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4월달에 시험보면 지금보다 점수가 덜 짜게 나올까요?

| 조회 393 | 추천 0
  • 2021.03.04
  • 글꼴
  • 확대
  • 축소
제곧내입니다!
계속 방학달에만 시험을 봐와서 그런지 생각했던것보다 점수가 안나와서.. 이번에 휴학도 했겠다 4월쯤에 시험 봐보려고 하는데 방학달보단 점수 좀 잘 나오나요? 아니면 요즘 토익이 전반적으로 빡센가요ㅠㅠ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043 토익시험 전에는 컨디션 [5] 궁금한반장 74 2021.04.08
119042 토익정답을 맞추고나서 [5] 궁금한반장 83 2021.04.08
119041 첫 965 [7] 태태태 200 2021.04.08
119040 2주 810->955 사진 [6] ㅇㅇ 347 2021.04.08
119039 3년만에 본 토익인데 800->600점대네요 [6] 토익아 202 2021.04.08
119038 파트7 지문먼저냐, 문제먼저냐 [9] 900 167 2021.04.08
119037 토익 850점 [5] ㅇㅅㅇ 226 2021.04.08
119036 오르긴올랐는데.. 사진 [6] 찝찝.. 443 2021.04.08
119035 생에 첫토익 졸업 사진 [5] ㅇㅇ 272 2021.04.08
119034 5월엔 제발 토익 졸업..ㅋㅋㅋㅋㅋㅋ [6] ㅇㅅㅇ 179 2021.04.08
119033 딱 900 인데 찝찝해요 ㅠㅠ 사진 [9] D 301 2021.04.08
119032 어떻게 하면 700넘을수있나요? 사진 [7] 리토익 344 2021.04.08
119031 토익점수 발표~~~ [5] 친절한핸드폰 263 2021.04.08
119030 토익 공부 순서~~~ [6] 친절한핸드폰 123 2021.04.08
119029 이번 토익은 점수가 어떤 수준인가요? 평이? 대박? 헬?? [7] 토익왕 463 2021.04.08
119028 토익 문제 난이도~ [7] 친절한핸드폰 130 2021.04.08
119027 토익.. 2년 반만에 봤는데 975-> 760 나오네요 [6] ㅇㅁㅇ 315 2021.04.08
119026 여러분 상담좀 해주새뇽 ㅠㅠ [7] 밍밍이 140 2021.04.08
119025 직장인 토익.... 결과 예상 밖.. 사진 [8] 출퇴충 657 2021.04.08
119024 RC점수 130점 실화.. 현타옴 [11] 효니 462 2021.04.08
119023 백분위 [5] 11 112 2021.04.08
119022 오예 리스닝 삽망한 줄 알았는데 그래도 900 넘겼다 [6] 오예 256 2021.04.08
119021 토익 공부 시작했어요~ [8] 쪼잔한별사탕 48 2021.04.08
119020 만점 나와서 졸업합니다. 사진 [7] 만점목표 376 2021.04.08
119019 자괴감 오지게 드네 [7] 355 2021.04.08
119018 아쉬워요ㅜㅜ [6] 토익화이팅 78 2021.04.08
119017 한승태 선생님 덕분에 토익 졸업 [5] 키키 136 2021.04.08
119016 목표가 750인데.... [8] 토린이드드 257 2021.04.08
119015 저 토익 점수 어떻게 해여..노답이네요 사진 [13] 노답 449 2021.04.08
119014 와 800 나올꺼라 예상못했는데 [6] 오키 411 2021.04.08
119013 성적표 발급? 어케 하나요 ㅠㅠ [5] ㅇㅇ 96 2021.04.08
119012 좋은 아침입니다 여러분. [5] 내가바로홍차 104 2021.04.08
119011 Rc어떻게 하죠 사진 [6] Rc 342 2021.04.08
119010 6년만에 독학토익인데 생각보단 잘나왔네요 사진 [6] 냐냐 396 2021.04.08
119009 마지막으로 셤보고 끝낸다.. [5] 토린이아님 165 2021.04.08
119008 결국 이번에 환산점수 기준은? [6] ㅇㅇ 323 2021.04.08
119007 RC오를까요? [6] 125 2021.04.08
119006 드디아 850 넘김! 토익 졸업합니다 [5] ㅇㅇ 199 2021.04.08
119005 토익 860점 받고 졸업합니다 사진 [5] 토익조럽 229 2021.04.08
119004 800점 못넘기는 이유 [7] ㅇㅇ 355 2021.04.08
119,448개(10/265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