, 정상궤도, 운용하다 up and running' [2] 영어말하기 8 2021.05.03
123575 in line with 딱이야! 예상과 일치해! [2] 14 2021.05.03
123574 생활영어 너 정말 대단해. 영어로? [2] 오오오오오 11 2021.05.03
123573 파트투 잘 하면 방법 있을까요? [5] 으갸으 53 2021.05.03
123572 천제3 [5] ㅇㅇ 26 2021.05.03
124,020개(10/27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