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 토익 시작하면 얼마만에 영어 정복 할 수 있나요

너는나의초코 | 조회 74 | 추천 0
  • 2021.03.04
  • 글꼴
  • 확대
  • 축소
회원님들 후기 궁금해요
공부 팁도 공유해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7943 Part1 6번답 뭐임 [4] new 402 2021.04.11
117942 120번 and 그런데 119번 기억 나시는 분? [2] new 젤소중한기념일 216 2021.04.11
117941 정답 보기에 desires desire 있던 문제 [4] new 혹시 423 2021.04.11
117940 오늘 Rc 만점컷 [12] new Rc 738 2021.04.11
117939 lc 그림문제 [3] new 토린이 310 2021.04.11
117938 발리볼 문제 선지 [4] new .. 431 2021.04.11
117937 오늘 시험 환산기 lc rc 각각 뭘로 보면 될까여!? [2] new ㅇㅇ 308 2021.04.11
117936 근데 103번 [4] new ㅇㅇ 372 2021.04.11
117935 파트 1 [6] new 325 2021.04.11
117934 오늘 리스닝때 교무실? 소리 섞여서 들렸는데 [4] new 초콜릿 240 2021.04.11
117933 대기업 vs 공기업 [4] new 우리 369 2021.04.11
117932 Weekly를 틀리다니 나참 [4] new 어이없네이거참 609 2021.04.11
117931 오늘 part7 163 164 169 190번 문제 중에 지문이나 문제 ... [2] new 217 2021.04.11
117930 108번 보기 뭐있었지? Complication [3] new 0ㅇ 413 2021.04.11
117929 이번에 rc 보다 lc가 더 까답롭네여 [2] new 젤소중한다람쥐 322 2021.04.11
117928 -13, -18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사진 [4] new ㅇㅇ 545 2021.04.11
117927 Part7은 abcd 말고 단어로는 답 안나오나요? [2] new 276 2021.04.11
117926 lc에서copy room 옆에 있던 오피스 어쩌고 [3] new ㅇㅇ 389 2021.04.11
117925 오늘 토익 파트7 지문 양 짧지 않았나요? [5] new 초콜릿 420 2021.04.11
117924 내 첫토익인데 불토라니... 실화냐구.. [4] new ㅜㅜ 569 2021.04.11
117923 파트1 6번문제 맨마지막 그림 답 c인가요? [3] new 425 2021.04.11
117922 136.137.138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4] new 누가봐도치타 326 2021.04.11
117921 나만 part 6,7쉬웠나... [5] new ㅏㅏ 589 2021.04.11
117920 팟6 [4] new 217 2021.04.11
117919 역시 삼지선다 객관식 ㅋㅋㅋ [3] new 누가봐도치타 463 2021.04.11
117918 혹시 p6 첫문제 [6] new 그러저 404 2021.04.11
117917 영어공부의 지름길 [4] new doexv67@naver.com 140 2021.04.11
117916 disposable 124번 문제 [6] new 빅파 고고싱 635 2021.04.11
117915 토익후기 4월 11일 후기.... 어렵다 [3] new 오늘부터호두 477 2021.04.11
117914 토익자유게시판 느리거나 댓글안써지는 사람 이렇게하면 됨 [274] hot 맨날 20562
117913 rc lc 측정 상중하 [3] new 만점고고 431 2021.04.11
117912 4/11 토익난이도 종결함  [5] new 토익만점 685 2021.04.11
117911 [4/11 토익] -33 850 가능?? 사진 [4] new 유혹하는백록담 405 2021.04.11
117910 점수 예상 [3] new 점수 예상 182 2021.04.11
117909 토익450/350 공부 [2] new 800!800! 236 2021.04.11
117908 성적 발표날에 다음시험 취소하면 [2] new ㅇㅇㅇ 458 2021.04.11
117907 part7 문장넣기 문제 [6] new ㅓㅓ 695 2021.04.11
117906 지금 토익 최고의 승리자 [5] new ㅇㅇ 701 2021.04.11
117905 파트5 [4] new 33 191 2021.04.11
117904 파트 5 actively 정답 [2] new Zdlljb 493 2021.04.11
117903 Lc part1 문장으로 된 답..! [6] new 내가만약친구 504 2021.04.11
117902 rc 체감난이도 '중'으로 점수환산 봐도될까요? [3] new 358 2021.04.11
117901 Quite찍으신분은 영어공부 다시하셔야할듯~ [9] new ㅇㅇ 736 2021.04.11
117900 이번에 LC 그림 문제(?)는 어려웠던게 없었던거 같음 [2] new ㅇㅇ 356 2021.04.11
118,348개(10/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