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46-48 지문 내용

파트3 | 조회 306 | 추천 0
  • 2021.04.11
  • 글꼴
  • 확대
  • 축소
44. books
45. provide recommendations
46. she does not have the necessary skil

지문내용 기억하시는 분 계실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5664 지난 시험에는 있던 토익 고사장이 이번에는 없어지기도 하고 그런가요? [3] ㅎㅎ 52 2021.05.11
125663 박영선선생님 인강 [1] kk 41 2021.05.11
125662 시험지에 필기 [1] 빳갈 136 2021.05.11
125661 적중예상 [4] 키키 50 2021.05.11
125660 매일 엘씨 왜이리 어렵나요? [7] qqq 203 2021.05.11
125659 알씨390 리뷰 [3] DA 154 2021.05.11
125658 단기간에 고득점받고싶은데 [1] 나야나 65 2021.05.11
125657 실전 반 추천 해주세요 [1] 현마 39 2021.05.11
125656 총 36개~37 [4] 난난 200 2021.05.11
125655 문법 기초 잡을 수 있는 책 추천! [2] 끼룩 68 2021.05.11
125654 천제3 lc 푸시는 분들 [3] 74 2021.05.11
125653 학원 인강 중 추천 부탁드려요.! [6] 통토 45 2021.05.11
125652 Lc 파트 3,4 [6] 토이익 179 2021.05.11
125651 엘씨 예상 [9] 192 2021.05.11
125650 LC 성적 어떻게 올리나요? [4] 으으 80 2021.05.11
125649 파랭이로 알씨 잡는 거 가능한가요  [2] 블루 46 2021.05.11
125648 막토 700 전략 기부 해주세요 ㅜㅜ [2] 700! 65 2021.05.11
125647 Rc1000제 풀었는데 [4] RandomNo 77 2021.05.11
125646 토익정답 실시간확인 서비스 정확한가요? [5] 불금라잌댓 87 2021.05.11
125645 토익스터디 도움되나요ㅠㅠ [2] 졸업하즈아잇 60 2021.05.11
125644 쉐도잉 문장 질문 [2] 1234 26 2021.05.11
125643 토익 초보 공부 법? [2] 트리 60 2021.05.11
125642 과연 효과 있을까??? 엘시 400점 이상 목표!! [2] 11 51 2021.05.11
125641 적중예상문제 5~7개틀리면 rc몇점대일까요? [5] 적중 175 2021.05.11
125640 파트5랑 파트7 어떤 걸 적게 틀리는게 점수가 높나요 [6] ㅇㅇ 271 2021.05.10
125639 20일까지 온제기다려유 [5] 211 2021.05.10
125638 공무원 준비생인데요 rc 공무원 영어보다 어렵나요 [6] ㅇㅇ 207 2021.05.10
125637 파트7에 [7] ㅌㅌ 242 2021.05.10
125636 ㅎㅎㅎㅎ [5] 예측 90 2021.05.10
125635 노랭이 단어 질문 [5] 이준호 93 2021.05.10
125634 근데 왜 레노베이트 에요?? [12] 근데 469 2021.05.10
125633 여러분~~다잊고 행복회로 돌려요 [6] 히히히 168 2021.05.10
125632 토익문제풀이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5] 유혹하는야수 65 2021.05.10
125631 김동영쌤 수업 수강후 [5] ㅂㅊㅇㅁ 108 2021.05.10
125630 해커스 실시간 채점 점수 실제 점수 차이 [5] ddf 306 2021.05.10
125629 인강 [5] ㅇㅇ 36 2021.05.10
125628 Lc 15 Rc 32 [5] 301 2021.05.10
125627 토익고수분들 [5] dongmin7472 137 2021.05.10
125626 노랭이 다외우면 [5] 167 2021.05.10
125625 파트7 타격? [5] 파트7고자 247 2021.05.10
126,069개(10/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